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 제 4 과 > 동방 역사와 새 시대
  < 본 문 > 사 41 : 1 - 20
  < 요 절 > 보라 네게 노하던 자들이 수치와 욕을 당할 것이요 너와 다투는 자들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이 될 것이며 멸망할 것이라 (11)
 
  < 서 론 >
  하나님은 사람을 창조해서 에덴 동산에 둘 때도 동방이라 했고 사람이 번창하기 시작한 것도 동방을 중심했고 모든 선지가 나타나서 예언할 때도 동방을 중심했고 그리스도께서 탄생할 때도 동방이 되는 아시아에 탄생했다. 이것은 노아의 예언대로 하나님은 셈의 하나님이라는 말씀이 이루어진 것이다. 그러므로 종말의 역사도 동방에서 일어난다고 말씀했다.
 
  < 1대지 > 기독교 종말에 변론이 동방에서 나옴 (1-3)
  이 동방이란 것은 아시아를 중심한 예언에서 서아시아에 드는 중동 유대 예루살렘에서 동방이라 했으니 극동이 틀림없다. 오늘에 아시아는 붉은 적마의 세력 아래 교회가 다 황폐화되고 우리 나라만 교회가 남은 것은 아시아를 통하여 예언한 말씀이 이루어지는 것이니 지금 우리 나라에 심판의 다림줄이 되는 기독교 종말에 정확한 진리의 말씀을 변론할 수 있는 일이 나타났다. 이것은 큰 축복이라고 본다.
 
  < 2대지 > 땅끝에서부터 나오는 종 (8-13)
  동방 중에도 땅끝이라고 한 것은 삼천리 강토의 남쪽 바다 옆을 말했다. 하나님의 섭리는 부산에 나타나서 거기서부터 말세의 비밀을 하나님이 알려주고 종을 일으킨 것은 예언이 이룬 일이 아닐 수 없다. 또는 땅모퉁에서 부른다고 했으니 많은 종이 일어나는 일은 앞으로 새일 수도원을 중심해서 일어날 것은 사실이다.
  왜냐하면 수도원을 중심하여 지금도 매일같이 계속으로 종들이 나와서 벌써 책을 가지고 미국이나 캐나다나 호주나 일본에나 각처로 나가게 된 것은 하나님의 섭리가 아닐 수 없다. 그러므로 땅끝에 종은 하나님이 절대로 도와주고 붙들어 주므로 누구든지 하나님이 쓰는 종을 해칠 자는 없다는 것이다.
 
  < 3대지 > 타작기 역사와 새시대 (14-20)
  타작기라는 것은 기독교 종말에 끝을 맺는 역사를 가르쳤다. 아무리 강한 원수라도 다 쓰러져 없어지고 오직 가난하고 가련하고 딱한 사정을 만나도 하나님의 응답이 내리는 것을 받는 자는 새 시대의 축복을 받게 된다.
  우리 나라는 남의 나라보다 가난한 사람이 많은 것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것이다. 이렇게 되는 것은 예언에 응하는 일이 아닐 수 없다. 학생들은 가난한 집에 태어났다고 낙심하지 말라 돈이 많아도 이 복음을 모른다면 멸망이요 아무리 가난해도 학생들의 부모가 이 진리를 믿고 기도하는 부모라면 학생들은 앞으로 큰 축복을 받게 된다. 아직까지 부모가 안 믿어도 낙심하지 말라 학생들이 기도하면 하나님이 이루어 주신다.
?

List of Articles
제목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9과 인력으로 피할 수 없는 재앙을 나리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8과 원수를 갚아 주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7과 환난에서 구원해 주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6과 은사와 완전한 선물을 주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5과 무엇이든지 구하는 대로 주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4과 심령을 완전케 하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3과 택한자를 버리지 않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2과 능력으로 보호하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1과 심령으로 섬기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13과 상급을 주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12과 인의 역사를 주시는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11과 사람에게 말씀을 주신 하나님
4학기 : 하나님의 완전역사 - 제 10과 사람의 생명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9과 동방의 역사와 새 시대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8과 화평케 하는 언약과 새 시대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7과 하나님의 응답과 새 시대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6과 옳은 스승의 인도와 새 시대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5과 새일의 역사와 새 시대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4과 동방 역사와 새 시대
3학기 : 새시대 가는 길 - 제 3과 교회 확장과 새 시대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