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호와새일교회멸공진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4. 성경적인 멸공


  1). 역사적인 증거와 멸공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신론 공산사상의 근원은 창25장의 에서와 야곱을 통하여 나타남을 볼 수 있다. 하나님의 축복을 사모하며 장막에 거하던 종용한 사람 야곱과는 달리 에서는 하나님의 축복을 등한히 여기며(히12:16-17) 자기 힘을 믿고 붉은 것을 즐겨하는 에돔(붉다)으로 인간종말에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신론 사상으로 이어진다.
  에돔의 유물론 사상이 민족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구약시대의 북방 앗수르의 세력으로 하나님을 대적할 때 하나님께서 한 천사를 보내어 하룻밤에 멸하게 하셨던 것은(사37장) 인간종말에 북방세력이 하나님을 훼방하다가 멸망당할 것을 예언적으로 보여준 것이다.
  붉은용의 권세를 받은 짐승인(계13) 무신론 공산주의가 인간종말에 북방의 붉은 세력으로 출현하였다.
 
  요한계시록 6:3-4절에 보면
  둘째 인을 뗄 때에 붉은 다른 말이 나왔다. 이 탄 자가 허락을 받고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칼을 받았더라 했으니 이것은 백마 탄 자가 두 번째 이겨야 할 심판기에 하나님께서 붉은 용의 앞잡이 붉은 정권의 세력이 북방 넓은 땅을 다 점령하게 되는 것을 가르쳤다.
  이 계시는 아시아 사람에게 나타나니 만큼 아시아를 중심해서 보여준 것이니 금일에 아시아 주를 중심하여 붉은 세력이 허락을 받고 나가서 아시아의 극동 난제가 닥쳐오므로 세계 평화를 보존할 수 없는 유수 불합의 난관에 봉착된 현실이다. 이러한 때에 셈의 민족인 장막에서 서로 죽이는 민족 골육 상쟁이 벌어지는 것은 심판기에 될 징조의 하나가 된다(참고 성구 마24:7-10, 사19:2-3, 미7:5-6).
  하나님은 왜 이렇게 하느냐에 대하여는 심판하기 위한 하나님의 모략적인 방법이니 심판의 대지가 붉은 짐승의 표를 받으면 죽고 안 받으면 산다는 것이 심판의 총 예언의 법이 된다(참고 성구 계14:9-11). 심판이라는 것은 먼저 악의 세력을 들어서 친 다음에 오기 때문이다.(3-4) 
 
