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흙으로 돌아갈 몸과 하늘로 올라갈 몸 
( 창 3 : 17 - 19, 계 11 : 7 - 12 )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이신 동시에 사람도 그 역사에 따라서 움직이고 있다. 하나님께서 아담, 하와를 창조하시고 흙에서 창조를 받은 몸을 흙으로 돌아가지 않고 하늘로 올라가게 하는 것이 창조의 목적이었던 것이다. 흙에서 난 몸이 하늘로 올라가게 되는 것은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니요, 반드시 간교한 뱀으로 시험을 해보고 이기면 흙으로 돌아가지 않고 하늘로 올라간다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의 원리였던 것이다.
  그러나 아담이 간교한 뱀을 이기지 못하므로 흙으로 돌아갈 몸이 된 인생을 다시 간교한 뱀을 이기고 그 몸이 하늘로 올라가기까지가 알파와 오메가가 되는 것이다.
 


  1. 흙으로 돌아가게 된 몸 (창3:17~19)
  아담이 간교한 뱀에게 미혹 받은 여자의 말을 듣고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고 선악과를 먹었다는 것이 결국은 흙으로 돌아갈 몸을 이루게 된 것이다. 소위 왕권을 받아야 할 사명자가 여자의 말을 따라갔다는 것은 큰 과오가 아닐 수 없다. 하와는 뱀의 미혹을 받고 선악과를 먹을 때에 벌써 그 몸은 뱀의 도구가 되는 행동을 했던 것이다.
  하나님께서 생령이 된 아담을 통하여 생명과를 먹고 그 몸이 하나님과 동거동락하는 것이 창조의 목적이었던 것이다. 왜냐하면 몸이 없는 여호와께서는 몸이 있는 사람을 통하여 당신의 사랑의 만족을 이루고자 하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완전한 것을 줄 수 있는 완전한 역사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완전한 것을 주는데는 완전히 이기는 사람에게 준다는 것이 하나님의 법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상대하여 큰 나라를 이룰 사명을 맡은 자로서 뱀의 도구가 된 여자를 용납했다는 것은 벌써 하나님의 일꾼이 될 수 없는 자격인 동시에 선악과를 먹기까지 했다는 몸은 필경은 흙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몸이라는 것이다.
  이제 흙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몸이 되는 죄는 다음과 같이 볼 수 있다.

  첫째 : 주권을 상실한 것이다.
  남자는 여자를 지배하라는 것인데 여자 하나를 지배하지 못하고 여자에게 지배를 받았다는 것은 하나님이 준 주권을 상실한 죄이다.

  둘째 : 여자의 손에 있는 선악과를 먹었다는 죄다.
  하나님의 일꾼이 남을 옳게 먹여야 할 사람이 여자의 손에서 주는 선악과를 경솔히 받아 먹었다는 것은 하나님의 일꾼으로서 용납할 수 없는 죄이다.

  셋째 : 하나님의 일꾼이 하나님의 말씀을 두렵게 알지 않고 여자의 말에 끌렸다는 것은 말씀을 전할 자격이 없는 인격이다.
  하나님의 일꾼은 주권을 찾지 못하고 의무를 상실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철저하지 못한 자는 모든 일이 다 헛수고가 되고 또는 열매 없는 인격으로 흙 한 덩이로 이루고 마는 것이다.
 


  2. 하늘로 올라갈 몸 (계11:7~12)
  하나님께서는 이 날까지에 종들을 통하여 역사하신 것은 죽은 영을 살리는 일에 목적을 두고 역사했던 것이다. 왜냐하면 영들이 다 타락하여 죽은 영들이니 그 영을 살려 놓고야 하늘로 올라가는 몸이 되는 역사를 하겠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세계 인류가 다 하나같이 죽은 영들이 살게되는 일이 있게 하고 산 영들을 한 번 시험을 해서 시험에 떨어지지 않으면 그 몸이 하늘로 올라가게 하는 역사를 하는 것이 오메가의 역사이다.
  죽은 영을 살리는 일에는 마귀로 시험을 해보는 때가 아니고 이미 마귀에게 사로잡힌 영들을 해방을 주기 위하여 회개 운동을 일으키되 민족적 국경의 차별이 없이 회개만 하면 무조건 그 죄를 용서하고 사망의 법에서 구원하는 역사이다(눅24:47~48).
  시험이라는 것은 죽은 영들을 시험해 보는 것이 아니고 산 영을 가진 자를 그 몸이 영생하게 하는 목적을 두고 역사 하는데는 에덴 동산에서 생령을 가진 아담, 하와를 간교한 뱀으로 시험해 보듯이 중생 받은 생령의 사람들을 시험해 보는 때를 인류 종말의 환란기라는 것이다. 에덴 동산에서는 아담이 여자의 말을 듣고 선악과를 먹었으므로 흙으로 돌아갈 몸이 되었고 기독교 종말에는 음녀적인 바벨에게 미혹을 받지 않아야 영생할 몸이 되는 것이다.
  이제 하늘로 올라가는 몸이 되는데 있어서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다.

