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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의 미혹을 받지 말라

마24:5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위의 말씀처럼 마지막 때가 되면 많은 사람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와서 자기가 자칭 그리스도라 재림주라 하면서 많은 사람을 미혹하는 적그리스도의 출현이 있을 것을 미리서 알려 주셨습니다.

오늘날 사이비 집단에 빠져 있는 사람들을 보면 그들이 난해한 말씀을 알지 못해 미혹에 빠져 있는 것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가장 기본적인 말씀을 바로 알지 못해 미혹에 빠져 있음을 안타깝게 생각하면서 성경말씀 몇 구절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죄악으로 타락한 인생이 신앙해야 할 유일무이한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처녀의 몸을 빌어 태어나신 분입니다.

<사7: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또한 성령의 능력으로 물과 피로 임하신 분입니다.

<요일5:5>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뇨

<요일5:6> 이는 물과 피로 임하신 자니 곧 예수 그리스도시라 물로만 아니요 물과 피로 임하셨고

<요일5:7> 증거하는 이는 성령이시니 성령은 진리니라

<요일5:8> 증거하는 이가 셋이니 성령과 물과 피라 또한 이 셋이 합하여 하나이니라

즉 남녀간의 부정모혈(父精母血)로 잉태되어 태어나신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성령의 능력으로 처녀 마리아의 몸에 잉태되시고 태어나신 분입니다.

<요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창조주로서 영원한 신성을 가지신 주 예수님께서(요1:1~4) 육신을 입고 이 땅에 강생하신 것입니다.성육신(成肉身) 하신 것이죠.
 


<미5:2>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미가 선지자의 예언처럼 유다 땅 곧 다윗왕의 고향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셔야만 했습니다.

오늘날 대한민국이나 이 지구상 어디에서든지 자칭 재림주를 표방하는 자들은 모두가 가짜입니다.

왜냐고요? 재림하실 예수님은 다른 분이 아니라 이천여년 전 베들레헴에 아기 예수님으로 오셨던 그 분이 승천해 계시다가 다시 오시기 때문입니다.

한반도의 대한민국 땅이 아닌 지금의 정치적 국호를 가진 이스라엘 지경 즉,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셔야만 그리스도로서의 요건을 갖추게 됩니다.

 

미5:2절 말씀에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하신 말씀처럼

 1) 그리스도는 영원전부터 계신 분이어야 합니다.

즉 영원한 신성,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분이어야 합니다.

<눅1:33>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요일1:1>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주목하고 우리 손으로 만진 바라

<요일1:2>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거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바 된 자니라

<사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사9:7>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또한

 2) 완전한 사람이어야(인자) 합니다.

흠 없으신 어린양의 모습으로 오셔야만 죄인 된 인생을 대신해 속죄 제물로 드려지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처녀의 몸을 빌어 사람의 타락한 질을 조금도 받지 않으신 성령의 잉태로 오신 것입니다.

<마1:20> 이 일을 생각할 때에 주의 사자가 현몽하여 가로되 다윗의 자손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 데려오기를 무서워 말라 저에게 잉태된 자는 성령으로 된 것이라

그런고로 인류를 구원하시고 심판하실 그리스도는 완전한 신이시며, 완전한 사람이셔야 하는 것입니다.

 

 1) 인간 지식을 초월한 분이어야 합니다(눅2:46~47).  

12세된 예수님은 조금도 인간의 지식을 배운 일도 없이 예루살렘 성전에 앉아 문답할 때 모든 선생들이 다 크게 놀랐던 것이다. 이것은 그 자체가 인간 지식을 배울 필요조차 없는 인격인 것이다.

요 7:15을 보면 예수님이 성전에서 가르칠 때 모든 사람이 이 사람은 배우지 아니하였거늘 어떻게 모든 것을 아느냐 하며 의문을 가졌던 것이다.

그때 예수님은 대답하시되 내 교훈은 내 것이 아니고 나를 보내신 이의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인간에게 글과 지식을 배운 자는 결코 그리스도가 아닌 그냥 피조물인 인생일 뿐이다.