  요한 계시록 8:7-12에 보면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1/3이 타서 사위고 수목의 1/3도 타서 사위고 각종 푸른 풀도 타서 사위는 것이 보여 졌다. 이것은 파괴적인 인민 투쟁의 불길이니 사28장 1-2절에 기록된 예언과 같이 인간의 경제적으로 부하고 영화롭게 살던 자들의 그 영화가 땅에 짓밟히는 것은 힘있는 자들이 쏟아지는 우박같이 그 손으로 그 면류관을 쳐서 땅에 던져 짓밟는다고 했다.
  이와 같이 금일에 땅 1/3지경 안에 부요한 자들의 영화라는 것은 강한 백성들의 혁명적인 투쟁에서 짓밟히는 현실을 가르쳤다. 그러므로 피가 섞인 우박이라는 것은 피 흘린 투쟁을 뜻했고 그 불이라는 것은 혁명의 불길이다. 그런데 모든 나무와 푸른 풀까지 사름을 당했다는 것은 종교 박해를 뜻한 것이다.(7)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불붙는 큰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1/3이 피가 되고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1/3이 죽고 배들의 1/3이 깨어지는 광경이 나타났다.
  바다라는 것은 안심할 수 없는 혼란의 세상이 된 것을 가르쳤고 불타는 산은 온 세계가 멸망할 수밖에 없는 징조가 나타난다는 이것은 렘51장 25절에 온 세계를 멸하는 멸망의 산아 나는 네 대적이라 나의 손을 네 위에 펴서 너로 불타는 산이 되게 한다고 했고 26절에 영영히 황무지가 되는 일이 있게 한다고 했다.
  그러므로 이 불타는 산은 멸망에 들어갈 악의 세력을 뜻한 것이니 세계를 멸망케 할 하나님의 대적의 정권의 세력이 강하게 일어나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그러므로 바다가 피가 되어서 피조물들의 죽어 버리는 광경은 고기떼와 같은 백성들의 자유가 박탈되는 것을 가르쳤고 배가 깨어지는 것은 교통이 봉쇄되는 것을 가르쳤다. 그러므로 세계의 큰 환난 재앙이 올 징조가 악한 사상의 정권이 강하게 일어나는 것이라는 것을 가르쳤다. 이것도 현실에 응한 사실이다.(8-9)
  셋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강들의 1/3과 여러 물 샘에 떨어지니 그 별 이름은 쑥이라 물들의 1/3이 쑥이 되매 그 물이 쓰게 됨을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는 광경이 보여진 것은 기독교 안에 영적으로 오는 큰 혼란을 가르친 것이니 교회의 최고 지도 계급에 있는 종들이 말세에 심판의 진리에 탈선된 행동을 하며 교훈을 하며 교회를 망치는 광경을 단물이 쓴 물이 되는 것으로 보여줬다.
  이것은 렘23장 14-15절을 보면 예루살렘이 바벨론에게 망할 시기에 참된 눈물의 선지 예레미야를 반대하고 가장 사악한 선지들이 진리에 탈선된 교훈을 하는 것을 쑥물이라고 했다. 이와 같이 영적 이스라엘인 교회가 북방 바벨적인 세력에게 먹힐 위기를 만나서 탈선된 진리의 사상 노선을 가는 거짓 선지의 역사를 가르쳤다.
  다시 말하면 적그리스도 사상을 용납하고 참된 진리의 생수 같은 교회가 타협적인 노선에서 진리가 탈선된 통합을 가르쳤다. 언제나 단물에 쓴 물이 들어오면 단물은 쓰게 되는 것과 같이 참된 진리의 생명이 있는 교회가 마귀의 쑥물을 용납한다면 교회는 망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올 큰 재앙은 교회 부패로 본다.(10-11)
  넷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해의 1/3과 달의 1/3이 침을 받아 그 1/3이 어두워지니 낮의 1/3은 비침이 없고 밤도 그러하더라는 광경이 보여졌다. 이것은 참된 빛의 활동인 기독교 복음 운동과 성도의 자유와 참된 지도자의 주권이 타도를 당하고 종교의 암흑 세계가 오는 광경을 보여준 것이 낮도 밤도 그러하다는 것은 신앙 세계나 불신 세계나 다 암흑 세계로 떨어졌다는 것이다.
  금일에 반 기독적인 정권 밑에서 종교 박해로 이루어진 암흑 세계는 지상의 1/3에 이루어진 현실이다.(12) 
 
  요한계시록 9장에 보면
  다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저가 무저갱에 열쇠를 받은 것이 보였다. 이것은 지상의 권리를 가지고 기독교를 박해하는 배도적인 행동을 하는 자를 가르쳤는데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다는 것은 마귀 권세를 받았다는 것이다.
  계13:2절과 같은 세력이니 하나님께서 마귀 권세를 허락한 것은 첫째로 영계적인 흑암을 가져오도록 하는 것이니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어두워진다고 한 것은 영적 흑암을 말한 것이다.(1-2)
  황충이가 연기 가운데로부터 땅 위에 나오며 전갈의 권세를 받았다는 것은 흑암의 사상이 들어간 사람은 황충이같이 악해지는 동시에 마귀 권세를 받게 된다. (3)
  그들이 인 맞지 않는 사람만 해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니 이것은 하나님께서 이마에 인 맞은 종만 골라 세우기 위한 방법이다. 재앙이 올 때
  모세를 쓰듯이 이 때 종들은 인 맞은 종을 들어 쓴다는 것이다.(4)
  그러나 황충이의 세력은 죽이는 권세가 아니고 5개월 동안 극도로 괴롭히는 권세를 가졌다. 이것은 최후 발악적인 행동으로 사람을 괴롭히는 시련을 주는 때다.(5)
  그 때는 인간의 사망이 오는 때가 아니고 죽고 싶으리 만큼 사단의 압력이 온다는 것이다.(6)
  황충이같이 된 자의 행동은 다음과 같다.