  첫째 : 작은 책을 꿀같이 먹고 쓴 것을 통과하여 세계적인 예언을 다시 하는 대표의 사람이 나오는 일(계10:10~11).
  둘째 : 진리로 하나같이 척량을 받는 일(계11:1).
  셋째 : 권세를 받아 마귀의 세력과 싸워 이기는 일(계11:3~6).
  넷째 : 삼일 반 동안 쓰러져 있다가 썩지 않고 하늘로 올라가는 일(계11:7~12).

  첫째아담은 성신을 받지 못했으므로 이기지 못하였지만 말세의 종은 둘째아담 예수님의 승리의 왕권으로 오는 성신을 받아 예언의 말씀을 증거하는데는 권세까지 받게 되므로 옛 뱀 용의 앞잡이 짐승과 거짓 선지의 세력을 이기게 되어 변화 승천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하늘로 올라가는 몸이 되는 것은 말씀 권세로 마귀 권세를 이기고 들림 받게 되는 것을 기독교 종말 역사라는 것이다.
  우리 앞에 난국은 말씀을 지키나, 못 지키나 시험해 보기 위하여 붉은 용, 붉은 짐승, 거짓 선지가 권세를 받고 나와서 시험해 보는 것을 난국이라는 것이다. 이 난국을 돌파하는 것은 예언의 말씀을 조금도 가감 없이 증거하는 종을 통하여 난국을 돌파하고 다시 에덴 축복의 새로운 왕국을 이루는데는 마귀의 세력을 이기고 나간 자들로 지상 통치 평화 왕국이 이루어진다.
 


 결 론
  하나님은 흙으로 돌아갈 사람이 되게 한 것은 공의의 법칙이라면  하늘로 올라갈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은 사랑의 법의 완성이라고 본다. 사람이 아무리 타락해서 흙으로 돌아가는 인생이 되었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다시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서 완전한 왕국을 이루는 것을 하나님의 의요, 승리라는 것이다.
  • ?
    독청수복 2021.06.24 05:54
    사람이 타락해서 흙으로 돌아가는 인생이 되었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다시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서 완전한 왕국을 이루는 것이 하나님의 의요, 승리이다. 아멘, 할렐루야.
  • ?
    Joshua 2022.09.27 11:00
    하나님은 흙으로 돌아갈 사람이 되게 한 것은 공의의 법칙이라면 하늘로 올라갈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은 사랑의 법의 완성이라고 본다.
?

List of Articles
제목
빛과 어두움 ( 창 1 : 1 - 5, 요 1 : 1 - 5, 사 60 : 1 - 3 ) 3
흑암이 깊음 위에 빛이 있음 ( 창 1 : 1 - 5 ) 2
하나님의 창조적인 삼대 위력 ( 창 1 : 1 ~ 5 ) 3
수면에 운행하시던 신의 창조 ( 창 1 : 1 - 13 ) 2
하늘과 땅의 의의 ( 창 1 : 6 - 13 ) 2
하나님께서 자기 형상인 사람에게 원하는 일 ( 창 1 : 26 - 28 ) 3
인생의 복된 생활 ( 창 1 : 26 - 31, 2 : 18 - 19 ) 2
열매를 먹고 바로 일할 사명 ( 창 1 : 27 - 29, 2 : 15 - 19 ) 3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사람 ( 창 1 : 27 - 31 ) 2
동방 에덴의 새 가정 ( 창 2 : 4 - 19 ) 2
미혹의 말이 무엇인가 주의할 일 ( 창 3 : 1 - 5, 마 4 : 1 - 11 ) 1
가장 간교한 뱀과 인생 가치 ( 창 3 : 1 - 10 ) 1
말씀의 칼을 잃은 인생의 비극 ( 창 3 : 1 - 19 ) 2
가정에 오는 난제와 인류 문제 ( 창 3 : 6 - 17, 마 1 : 18 - 25 ) 2
원수가 생긴 가정과 원수가 없는 가정 ( 창 3 : 13 - 15, 사 65 : 21 - 25 ) 1
흙으로 돌아갈 몸과 하늘로 올라갈 몸 ( 창 3 : 17 - 19, 계 11 : 7 - 12 ) 2
아담의 가정의 종교 싸움 ( 창 4 : 1 - 12 ) 2
첫째아담과 둘째아담 ( 창 5 : 1 - 4, 눅 3 : 21 - 23, 롬 5 : 17, 고전 15 : 22 ) 3
홀로 된 노아의 가정 ( 창 6 : 9 - 22, 7 : 17 - 24 ) 2
하나님의 명령대로 준행하는 노아의 가정 ( 창 7 : 1 - 24 )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