<마23:8> 그러나 너희는 랍비라 칭함을 받지 말라 너희 선생은 하나이요 너희는 다 형제니라 (요13:13)
우리의 선생은 그리스도 예수님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그런고로 사이비 종교집단의 교주들을 선생이라 칭하는 데는 그 비밀이 있는 것입니다. 
곧 그 집단의 교주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2:22>너희는 인생을 의지하지 말라 그의 호흡은 코에 있나니 수에 칠 가치가 어디 있느뇨

또한

 2) 자유로운 능력을 행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전능한 분이시기에

말씀 한마디에 죽어서 썩은 냄새가 나는 시체가 살아나고 물고기 두 마리와 보리떡 다섯덩이로 수천명을 먹이고도 남을 만한 능력이 있으신분

(어떤 사이비 집단에서는 예수님의 이 능력도 실제 떡이 아닌 말씀이라고 거짓말을 하더군요 역시 재림주를 자칭하는 그 자가 그런 능력이 없는고로 비유로 돌리는 것이죠.)

또한 물위를  뭍처럼 걸어다니시고 성난 파도를 잠잠하라 하신 말씀 한 마디에 아주 잔잔케 하시는 분 그 외에도 4복음서에 기록된 주 예수님의 능력 행하심을 얼마나 많이 볼 수 있습니까?

또한 

 3)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받지 않는 몸입니다(요20:17~18).

만일 그리스도께서 인간의 어떤 비행기나 혹은 무엇을 이용하여 왕래할 인격이라면 심판할 왕이 될 수 없습니다.

그는 천계(天界)를 왕래하는 것을 문제시하지 않는, 물체의 지배를 받지 않는 몸이다(요20:19).

그리스도께서 물체의 지배를 받는 인격이라면 물체 안에 있는 자가 영원한 왕이 될 수가 없고 물체를 초월한 영체를 가진 신이시므로 구름을 타고 다시 올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행1:10~11).  

<계1: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이런 정도는 되시분이라야 인생들이 다시 오시기를 기다릴만하지 않습니까?

 

선지자들의 예언한 말씀대로 죄인된 인생들을 대신해서 고난을 받으시고 십자가에서 대속의 피를 흘려주신 분이라야 한다.

<사53장>

<시22:16> 개들이 나를 에워쌌으며 악한 무리가 나를 둘러 내 수족을 찔렀나이다

<시22:17> 내가 내 모든 뼈를 셀 수 있나이다 저희가 나를 주목하여 보고

<시22:18> 내 겉옷을 나누며 속옷을 제비 뽑나이다

<마27:35> 저희가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은 후에 그 옷을 제비 뽑아 나누고

<요19:33> 예수께 이르러는 이미 죽은 것을 보고 다리를 꺾지 아니하고

<요19:34> 그 중 한 군병이 창으로 옆구리를 찌르니 곧 피와 물이 나오더라

<요19:35> 이를 본 자가 증거하였으니 그 증거가 참이라 저가 자기의 말하는 것이 참인 줄 알고 너희로 믿게 하려 함이니라

예수 그리스도 외에 그 누가 전적으로 타락하여 죄인 된 인생을 위해 대속의 피를 흘려주셨는가?

<행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만 구원받습니다.

오늘날 사이비 집단의 교주를 신격화하고 재림주로 둔갑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수법인 그리스도의 새이름을 아느냐?

성령의 새이름을 아느냐? 하는 식의 용(옛뱀, 마귀, 사단 계20:2)의 말에 속아서는 안될 것입니다.

 

<요10:17>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은 내가 다시 목숨을 얻기 위하여 목숨을 버림이라

<요10:18> 이를 내게서 빼앗는 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버리노라 나는 버릴 권세도 있고 다시 얻을 권세도 있으니 이 계명은 내 아버지에게서 받았노라 하시니라

<눅24:5> 여자들이 두려워 얼굴을 땅에 대니 두 사람이 이르되 어찌하여 산 자를 죽은 자 가운데서 찾느냐

<눅24:6> 여기 계시지 않고 살아나셨느니라 갈릴리에 계실 때에 너희에게 어떻게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라

<고전15:17> 그리스도께서 다시 사신 것이 없으면 너희의 믿음도 헛되고 너희가 여전히 죄 가운데 있을 것이요

<계1:18> 곧 산 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지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역시 우리 기독교의 자랑은 빈 무덤 입니다.

생명을 버릴 권세도 있고 다시 얻을 권세도 있으신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 뿐이십니다.

오늘날 아무리 큰 소리 치는 재림주라 자칭하는사이비 교주들 두고 보십시오 다 죽습니다.