1. 극도로 강포한 자리에서 공연히 분개한 마음이 생긴다.
2. 인간의 방법으로 승리할 기세를 보이고 있다.
3. 정당성을 보이고 있다.(7)
4. 사람의 마음을 끄는 아름다운 방침을 쓴다.
5. 무자비하다.(8)
6. 단결성을 가지고 뭉쳐진다.
7. 군법적인 강한 정책을 쓴다.(9)
8. 세포적인 방침으로 꼬리 같은 인간들로 사람을 해친다.(10)

  이 말단 계급에 있는 황충이 떼들의 임금은 무저갱에서 나온 사자라는 것은 계11:7, 17:8과 같은 세력이다. 그러므로 황충이 떼 난리는 무저갱에서 나온 짐승의 정권이 이용하는 악당들이다. 이 첫째 화에 남은 종은 인 맞은 종만이 남아서 역사하기 때문에 이 때에 계11장과 같은 역사가 있다.(11-12)
  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가 놓였더라 는 것은 도저히 인간의 방침으로는 평화를 보존할 수 없는 난관이 오므로 이날까지 사대 강국이 평화를 위하여 서로 조약을 지키는 일은 없어지고 자유로운 행동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13-14)
  이 때는 하나님이 정한 때가 왔으니 이 땅에 무서운 사망이 오되 사람 삼분의 일이 죽는 화가 오니 이것은 세계 인류가 전멸되는 화가 아니요, 마병대의 갖춰진 무기에서 살해를 당하니 꼬리는 뱀 같고 꼬리에 머리가 있고 입에서 불과 연기가 나간다는 것은 한 포 전쟁의 형편으로 보여 주었다.(15-19)
  이 전쟁으로 말미암아 평화가 오는 것이 아니고 무서운 마귀의 시험이 오는 악한 세상이 온다.(20-21)
  이러한 때에 하나님의 역사는 어떻게 일어나며 어떠한 열매를 가져올 것이냐 하는 것은 10장,11장,12장에 있다. 
 


  2). 동방역사와 멸공

  충성된 사람들을 그 시대 사람들은 다 미친 사람으로 알았고 종교인들은 이단시하였고 정치인들은 대적으로 알았던 것이다. 4대 병마의 사상 정치대립으로 국제 정세가 무조건 싸우지 않아야 된다고 하는 것으로 통일이 되는 것은 땅이나 바다에 환난의 바람을 불지 못하도록 한다는 때가 왔으니 이제는 해 돋는 곳에서 하나님의 권세의 인치는 역사를 할 때가 온 것이다( 계 7 : 1 - 2 ).
  홍수 심판 후에 노아는 셈은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며 야벳은 창대케하사 셈의 장막에 거하게 한다고 나타난 말씀대로 아시아 서편에서 출발한 기독교는 야벳의 장막 유럽으로 아메리카로 나아가 창대케되었으니 야벳이 셈의 장막 아시아 동방 땅끝에 나타난 새 시대를 이루는 말씀의 빛의 영광에 거할 때는 왔다.
  서방에서는 여호와의 이름을 두려워하겠고 해돋는 편에서 그의 영광을 두려워할 것은 급히 흐르는 하수같이 죄과를 떠나는 자에게 주님재림 하시는 예언의 말씀이 강권역사로 사명자들에게 신이 임하고 말씀이 임하여 어두움이 땅을 덮고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고 해와 공기를 어둡게 하는 진리의 흑암시대에 일어나 1260(전3년반)일 새 일을 고하는 말씀의 빛을 발하여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하나님의 비밀인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예언의 등불인 말씀으로 다시 예언하여 측량하게 된다.
  이때 열방은 네 빛으로 열 왕은 비취는 광명으로 나오며 무리가 다 모여 구름 같이 비둘기 같이 열방이 재물과 함께 들어와 영광의 집을 영화롭게 하므로 장자 셈의 장막인 우리 나라는 주님의 축복 속에서 경제난제는 해결 될 것이요, 세계에서 가장 빛나는 선지국가가 이뤄질 것이다.
  그러나 섬기지 아니하는 백성과 나라는 파멸하리니 반드시 진멸 되리라( 사 59 : 19 - 60 : 12 참조). 1260일 예언의 말기에 개국 이래로 없던 북방 환난이 있을 것이니 북방 세력과 남방 세력 사이에 사상, 전쟁, 정치, 경제, 종교난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평화의 사신들이 분주히 왕래하며 두 왕이 마음에 서로 해코자 한 밥상에 않아 거짓말을 하며 궤휼로 친합 할 것이나 일이 형통치 못하리니 작정된 기한에 끝날 것이요 마지막 때에 남방 왕이 북방 왕을 찌르리니 북방 왕이 회리바람처럼 여러 나라에 들어가며 물의 넘침 같이 지나 갈 것이나 동북에서부터 출애굽 때 바다를 육지같이 건너고 엘리야의 기도로 불이 내려와 원수를 소멸한 것 같이 자유로운 철장권세로 북방을 짓밟고 북진하는 역사가 있게 된다.
  이때 무신론 공산사상에 속고있던( 하나님이 없다는 것, 공산정치만이 옳다는 것, 기독교는 아편이라는 것 ) 북방의 포로된 백성들이 표적과 증거의 말씀을 인하여 어린양의 피에 옷을 씻어 희게 한 큰 무리가 셀 수 없이 나오고 북방은 최후의 발악적인 행동을 하게 되나 주님은 공중재림 하시고 순교자는 1차 부활에 참여하여 올라갈 것이요 순교자 동무인 변화성도는 새로운 생기를 받고 변화를 받아 들림을 받을 것이다. 들림 받지 못했지만 예언의 말씀을 순종한 자들은 보호와 양육을 받게 된다. 
 

