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세월이 광음과 같이 빠르게 흘러가는 이 시대, 성경의 말씀이 응하며 재림이 가까워 지는 이 시대, 미혹이 많고 흑암이 두터운 이 시대, 시간을 낭비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 혼잡한 일이 많은 이 시대에 우리가 다른 어떤 일보다도 우선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우리에게 가장 급하고 중요한 것은 첫번째로 인격 문제입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인격 개조를 위하여 해산의 수고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인격의 개조라는 것은 결코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의 인격을 개조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왕국에서 왕노릇할 사람들을 준비시키시기 위하여 역사하시는 때입니다. 우리는 인격의 개조를 목적하고 하나님께 호소하여 하루에 죄악을 제함받는 역사를 체험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마지막 진노의 날에 남을 자가 될 수 있는 인격을 하나님께 받느냐, 받지 못하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어떤 형편과 사정에 있는 사람이든지 지금은 인격의 개조를 받기 위하여 하나님께 호소하여 해산의 수고를 다해야 하는 때입니다.

 

이 시대에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마지막 때 쓰임받는 인격을 이루는 것을 가장 큰 문제로 여기는 사람입니다. 물질의 많고 적음이나 지식의 많고 적은 것이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인격이 준비되었느냐 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을 보면 다섯째 인을 뗄 때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죽은 영들이 심판을 독촉하는 호소를 할 때, 주님께서 그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면서 그들의 동무가 될 사람들의 수가 차기를 잠시 동안 기다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잠시'라는 기간이 바로 지금입니다. 우리는 오늘이라는 날에 순교자의 동무가 될만한 인격을 이루기 위해 애써야 합니다.

 

 

아울러 우리는 권세와 새 힘을 받기 위하여 여호와를 바라보고 용기있게 싸워 나가야 합니다.

 

완전한 권세와 새힘을 받는 인격이 완전한 인격입니다. 은사는 회개할 때 주시는 것이고, 권세와 새 힘은 어려움 속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뚫고 나아가는 사람들에게 주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것보다도 맡겨주신 아주 작은 일들에 하루하루 충성을 다하면서 싸워나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권세와 새힘을 받아야 합니다. 허영심과 영웅심에 빠져 무엇인가 큰 일을 해보려고 시간만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매일의 사명에 충성을 다하는 인격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매일같이 성경 본문에 전력하는 인격을 이루어야 합니다.

 

지금은 성경 전체가 다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여러 미혹이 가득한 혼란한 이때에, 말씀의 빛을 발하지 않고는 결코 마귀 흑암을 분별하거나 막을 수 없습니다.

 

지금은 인간의 머리로 성경을 이리저리 해석하는 것보다도 성경 본문을 그대로 읽어 증거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지금까지는 성경을 여러 관점으로 각자의 주관을 따라 해석했지만, 지금은 성경 본문을 그대로 다시 예언할 때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무엇보다도 성경 본문을 사모하며 읽는 인격을 이루어야 합니다.

 

 

오직 하나님만 우리 인격을 완전케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허송하지 말고 인격의 개조를 주시는 하나님 앞에 해산의 수고를 다하는 일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에게 가장 급하고 중요한 것은 두번째로 생활 문제입니다.

 

먼저 어느 위치에서 생활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지금까지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영혼이 각기 구원을 받는 시대였으므로 사람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가 크게 중요하지 않았지만, 앞으로는 반드시 어느 위치에 있어야 할 것인지를 올바로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 때 살아있는 사람으로서 구원을 얻을 사람들은 환난과 재앙 가운데서 단체적으로 보호와 구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부패한 교회, 사단의 회가 되는 교회, 말씀을 가감하므로 저주의 두루마리가 들어갈 교회에 있다면 단체적으로 망하기 때문입니다.

 

캄캄한 영적흑암이 들어가지 못하는 교회에 위치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수님께서 역사하시며 말씀을 햇빛같이 밝히는 촛대교회에 위치를 정해야만 노아의 가정과 같이 가정적인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제적 축복을 받을만한 생활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경제적 축복은 돈이 많아지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극심한 경제적 환난 가운데 피해를 당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 경제적 축복을 받기 위하여 물질에 어떠한 부정도 용납하지 않아야 하며, 철저한 십일조에 힘을 써야 하며, 주일을 거룩하게 지키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이 없이는 환난과 재앙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채워주시는 것을 받을 수 없고 천년왕국에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교제하는 일을 극히 조심하는 생활도 필요합니다.