심지어 안 뭐라 하는 자는 죽으니 하늘 보좌로 올라 갔다고 그의 추종자들이 그러더군요

생명의 종교는 코메디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막16:19> 주 예수께서 말씀을 마치신 후에 하늘로 올리우사 하나님 우편에 앉으시니라

<롬8:34>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타락한 인류를 구원하시고 심판하실 그리스도 예수님은 지금 하늘에 있는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십니다.

그런고로 지금 이 땅에서 자칭 예수, 그리스도, 재림주, 보혜사니 하는 자들은 모두 공중 권세를 잡고 있는 붉은 용, 곧 마귀 사단의 도구일 뿐입니다.

 

계1: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마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살전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위의 말씀들은 결코 비유가 아니다 문자적으로 이루어질 말씀입니다.

오늘날 자칭 주, 예수, 그리스도, 재림주라 하는 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수법이 비유입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도 비유로 하신 말씀이 있으나 적그리스도, 거짓선지들이 자신을 합리화 하기 위해 하는 비유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오늘날 적그리스도 거짓선지들이 아전인수 격으로 비유를 말하는 것은 자신이 신적 능력이 없으므로 신만이 하실 수 있는 능력을 모두 비유로 돌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날 사이비 집단의 비유의 비밀인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5장에는 어린양 즉 예수 그리스도께서 왜? 일곱인으로 봉한 하나님의 작은책의 인을 떼실 수 있는가 하는 자격 요건이 나오는데 그 자격 요건 자체가 심판자의 자격이 되는 것입니다.

계5:5절 말씀에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였습니다.

인을 뗄 자격, 즉 심판자의 자격의

첫째 요건은
유대 지파의 사자(인성) 다윗의 뿌리(신성) 이셔야 하는 것입니다.

위에서도 말씀 한 바와 같이 완전한 인성과 신성을 가지신 분이라야

인류를 구원하실 수 있으며 심판하실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두 번째는 
계5:6절 말씀에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사이에 어린 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 것 같더라 했다 

이것은 십자가에서 화목제물이 되심으로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중보자가 되셨다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중보역할을 하실 수 있는 분이라야 인을 뗄 수 있고 심판자의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딤전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세 번째는 
계5:6절 말씀 하반부에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으니 이 눈은 온 땅에 보내심을 입은 하나님의 일곱 영이더라 하는 말씀은 

온 땅에 성령을 보내시어 인류를 구원하시는 역사를 하시는 분이라야 인을 뗄 수 있고 인류를 심판 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16:7>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위의 세 가지 요건을 충족하는 분은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오직 한 분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뿐이십니다.(행4:12) 아멘

 

<마25:4>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주 예수님께서 당신이 신랑으로 재림하실 때 교회가 신부로 준비하여 맞이할 일을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신랑으로 오실 재림예수님 즉, 구름타고 심판주로 오실 재림예수님은 어떻게 맞이하는가 할 때

기름과 등을 준비하는 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름은 익히 아시는 대로 성령의 역사를 말씀함입니다.(요일2:27)

욜2:28절은 오순절이후 은혜시대에 은사로 부어주시는 부분적인 성령의 역사(고전13:10)를 말씀함입니다.

욜2:29절 말씀은 - 행2:18 그 때에 내가 내 영으로 내 남종과 여종들에게 부어 주리니 저희가 예언할 것이요

하신 말씀과 같이 은사적으로 부분적으로 하는 예언이 아닌 마지막 때에 계10:7절에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하신 말씀처럼 구약시대에 선지자들이 예언했던 그 말씀을 계10:11절에서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신대로

계11장에서와 같이 마지막 선지자들이 일어나 예언하게 될 때에 부어 주시는 늦은 비의 성령의 역사를 말씀함입니다.

다음으로 슬기로운 처녀가 들고 있는 등은 무엇이냐 할 때에

<벧후1:19> 또 우리에게 더 확실한 예언이 있어 어두운 데 비취는 등불과 같으니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너희가 이것을 주의하는 것이 가하니라

하신 말씀처럼 베드로 사도가 순교하기 전에 교회에 대하여 주님의 재림에 대하여 힘써 강조 할 때 자신은 재림예수님의 징조만 보았다고 하면서 이 후에 더 확실한 예언이 있을 것을 말씀한 대로 더 확실한 예언이 곧 등불과 같다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슬기로운 처녀가 들고 있는 등은 예언의 말씀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고로 늦은 비의 성령의 완전역사를 받아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야만 구름타고 다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것입니다.

<계1:3>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계22:7>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으리라 하더라

<계22:1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계22:19>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여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계22:20>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계22:21>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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