  3). 새일 역사와 멸공
  그 날에는 빛이 없겠고 광명한 자들이 떠날 것이라. 여호와의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 갈 때에 빛이 있으리로다( 슥 14 : 6 - 7 ). 전3년반 1260일 예수님 재림, 심판과 새시대에 관한 예언의 말씀을 햇빛같이 증거하던 얼굴이 해같이 빛나는 종( 계 10 : 1 - 3 ) 사명자들이 들림을 받으므로 광명한 자들이 떠나게 되고 그들을 따르던 들림 받지 못한 교회 성도는 1260( 후삼년반 )일 하나님의 예비한 곳에서는 보호와 양육( 계 12 : 6, 14 )을 받게 된다.
  이때 예비처 밖에는 하나님의 참된 말씀을 증거하는 종과 교회가 없으니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구원의 기회가 지났음이요 하나님께서 세상을 심판하시기 위하여 공중권세를 잡고 있던 붉은 용이 땅으로 쫓겨나고 땅에서는 공산당 붉은짐승과 거짓선지를 들어서 마귀의 수 인 666 표를 받게 할 것이요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표받지 아니하는 자는 누구든지 죽이거나 매매를 못하게 한다.
  붉은용, 붉은짐승, 거짓선지가 합하여 다스리는 후삼년반 수정통치는 극도로 사치하고 화려한 바벨론 세상을 이루고 적그리스도는 성전에서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고 하여 극도로 교만해지나 재림 예수님과 함께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성령의 인 ) 하나님의 이름( 하나님의 인 )을 쓴 것이 있는 십 사만 사천이 공중으로부터 지상으로 강림할 때 예수님과 십 사만 사천을 불태우기 위하여 아마겟돈 핵전쟁이 있을 것이나 예수님과 십사만 사천은 변화체이므로 피해를 당하지 않게 된다.
  이때 예비처에서 후삼년반을 지낸 백성은 해변의 신육지나 밀실에 들어가서 문을 닫고 분노가 지나기까지 잠깐동안 숨김을 받을 것이요(사 26 : 20 ). 보호받지 못한 자는 호흡이 불이 되어 민족들이 횟돌 같이 탈것이요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는 전무후무한 재앙 심판을 멸망의 비로 소제하듯이 받게 된다.
  핵전쟁을 피하기 위하여 과학적인 방법으로 별 사이에 깃들( 옵 1 : 4 )거나 땅굴 속에서나 바다 밑에 숨을 찌라도( 암 9 : 2 - 3 ) 짐승과 거짓선지를 잡아 산채로 불못에 던지우고 나머지는 백마 탄 자의 검에 죽으니( 계 19 : 19 - 21 ) 무신론 붉은짐승 공산당이 진멸되는 멸공진리다.
  붉은 용을 잡으니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으로 온 천하를 꾀던 자라 천년동안 결박하여 무저갱에 잡아 가두니( 계 12 : 9, 20 : 1 - 3 ) 마귀없는 천년안식 새 시대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만왕의 왕으로 다스리시는 왕국 성도의 나라가 된다.
  에덴동산 아담은 이기지 못하여 질병과 사망 그리고 만물도 탄식하는 세상이 되었으나 아름답게 하시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대로 둘째 아담 예수님과 변화성도의 승리는 사람을 아름답게, 땅을 아름답게, 식물도 동물도, 아름답게 에덴동산이 회복되니 칼을 쳐서 보습을 만들고 창을 쳐서 낫을 만들 것이며 다시는 전쟁을 연습치 아니하는 평화왕국이요 선지자들이 바라보며 노래하던 지상낙원이다.
  기후도 변화되어 밭 가는 자가 곡식 베는 자의 뒤를 이으며 심고 거두니 소산이 풍성하여 버터와 꿀을 먹을 것이요( 암 9 : 13 ). 천년시대 말기에 곡과 마곡의 심판이 있으니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를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 순교자와 순교자 동무인 변화성도는 왕권을 받은 영체이므로 자녀를 생산치 못한다.
  종족된 백성들은 예수님을 믿고 마귀 미혹을 이기고 새 시대 들어갔으나 새 시대 종족에게서 출생한 자녀들은 잠깐동안 사단으로 시험한후 무궁세계로 가게되나 미혹을 받은 자손은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소멸케 된다(계20:7-9). 천년시대 땅에서 왕노릇하던 자들은 그 영광을 가지고 무궁세계로 갈 것이요(계21:24-26).
  2차부활 행위심판이 있으리니 생명책과 다른 책에 기록된 대로 모두가 부활함을 받아 선악간 심판을 받고 영원무궁한 천국과 지옥으로 들어가게 되니 하나님의 창조의 목적이 완성됨이다. 
 