 

불의한 자와 불의한 일에 조금이라도 타협한다면 분명히 그만큼 피해를 당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독하게 되더라도 불의와 동참하지 않고 나가야 합니다.

 

심판의 날에 남은 가정이 되기 위해서는 불의한 자들과 교제하거나 타협하는 일이 결코 없어야 합니다. 타협이 있는 곳에는 흑암이 가득찹니다. 노아의 가정이 합심하여 방주를 준비했듯 우리의 가정들도 모두 합심하여 불의한 자들과 조금이라도 타협이 없이 오직 다림줄의 진리의 말씀에 굳게 서는 일이 있어야만 하나님의 보호와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주님의 재림이 가까운 이 시기에 우선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다른 어떤 것보다도 우리의 인격과 생활이 주님 앞에 서기에 합당한 사람이 되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섬네일.jpg

 

  • ?
    주섬김이 2023.01.26 14:16
    초림의예수님은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오셨고
    재림의주님은 죄와상관없는자에게 오시기때문에
    우리의인격이 장성해져야한다
    인격은 하루에 이루어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하루의 생활에서 성경도읽어야하고 기도에힘을쓰면서
    자신의 부족을깨닫고 돌아보는생활이있어야한다
  • ?
    등대지기 2023.01.27 11:11
    은사는 회개할 때 주시는 것이요 권세와 새 힘은 어려움 속에서 물려서지 않고 뜷고 나아가는 사람들에게 주시는 것이다 ~ 본문 내용중~
    마귀는 우는 사자같이 하나님의 백성들이 온전해지는 걸 원하지 얺는다
    예수님을 통해서 완전한 것을 찾아 주님의 나라를 향해 가는자에게 늘 공격을 한다
    때론 자신의 몸을 질병으로 고통스럽게 하고 가족들관의 불화와 생활의 문제가 결부되면서 나락으로 떨어지기도 한다
    그러나 분명한것은 믿음은 자신안에서 주님과 확증이다
    너희가 믿음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치 않으면 너희가 버리운 자니라(고후13:5)
    인격개조는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긴자만이 될 수 있다 이 또한 인생들의 모습에서도 나타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196 환난 1 file
195 형제의 환난을 근심치 않는 자들 1 file
194 헛된 노래를 지절거리며 2 file
193 한동훈의 이상민 영입 / 평등법의 위험성과 말세의 정치 난제 1 file
192 하나님의 징계 코로나 19 1 file
191 하나님을 바라보는 자의 승리 1 file
190 프랑스, '낙태' 헌법 명시 1 file
189 푸틴의 궤휼 2
188 평화 (북한 미사일 도발, 종전선언)
187 페미니즘의 사상적 배경 (유아차, 메이플스토리 홍보영상) 1 file
186 페미니즘에서 젠더 이데올로기로 1 file
185 크리스마스, 원치 않는 임신 / 생명의 시작은? 1 file
184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이유 2 file
183 짐승의 표에 대한 오류와 무지 1 file
182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2 file
181 지금은 은혜시대가 아닌 환난시대입니다 2 file
180 지구 밖에 물이 없는 이유
179 중공 코로나 시대 되새겨야 할 십자가의 목적과 예배 1 file
178 주일의 의미 | 죄사함, 부활, 변화, 재림, 천년왕국 1 file
177 주디스 버틀러 "(한국 정부는) 피할 수 없는 것을 피하려 한다" (생활동반자법) 2 file
176 죄, 회개 5% | 시대, 신앙생활 1% | 목회자 설문조사 결과 1 file
175 종의 발전과 교회의 발전 1 file
174 조상님이 '비건'이었을수도... 동물권 보호를 위한 채식 차례상 2 file
173 제사와 회복 1 file
172 재림의 모습과 휴거 1 file
» 재림의 때에 가장 중요한 두 가지 2 file
170 재림의 날로 미혹하는 자들 3 file
169 재림 예수님을 맞이하는 방법
168 인간 종말을 예언한 구약의 종말 1 file
167 이스라엘 2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