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axresdefault.jpg

마지막 시대 우리 교회들은 말씀에 전력해야 합니다. 2000년 전, 초대교회는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기도에 전력하여 이루어진 교회였습니다. 마지막 시대 교회는 여기에 더해서 말씀에 전력하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말씀에 전력해야하는 이유 첫번째는 상달되는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예배입니다.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예배를 드리느냐 그렇지 못하느냐에 따라 모든 것이 결정됩니다.

요한복음 4장에서 예수님은 사마리아 여인을 찾아가셨습니다. 예수님은 그 여인에게 예배에 대해서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는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신령은 성령의 역사를 의미하고 진정은 진리, 즉 하나님의 말씀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상달되는 예배,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예배는 반드시 성령의 역사와 더불어 말씀이 충만한 예배가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말씀에 전력해야 하는 이유 두번째는 환난 중에 보호를 받기 위해서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 6절을 보면, 마지막 시대 한 데나리온에 밀 한되요 한 데나리온에 보리 석되가 되는 무서운 경제적 환난이 올 것을 말씀했습니다. 한 데나리온은 사람이 하루 동안 버는 임금에 해당하는데, 하루를 일해도 밀 한되나 보리 석되 밖에 사지 못할만한 경제적 어려움이 온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환난 가운데서 감람유와 포도주는 해치말라고 말씀했습니다. 경제적 환난에서 감람유와 포도주를 준비한 사람은 보호를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감람유는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뜻합니다. 성령의 역사를 충만하게 받는 사람은 보호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포도주는 이사야 55장과 25장 등의 말씀을 보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말씀이 준비된 사람은 환난 가운데서 보호해주신다는 뜻입니다.


말씀에 전력해야하는 이유 세번째는 완전한 교회를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에는 해를 입은 여자가 등장합니다. 여기서 여자는 에베소서 5장 32절 말씀처럼 교회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이 여자, 즉 교회가 해를 입었다는 것입니다. 해를 입었다는 것은 어두움이 온 세상을 덮고 있지만 그 가운데서 말씀의 빛을 비춘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그 발 아래 달이 있다고 했습니다. 달은 햇빛을 반사하여 빛을 비추는 행성입니다. 성도들이 교회를 섬기며 말씀의 빛을 받아 빛을 비추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말씀의 빛을 밝게 비추는 이 교회는 결국 붉은 용의 압박을 이겨내고 철장을 든 아이를 해산해 내는데 성공합니다.


말씀에 전력해야하는 이유 네번째는 원수를 이기기 위해서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1절은 하나님의 종들이 원수의 세력들을 이길 것을 말씀했습니다. 그런데 원수를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은 먼저 어린 양의 피, 즉 예수님의 보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기의 증거하는 말, 즉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합니다. 예수님의 보혈의 공로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원수의 세력들을 이긴다고 말씀했습니다. 원수의 세력을 물리치는 것은 오직 말씀 뿐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유일한 무기는 말씀의 검입니다.


말씀에 전력해야 하는 이유 다섯번째는 예수님을 맞이하기 위해서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7절입니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으리라 하더라

예수님께서 속히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오실 때 복이 있는 사람은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는 사람입니다. 복이 있다는 뜻은 예수님을 맞이한다는 뜻입니다. 마지막 시대 말씀에 전력한다는 뜻은 특별히 예언의 말씀에 전력한다는 뜻입니다. 베드로후서 1장 19절에서 예언의 말씀이 어두운 데 비취는 등불과 같다고 했습니다. 캄캄한 흑암이 세상을 덮는 가운데 예언의 말씀이 빛이 된다는 것입니다.


말씀에 전력해야 하는 이유 여섯번째는 상급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는 각 사람의 행한대로 갚아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세상에서 소유하는 것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불타지 않는 영원한 소유를 얻기 위해 살아야합니다. 시편 119편 56절은 내 소유는 이것이니 곧 주의 법도를 지킨 것이니이다 라고 말씀합니다. 영원한 소유를 얻는 방법은 하나님의 법,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사는 것입니다. 


말씀에 전력해야 하는 이유 일곱번째는 새 땅을 밟기 위해서입니다.

이사야 11장 9절은 예수님께서 통치하시는 새 시대, 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천년왕국에 대해서 말씀합니다. 천년시대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세상에 충만한 시대입니다. 이와 같은 천년왕국에는 당연히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충만한 사람이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여호와를 아는 지식은 오직 성경 말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겠습니다. 마지막 시대 우리 교회들은 말씀에 전력해야 합니다. 상달되는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 환난 중에 보호를 받기 위해서, 완전한 교회를 이루기 위해서, 원수를 이기기 위해서, 예수님을 맞이하기 위해서, 상급을 얻기 위해서, 새 땅을 밟기 위해서 우리는 말씀에 전력해야 합니다.


  • ?
    등대지기 2021.01.12 15:07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은혜가 요즘들어 이렇게 행복한 걸 새삼 깨닫는다
    사람은 입의 열매로 인하여 복록에 족하며 그 손의 행하는대로 자기가 받느니라(잠12:14)
    말씀에 전력하는 교회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예배를 상달시키는 우리의 행위로 환난때에 보호를 받을 수 있고 원수를 이길 수 있으며 완전한 교회를 이루어 예수님를 맞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85 [여수룬의검] 말씀 없는 자의 비극 1
84 [여수룬의검] 압박을 이겨낼 교회 2
» [여수룬의검] 말씀에 전력해야 하는 일곱 가지 이유 1 file
82 [여수룬의검] 위로 1 file
81 [여수룬의검] 하나님의 창조의 위력 | 천년왕국과 무궁세계 1 file
80 [여수룬의검] 새 일과 천년왕국 1 file
79 [여수룬의검] 땅의 축복과 천년왕국 1 file
78 [여수룬의검] 쫓겨난 자로 이루어지는 하나님 나라 2 file
77 [여수룬의검]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 3 file
76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미국 대선 2 file
75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강대국 2 file
74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종전선언 1 file
73 [여수룬의검] 신앙의 발전을 위한 세 가지 file
72 [여수룬의검] 하박국이 예언한 종말과 공산주의 1 file
71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1 file
70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바이러스 2 file
69 [여수룬의검] 낙태와 공산주의 2 file
68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자녀 교육 1 file
67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시간 낭비 1 file
66 [여수룬의검] 잠잠히 신뢰하는 자의 힘 1 file
65 [여수룬의검] 공산주의에 대항하는 기독교의 방향 1 file
64 [여수룬의검] 요한계시록이 예언한 공산주의 – 1/3 공산화와 세계 적화 2 file
63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1 file
62 [여수룬의검] 성경에 예언된 공산주의 심판 1 file
61 [여수룬의검] 자살, 낙태, 살인 1 file
60 [여수룬의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의 사상 1 file
59 [여수룬의검] 여호와의 싸움 | 차별금지법 반대 서명 & 청원 1
58 [여수룬의검] 궤휼자가 궤휼을 행하도다 1
57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평화 2 file
56 [여수룬의검] "낙태 찬성" 배후의 사상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