  4). 짐승의 수  666 (용 짐승 거짓선지)   육이라는 것은 마귀의 수이니 최고의 마귀 세력이 강하게 일어나는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가 합하여 다스리는 표이다

6.png

 <1>. 붉은 용

  (1) 옛 뱀(계20:2, 창3:1)
  (2) 공중 권세 잡은 자(엡2:2)
  (3) 참소하는 자(계12:10-11) 
  (4) 하늘에서 땅으로 쫓겨남(계12:7-9)
  (5) 천년동안 가두어짐(계20:1-3)
 
66.png

 <2>. 붉은 짐승(공산당)

  (1) 용으로부터 권세받음(계13:4)
  (2) 에돔 유물론자(히12:16-17) 
  (3) 허락 받고 나온 자(계6:3-4)
  (4) 1/3을 차지함(계8:6-12)
  (5) 각 족속과 나라를 마흔두달 다스릴 자(계13:5-8)


666.png

  <3>. 거짓선지

  (1) 짐승으로부터 권세받음(계13:11-12)
  (2) 청황색말로서 이름은 사망(계6:7-8)
  (3) 떨어진 별 쑥물(계8:11)
  (4) 세계적인 미혹(해와 공기를 어둡게 계9:1-2)
  (5) 붉은 짐승을 탄 음녀(계17:1-5)

  <4>. 산채로 불못에 던지우는 용(계20:9-10) 짐승 거짓선지(계19:20-21)
 

  5)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받는 일에 대하여 (계 13:16)

  이것은 누구든지 다 그 앞에 굴복하게 만드는 것이니 손으로 하는 일이나 머리로 생각하는 일이나 다 거기에 쏠리도록 미혹을 시키는 것이다. 미혹이라는 것은 사상적인 문제가 들어가는 것이니 사상은 머리요, 손으로 하는 것은 행동을 가르친 것이다. 모든 사람이 하나같이 사상이 들어가고 하나같이 수종들도록 만드는 것이니 이와 같이 하는 것은 온 세계인류가 다 하나같이 되도록 하는 것은 심판의 대상자를 완전히 만들어 놓는 모략이다. 왜냐할 때에 심판의 대지는 짐승 앞에 그 사상과 정책을 따르는 자를 없앤다는 것이 그 대지가 되기 때문이다.
  • ?
    독청수복 2023.01.06 16:12
    하나님, 알곡된 성도를 모아 새시대로 들어가게 하시려고 당신의 독생자를 재림주로 보내실 것을 확실히 믿사오니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아멘
?

List of Articles
제목
전체보기
1. 서언, 2. 멸공진리 운동에 대한 의의 1
3. 공산주의란? 1 file
4. 성경적인 멸공 1 file
5. W.C.C. 통한 공산주의의 세계교회 침투 2
6. 인간의 종말과 우리의 사명 1
7. 맺는 말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