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동성애의 사상적 기반이라는 책입니다. 먼저 이 책의 내용 중에서 네오막시즘에 관련한 부분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성경의 예언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막시즘은 오직 물질 뿐이라는 유물론을 추구하며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무신론을 핵심으로 하는 사상입니다. 1917년 볼셰비키 폭동을 통해 자본주의 체제를 붕괴시켰고, 종교는 인민의 아편이라는 종교소멸론을 들고 교회를 무력으로 짓밟았습니다. 이들은 동성애를 억압하는 것이 자본주의의 가족제도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가족제도는 자본주의가 노동력을 생산해내기 위해 이용하는 억압적 수단이라는 것입니다. 자본주의를 타도하기 위해서는 가족제도를 타도하고, 동성애 억압에 맞서 투쟁해야 한다는 것을 주장합니다.

 

네오막시즘이란 기존의 공산주의가 기계적이고 교조적이며 체제를 유지하기 위한 이데올로기로 전락하고 설득력을 잃자 막시즘을 재해석하고 수정하여 등장한 사상입니다.

 

네오막시즘은 휴머니즘, 인본주의를 막시즘에 결합시킨 사상입니다.

과거에 사용했던 해방이나 혁명이라는 단어를 인권, 평등, 나눔, 소수자 인권보호와 같이 그럴듯하지만 그 의미는 완전히 왜곡된 용어들로 대체하여 혼란을 조장하고 기존의 질서를 무너뜨립니다. 유물론과 무신론이라는 근본은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들이 주장하는 인권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질서를 억압으로 인식하여 그것을 파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들이 주장하는 평등은 조건없이 모두가 평등해야 한다는 사회주의의 평등개념인 절대적 평등, 결과적 평등입니다. 동성간 성행위도 존귀한 인간이 하는 행위이므로 정상적인 성행위와 동일하게 존중하라는 것입니다. 신앙과 학문 등에 근거하여 이것을 비판하는 모든 것이 차별이고, 불평등이며, 억압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들이 주장하는 나눔은 불법체류자나 난민도 일반국민들과 똑같이 복지혜택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의무나 책임도 없이 똑같이 복지혜택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유럽은 이와 같은 이유로 무분별하게 난민들을 받아들여 국고가 탕진될 뿐 아니라 난민들로 인해 여러 혼란을 겪어야 했습니다.

이들이 주장하는 소수자 인권보호는 다수자가 무조건 가해자, 소수자는 무조건 피해자로 구분해놓고 소수자의 권리를 더 보호하라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위 성적 소수자도 포함됩니다. 이들이 소수자를 강조하는 것은, 네오막시즘의 대표적인 사상가 마르쿠제에 따르면, 노동자 계급이 더 이상 사회변혁의 주체가 될 수 없으므로 소수자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각종 소수자 운동을 벌이고 단체를 만들고 서로 연대하여 공산주의 적화운동을 벌이는 것입니다.

 

네오막시즘은 또한 성혁명을 이용합니다. 이는 공산주의자 빌헬름 라이히가 프로이드의 심리학이론을 막시즘과 결합시킨 것입니다. 기존의 체제는 성욕을 억압하여 착취하는 체제이므로 이 성적 억압에 저항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성적 억압이 없는 사회를 이루기 위하여 성매매 합법화, 포르노 합법화, 군대 내 동성애 처벌법 폐지, 동성간 성행위, 어린이를 성행위 대상으로 하는 소아성애, 수간 등 모든 성적 취향을 인정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좌우를 막론하고 이와 같은 주장이 점점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네오막시즘의 특징은 상부구조를 노린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노동자계급투쟁을 통해 사회의 하부구조를 변화시키려 했지만, 네오막시즘은 사회·정치인들의 의식개혁을 통해서 기존 체제 내에서의 변화를 도모합니다. 이들은 소위 제도권으로의 행진을 통해 국민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법과 제도, 정치, 군사, 경찰, 언론, 교육 등을 모두 잠식하고 국민들은 그저 따라갈 수 밖에 없도록 만듭니다.

