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새일교회이단인가

새일을 고하고 행하시는 하나님

 ( 42 : 9, 43 : 19 - 21 )

 

서 론

 

하나님께서는 새일을 고할 책임도 있고, 행하실 책임도 있다는 것을 우 리는 알아야 한다. 새일이라는 것은 인생이 행할 수 없는 일을 하나님이 이루어 주시는 일이다. 사람이라는 것을 타락한 인생으로서 하나님의 새 일을 행하시는 일이 없다면 이 세상은 영원히 죄악의 세상이요 사망의 골 짜기를 면치 못하게 될 것이다.

 

독생자의 거룩한 피로 우리 죄를 사해 주 시고 그 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역사가 2000여년이 되는 금일에 이 세상은 더 악해지고 오히려 더 혼란을 가져오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새일 을 고하고 행할 때가 온 증거라고 본다. 이제 새일을 고하고 행하시는 하나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성서로 증거한다.

 

1. 새일을 고하시는 하나님 (42:9)

 

하나님은 당신이 행하실 일은 당신이 빠짐없이 고하는 것이다. 42:1-4를 보면 아드님을 보내서 교훈할 것을 말씀하고 그 교훈을 온 세 계가 앙망하게 되는데는 이방의 빛이 되게 한다고 6절에 말씀했다.

 

그러면 예수님의 교훈은 이방의 빛이 되는 교훈이다. 하나님도 모르고 천국 도 모르고 아무런 진리도 모르는 이방 민족에게 하나님의 존재와 독생자 의 십자가 죽음과 부활을 증거해서 사망의 권세 아래 있던 그 영들이 빛을 따라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역사를 한 것이 하나님의 아들의 교훈을 통 하여 이루어진 것이다.

 

그러나 아들이 가르칠 교훈을 선지서에는 분명히 다 말하지 않고 교훈이 있다는 것만 말하고 간단히 독생자가 처녀 몸에 난다는 것을 사7:14에 말했고 베들레헴에 난다는 말을 미5:2에 말했다.

 

갈릴리에서부터 이방의 빛이 되는 역사가 나온다고 사9:1-3에 말했고 새끼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올라갈 것을 슥9:9에 말했고 은 삼십에 팔릴 것을 슥11:1213절에 말했고 십자가에 죽을 것을 시22:16, 53:5에 말했고 부자 무덤에 장례할 것을 53:9에 말했고 부활할 것을 시 16:10-11에 말했으며 그밖에는 하나님께서 새일을 행하실 것을 가르친 것이 선지서라고 본다.

 

선지서는 목적이 심판과 새시대이니 새일의 역사 를 하나님이 미리 빠짐이 없이 말씀한 것이다. 독생자로 말미암아 새 언 약의 피를 이루어 그 피로 모든 만민을 피로 사서 천국으로 인도하는 일 을 하셨지만 새일을 말씀한 것은 하나님께서 행하실 것을 말씀한 것이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교훈은 천국 복음이 되었고 하나님의 말씀이 선지자 들에게 나타난 것은 새시대를 이루는 영원한 복음이 된 것이다(10:7, 14:6).

 

그러므로 새일에 대한 교훈은 은혜 시대의 종들이 전할 복음이 아니요, 살아서 주님을 맞이할 변화성도들이 전할 복음이니 새일을 가르 친 말씀인 선지서를 전하게 되는 것이다(28:6). 천국 복음은 십자가를 증거하는 것을 목적한 것이므로 회개하여 죄 사함을 받도록 하는 것으로 써 구원을 얻게 하는 것이요, 종말에 전하는 복음은 새일을 행하시는 하 나님께 보호를 받고 새시대 가도록 전하는 복음이다. 이것이 선지서와 계시록이다.

 

2. 새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43:19-21)

 

새일을 행하시는 일은 원수를 갚아 주는 역사인데 이날까지는 영혼 구 원을 목적하고 하나님은 기다렸지만 새일을 행하는 날에는 더 기다릴 것이 없고 원수의 나라를 다 없이 하고 죄인의 세력을 세상에서 없이하고 오직 하나님의 친 백성만이 남아서 지상 축복을 받게 하는 일이다. 다시 말하면 인간이 도저히 어찌할 수 없는 난제를 해결시켜 주는 일이다. 새 일을 행하시는 일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다.

 

첫째 : 주 재림 후에 행하시는 일이다.

 

주 재림까지는 성신이 역사해서 신부 단장시켜 왕국 부서를 완전히 이루는 기간이요, 재림 후에는 새시대 에 들어갈 백성들을 하나님이 보호하고 양육해서 새시대의 축복을 받도록 하는 일이다. 그러므로 변화성도가 새일 진리를 증거하는 것은 재림 후에 하나님이 어떻게 행하신다는 것을 전해 주는 것을 다시 예언이라는 것이다.

 

둘째 : 이 천지를 새롭게 한 일이다.

 

첫째아담이 범죄하므로 저주받았 던 우주 세계를 다시 새롭게 해서 당신의 아들 예수를 믿는 사람들로 거 룩한 나라를 이루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새 사람을 만드는 것은 영혼이 새로워지므로 천국으로 가게 한 것이 이날까지의 역사이지만 말세에는 당 신의 자녀를 그 몸을 새롭게 해서 새땅의 축복을 받게 하는 일이다(43:7).

 

이날까지는 신·불신을 막론하고 그 몸은 하나같이 쓰러졌다(40:6-7). 그러나 새로운 시대를 이루고 당신의 백성을 들어가게 하는데 는 모든 사람이 다 불에 사름을 당해도 당신의 백성만은 남은자가 되어서 새 시대에 들어간다는 것이 모든 선지의 전한 복음이다.

 

하나님께서 첫째아담은 감히 왕권을 받을 자격이 없게 창조했지만 둘째아담 예수로 말미 암아서 완전한 왕국을 이루는 것이 하나님이 행하시는 새일의 역사가 된 다.

 

결 론

 

하나님은 완전한 신이시지만 첫번 창조로써 당신의 할 일을 완성한 것이 아니고 새일을 행하심으로만이 당신의 행하실 일을 완전히 행하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고도 새일을 행치 못하신다면 완전 한 역사라고 볼 수가 없다.

 

예를 든다면 어떤 사람이 일을 시작하였다가 그 일이 성공이 못된다고 중지하고 만다는 것은 완전한 인격이 못된 증거이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인생이 타락했지만 이 세상을 버리고 만다는 것은 완전한 하나님의 역사가 못되는 것이니 새일을 행함으로써 하나님은 완전한 역사를 행하게 되는 것이다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