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백신 주사가 짐승의 표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런 주장은 성경적으로 틀린 주장입니다.

 

짐승의 표가 나오는 시기와 짐승의 표가 의미하는 것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짐승의 표가 나와있는 요한계시록 13장의 예언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신 이후에 이루어질 일들입니다.

 

사도행전 1장에 말씀한 것처럼 예수님께서는 올리워가신 그대로 다시 오실 것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승천하실 때는 부활하신 몸을 입고 승천하셨고,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있게 승천하셨고, 구름에 가리워 승천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재림하실 때에도 동일하게 그 몸을 그대로 입고 오실 것입니다. 이것을 부인하는 자는 이단이라고 요한2서 7절에 말씀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재림하실 때 모든 사람이 육안으로 볼 수 있게 오실 것이며, 구름타고 오실 것입니다. 마태복음 24장 27절이나 요한계시록 1장 7절 등에서 분명히 말씀했습니다.

 

 

요한계시록 11장을 보면 두 증인이 등장하고, 이들이 일천이백육십일을 예언하고, 예언을 마친 후에 삼일 반 쓰러졌다가,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저희가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저희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라고 했습니다.

 

두 증인, 일천이백육십일, 예언 등에 대해서 알지 못하더라도,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고 하시는 것은 분명히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말씀입니다.

 

두 증인이 그 음성을 듣고 하늘로 올라간다는 말씀은 데살로니가전서 4장 16절 이하의 말씀과 동일합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고 말씀했습니다.

 

종합하면, 예수님께서는 구름을 타고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재림하시고, 그때 순교자들과 두 증인이 들림받는다는 것입니다.

 

 

이 장면은 요한계시록 12장 5절에도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11장에서는 자세하게 기록된 반면 12장에서는 간략하게 기록되었는데, 한 아이가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는 모습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 때가 예수님 재림하시는 때, 성도들이 들림받는 때입니다.

그런데 12장 6절을 보면 일천이백육십일 이라는 기간이 나옵니다. 이 때는 5절과 같이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고 성도들이 들림받은 후에 있을 기간입니다. 이 기간이 요한계시록 13장 5절에서 나오는, 짐승이 권세를 받아 일하는 마흔 두달입니다.

 

이 기간에 짐승의 우상이 나오고 짐승의 표가 나오는 것입니다.

성경의 내용대로만 연결하여 보니, 예수님께서 재림하신 이후에 있을 짐승이 세상을 다스리는 기간에 짐승의 표가 나오게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아직 예수님께서 오시지 않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에서 말씀하는 짐승의 표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짐승의 표는 오른손과 이마에 받습니다.

신명기 6장 6-9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의 명령을 마음에 새기라고 하셨고, 또 손목에 매고 미간에 붙이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본질은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라는 것이고, 손목에 매고 미간에 붙이라는 것은 본질을 따르는 부수적인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짐승의 표를 오른손과 이마에 받는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붉은 짐승의 사상,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사상을 마음에 받아들인다는 것이고,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질을 따르는 부수적인 것들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백신이 짐승의 표라고 주장하는 것은 짐승의 표의 본질적 의미에 대한 무지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을 영접한 사람은 짐승에게 경배하거나 짐승의 표를 받지 않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 8절에 말씀한 것처럼, 짐승에게 경배하는 자들은 생명책에 기록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짐승에게 경배하고 표를 받고, 14장 9-11절과 같이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게 됩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고 예수님의 공로를 힘입어 그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된 사람은 영원한 불의 형벌을 결코 받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표를 받지는 않지만, 그러나 몇이든지 죽일 때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여기에 죽는 사람들은 예수님을 믿기는 했지만 재림 예수님을 맞이하기 위한 예언의 말씀을 지키지 않은 자들입니다. 예언의 말씀을 지키라는 예수님의 명령을 순종하지 않았으므로 천년왕국이 이루어지는 동안 형벌을 받게 되고, 후에 이루어지는 영원한 천국에는 들어가게 됩니다.

 

 

짐승의 표가 나오는 시기, 본질적 의미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전염병을 이유로 악한 정권들이 자유를 박탈하는 정책을 펼치는 것, 그리고 백신의 개발 과정에서의 미흡함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는 정당한 비판이 분명히 필요합니다. 그러나 짐승의 표를 여기에 적용시키는 것은 성경적이지 않으며 많은 오류와 혼란을 불러일으킬 뿐입니다. 미혹이 가득한 이 마지막 시대에 우리는 오직 성경말씀을 통해서 모든 것을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섬네일.jpg

 

  • ?
    등대지기 2022.02.15 10:09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마24:24)
    구원의 복음은 각 시대따라 역사한다
    환난시대 복음의 획심은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는 것이다
    계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선지자들의 책망의 주된 내용은 우상척결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듣는 말씀을 통해서 지키는 것이다 지킨다는 것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상과 싸운다는 것이다 우리의 소위와 사상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다면
    계7:2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맞을 것이요 예수님을 통해서 자녀의 권세를 받았을지라도 재림의 주님을 맞이 할 예언의 말씀을 지키지 않으므로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을 받아 후 삼년반 짐승이 통치하는 곳으로 떨어지게 된다
    계13:15 저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죽이게 하더라
    예수님을 통해서 생명책에 기록된 자는 짐승의 표를 받지 않지만 가치없는 죽음을 당하는 것이다
    오늘이라는 날에 주님을 기쁘시게 할 것이 무엇인가 말씀에 깨어 있어야 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196 환난 1 file
195 형제의 환난을 근심치 않는 자들 1 file
194 헛된 노래를 지절거리며 2 file
193 한동훈의 이상민 영입 / 평등법의 위험성과 말세의 정치 난제 1 file
192 하나님의 징계 코로나 19 1 file
191 하나님을 바라보는 자의 승리 1 file
190 프랑스, '낙태' 헌법 명시 1 file
189 푸틴의 궤휼 2
188 평화 (북한 미사일 도발, 종전선언)
187 페미니즘의 사상적 배경 (유아차, 메이플스토리 홍보영상) 1 file
186 페미니즘에서 젠더 이데올로기로 1 file
185 크리스마스, 원치 않는 임신 / 생명의 시작은? 1 file
184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이유 2 file
» 짐승의 표에 대한 오류와 무지 1 file
182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2 file
181 지금은 은혜시대가 아닌 환난시대입니다 2 file
180 지구 밖에 물이 없는 이유
179 중공 코로나 시대 되새겨야 할 십자가의 목적과 예배 1 file
178 주일의 의미 | 죄사함, 부활, 변화, 재림, 천년왕국 1 file
177 주디스 버틀러 "(한국 정부는) 피할 수 없는 것을 피하려 한다" (생활동반자법) 2 file
176 죄, 회개 5% | 시대, 신앙생활 1% | 목회자 설문조사 결과 1 file
175 종의 발전과 교회의 발전 1 file
174 조상님이 '비건'이었을수도... 동물권 보호를 위한 채식 차례상 2 file
173 제사와 회복 1 file
172 재림의 모습과 휴거 1 file
171 재림의 때에 가장 중요한 두 가지 2 file
170 재림의 날로 미혹하는 자들 3 file
169 재림 예수님을 맞이하는 방법
168 인간 종말을 예언한 구약의 종말 1 file
167 이스라엘 2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