 

 

네오막시즘이 휴머니즘, 인본주의를 새로운 적화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요한계시록 6장의 청황색말에 대한 예언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은 네 가지 말을 보여주었습니다. 흰 말은 기독교 복음주의, 붉은 말은 무신론 공산주의 세력, 검은 말은 자본주의 경제권의 세력을 의미하고, 청황색 말은 협상주의 미혹의 세력을 의미합니다. 청황색 말은 살려주는 청색을 띄는듯 하지만 그 말을 타게 되면 사망과 음부로 떨어지게 됩니다. 네오막시즘이 사용하는 인본주의적 용어들은 청황색 말의 청색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용어들을 사용하여 좋아보이는듯 하지만 그 의미는 왜곡되어 있어서 알지 못하고 따라간다면 사망을 향해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네오막시즘이 성혁명을 시도하는 것은 마지막 때 세상이 소돔과 같을 것이라는 성경의 예언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선지서와 요한계시록은 마지막 시대를 소돔이라고 표현합니다. 소돔은 동성애를 비롯한 온갖 가증한 행위들로 말미암아 유황과 불이 비같이 쏟아져 멸망당했고, 마지막 심판의 거울이 되었습니다. 네오막시즘은 성혁명을 통해 소돔처럼 만들어 심판을 받게 만듭니다.

 

네오막시즘이 상부구조를 노리는 것은 요한계시록 9장의 예언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과거 막시즘은 하부 노동자계급을 선동하여 적화를 시도했었고, 이것은 요한계시록 8장의 첫째나팔에서 넷째나팔까지의 예언이 성취된 일이었습니다. 네오막시즘은 상부구조를 노립니다. 요한계시록 9장에서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고 저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다는 것은 지상에서의 권리를 가지고 기독교를 박해하는 자를 뜻합니다. 요한계시록 132절의 짐승과 같이 붉은 무신론 사상을 가진 자들이 정권을 장악하여 그 사상으로 정책을 펼칩니다.

 

이들의 목적은 말씀을 변질시키고, 신앙 양심을 마비시키고, 사랑의 본질을 변하게 만들고, 인간 지혜와 지식을 중심하게 만들어 영적 흑암에 빠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동성애의 사상적 기반이라는 책의 내용을 살펴보고, 성경의 예언과 연결시켜보았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말씀, 성경에 예언대로 흘러갈 뿐입니다. 붉은 무신론 공산주의 사상에 온세계가 미혹되어 심판을 향하여 달려가는 오늘날, 성도들이 해야할 일은 깨어서 신앙의 절개를 지키고, 다른 이들을 깨우치며, 다시 오실 예수님과 그 분께서 이루실 천년왕국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섬네일.jpg

 

  • ?
    아멘정 2021.06.07 22:04
    막시즘, 성정치 성혁명, 진지전 기동전, 네오막시즘 문화막시즘. 죄와 사망의 흑암, 탄압의 흑암, 미혹의 흑암...바쁘네요
    허락 받고 나온 짐승의 비밀 마지막 시대 사탄의 깊은 비밀을 알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
    등대지기 2021.06.09 10:04
    지피지기백전백승~
    그를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워도 백번 이긴다는 뜻이다 시대를 따라 마귀의 술수가 점차적으로 인본주의적 용어로 현혹하지만 그들이 꿈꾸고 있는 유토피아는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다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에 밟겠고 그 옷과 그 다리에 이름 쓴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계19:14~16)
    악인들은 심판을 향해 자신의 죄의 분량을 채워 갈 뿐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104 불의한 법령 1 file
103 기도의 일곱 가지 요소 1 file
» 성경의 예언과 네오막시즘 2 file
101 여수룬과 친구들 1 file
100 슬퍼하시는 하나님 2 file
99 성경이 예언한 문화막시즘 2 file
98 승리의 기도와 교회의 발전 2 file
97 교회의 체계와 발전 1 file
96 종의 발전과 교회의 발전 1 file
95 주일의 의미 | 죄사함, 부활, 변화, 재림, 천년왕국 1 file
94 순종의 걸음을 걸어가신 예수님 1 file
93 변질된 사랑과 공산주의 file
92 심판을 부르는 잘못된 사랑 1 file
91 서로 사랑하자 1 file
90 3·1운동과 재림의 때 1 file
89 성경을 기록한 목적의 차이점 2 file
88 성경을 깨닫는 시기 2 file
87 여호와의 책과 인생의 사명 1 file
86 중공 코로나 시대 되새겨야 할 십자가의 목적과 예배 1 file
85 말씀 없는 자의 비극 1
84 압박을 이겨낼 교회 2
83 말씀에 전력해야 하는 일곱 가지 이유 1 file
82 [여수룬의검] 위로 1 file
81 [여수룬의검] 하나님의 창조의 위력 | 천년왕국과 무궁세계 1 file
80 [여수룬의검] 새 일과 천년왕국 1 file
79 [여수룬의검] 땅의 축복과 천년왕국 1 file
78 [여수룬의검] 쫓겨난 자로 이루어지는 하나님 나라 2 file
77 [여수룬의검]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 3 file
76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미국 대선 2 file
75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강대국 2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