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성경분해원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 그리스도의 역사라는 것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코자 하여 세상에 나타낸 성경이 이루어진 것을 가르쳐 그리스도의 역사라고 하는 것이다.



  (1) 그리스도는 세상에 올적에 세상 죄를 진 어린양이라는 제물로서 세상에 탄생하신 것을 도성인신이라 하는 것이다. 이것은 하나님이 범죄한 인간들에게 요구하는 제사를 속죄의 피로서 완전히 이루게 한 방법이다.

  양을 잡아 드리는 제사는 예언적인 제사에 불과하고 그리스도의 속죄는 예언적인 제사를 열매로 탄생시킨 영원한 속죄제가 되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이 속죄의 보혈은 세계 인류를 다 죄에서 구원할 수 있는 가치를 이루게 된 것이다.



  (2) 그리스도의 부활은 소망 없는 죽은 영들에게 중생의 새로운 생명을 주는 승리의 열매가 되었던 것이다. 그리스도가 부활의 승리를 가져오게 된 것은 은혜시대의 성도의 자격을 이루는 씨가 된 것이다. 그러므로 이 씨가 들어간 영들은 나날이 장성할 수 있는 생명의 종교를 이루게 된 것이다.



  (3) 성신의 역사로 열매를 맺도록 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의로만이 오는 은사가 되는 것이니 이것을 가르쳐 기독교의 성신의 열매라고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사람의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그리스도의 부활이다. 이와 같은 역사는 천국 건설의 왕국을 이루게 하는 역사이니 하나님의 영광을 인간이 왕권으로 누리도록 하기 위한 데까지 한계를 두고 역사하는 그리스도의 활동이다.

  이것을 분명히 가르친 것이 신약전서라 하는 것이다. 신약이라는 것은 여호와 하나님의 책에 기록된 말씀이 그리스도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가르친 것인데 이루어진 사실을 증거한 것을 사복음과 편지서라 하는 것이다.



  (4) 그리스도는 다시 오는 역사가 있는 것이니 이것을 가르쳐서 심판기라 하는 것인데 이 때는 인종을 전멸시키는 혼란이 오는 동시에 그리스도를 보혈을 믿고 자기의 백성된 자만을 평안히 안식할 수 있는 새시대를 이루기 위한 목적이다. 이 진리를 분명히 가르친 것이 계시록이다.

  이 계시록이라는 것은 환난과 재앙으로 심판이 올 때에 그리스도를 왕권으로 맞이할 자의 되어질 일과 지상강림하는 그리스도를 백성된 자격으로 맞이할 자를 가르쳐서 마땅히 읽고 듣고 지켜야 할 진리를 기록한 책이 계시록의 원리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진리는 구약 말기에 선지들이 본 심판과 새시대의 진리가 전부 내포되어 있는 것이다.
  • ?
    독청수복 2022.09.19 06:43
    계시록은 환난과 재앙으로 심판이 올 때에 그리스도를 왕권으로 맞이할 자의 되어질 일과 지상강림하는 그리스도를 백성된 자격으로 맞이할 자들이 마땅히 읽고 듣고 지켜야 할 진리를 기록한 책이 계시록의 원리이다. 아멘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