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날은 결코 알 수 없지만, 예수님의 말씀에 비추어 세상을 볼 때 재림의 때가 가까운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마지막 때에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고 좇아가지도 말라고 하셨습니다. 마지막 때가 되면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큰 표적과 기사까지 보이면서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처럼 오늘날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재림하시는 예수님의 모습이 어떠한지 성경을 통해 되새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앞두고 친히 재림에 대해 말씀하실 때 분명하게 구름을 타고 다시 오실 것이며 이것을 사람들이 보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24:30, 26:64).

또 사도행전 1장에서는 예수님께서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구름을 타고 승천하셨고(행1:9), 그들이 본 그대로 다시 오시리라고 기록하게 하셨습니다(행1:11).


여기에 더해서 편지서에서도 예수님께서 하늘로 좇아 강림하신다고 했고(살전4:16), 영으로만 재림하시는 것이 아니고 육체를 입고 승천하신 것과 똑같이 육체를 입고 재림하실 것이라고 말씀했습니다(요이1:7). 요한이서 7절에서는 예수님께서 육체로 임하심을 부인하는 자가 이것이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라고 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변화산에 올라가 제자들 앞에서 변화하신 모습을 보여주신 것처럼, 그와 같은 모습으로 육체를 입고 재림하신다는 것입니다(마17:1).


요한계시록에서도 분명히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이라고 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 구름을 타고 재림한다고 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선지자들도 마지막 때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임하실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사19:1, 단7:13).



여기서 이런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눈에 볼 수 있게 오신다면, 지구 반대편에 있는 사람은 예수님을 어떻게 볼 수 있느냐는 것인데, 이것은 예수님의 능력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생기는 의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24장에서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고 했고, 그 임함은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다고 했습니다(마24:27). 빛이 1초라는 짦은 시간에 지구를 일곱바퀴 반을 도는 것과 같이 예수님의 재림은 지구 어느 편에 있든지 눈으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공중에 재림하신 예수님께서 천사들을 보내어 그 택하신 성도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택하신 자들을 모으신다는 것은 휴거의 상황을 말씀한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1장 12절을 보면 성도들이 구름을 타고 승천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 성도들은 예수님을 믿는 모든 성도들을 가리키는 것이 아닙니다. 이들은 요한계시록 7장과 같이 하나님의 인을 받고, 11장과 같이 권세를 받아 1260일 동안 예언을 하던 성도들입니다. 이들은 예언을 마치고 삼일반 동안 쓰러졌다가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공중에서 재림하실 때 일어나 휴거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1장에서 두 증인이 승천하였다가 14장에서 144,000이 다시 강림하는 것을 보면 두 증인이 144,000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144,000은 19장의 하늘의 군대와 동일합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에서는 이 휴거의 순간에 목베임을 받은 순교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살아 남아있는 성도들과 함께 휴거를 받는다고 기록했습니다. 이사야 26장 19절에서도 이와 동일한 말씀으로 예언했습니다. 이것이 요한계시록 20장 4절의 첫째부활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재림 시에 휴거를 받는 성도들은 모두 예수님의 형체와 같이 변화될 것이라고 여러 구절에서 말씀했습니다(빌3:21, 요일3:2, 고전15:52).



정리하자면, 예수님의 재림은 결코 비유도 아니고, 영으로 재림하시는 것도 아니고,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재림하시는 것도 아닙니다. 어떤 사람의 육체에 영으로만 임하시는 것도 아닙니다.

2000년 전에 우리를 위해 육체를 입고 오셨던 그 예수님께서, 죽음을 이기시고 승천하실 때의 모습 그대로 구름을 타시고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재림하시는 것입니다.

그 날과 그 때는 결코 알 수 없지만, 바른 지식과 믿음을 가지고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
    등대지기 2019.09.05 11:14
    계20: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블어 천년 동안 왕노릇 하니
    인생이 지음을 받은 날 부터 가장 복 있는 자들에게 주신 축복입니다
    종교의 탄압으로 주를 위해 순교한 자들과 오늘이란 날에 산 순교의 삶을 사는 성도들입니다
    주님이 갚아 줄 만한 원통한 사정을 당했나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삶의 중심이 어디에 있었나요 왕 같은 제사장의 가는 길은 신33:9절에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저 무익한 종일 뿐입니다
    암5:18 화 있을찐저 여호와의 날을 사모하는 자여 너희가 어찌하여 여호와의 날을 사모하느뇨 그 날은 어두움이요 빛이 아니라
    남의 부족을 보면서 자신의 부족을 모른 사람은 흑암에 있는겁니다
    우리의 온전한 회개가 장성한 분량으로 주님께로 자라가게 하옵소서
    마라나타!
  • ?
    보아오 2019.09.06 15:54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날은 결코 알 수 없지만, 예수님의 말씀에 비추어 세상을 볼 때 재림의 때가 가까운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 ?
    보아오 2019.09.06 15:55
    예수님 다시 오실 때는 가까왔는데 구름 타고 오시는 주님을 기다리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있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30 [여수룬의검] 이름이 왜 중요한가? update
29 [여수룬의검] 교회에서 심판이 시작되는 이유 2
28 [여수룬의검] 유물론 사상이 인간에게 주는 영향 1
27 [여수룬의검] 반공과 멸공의 차이점 2
26 [여수룬의검] 청황색 말, 공산주의 변형 전술 4
25 [여수룬의검] 아직도 좌파 정권에 침묵하는 기독교인들에게 3
24 [여수룬의 검] 퀴어행사에 소련기가 펄럭인 이유 2
23 [여수룬의검] WCC, 종교 미혹의 흑암 1
» [여수룬의검] 재림의 모습과 휴거 3
21 [여수룬의 검] 천년왕국2 - 당신이 몰랐던 새 일 3
20 [여수룬의 검] 오늘의 멸공 ㅣ (반일, 젠더, 페미니즘, 동성애, 세월호, 주사파, 종북, 이석기 ...) 5 file
19 [여수룬의 검] 차별금지법이 뭐길래? 2
18 [여수룬의 검] 성경으로 본 동성애 ㅣ 동성애의 오해 5
17 [여수룬의 검] 예언으로 보는 DMZ 남북미 회동 4
16 [여수룬의 검] 왜곡된 6.25 3
15 [여수룬의 검] 흰 말은 적그리스도가 아닙니다
14 [여수룬의 검] 성경으로 본 남자와 여자 ㅣ 성경에 페미니즘은 없다
13 [여수룬의 검] 당신의 종말론이 이단 취급 받는 이유
12 [여수룬의 검] 교회 해체와 젠더 이데올로기 (기독교인이 멸공해야 하는 이유)
11 [여수룬의 검] 이스라엘, 144000, 유대인
10 [여수룬의 검] 예수님께서 이사야를 읽다가 덮으신 이유
9 [여수룬의 검] 베드로와 보아너게의 사명의 차이
8 [여수룬의 검] 천안함 46+1 / 기독교인의 전쟁
7 [여수룬의 검] 천사가 타락해서 마귀가 되었다는 것은 거짓이다
6 [여수룬의 검] 왜 예언인가?
5 [여수룬의 검] 사단의 회
4 [여수룬의 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3 [여수룬의 검] 새 일의 다음 세대
2 [여수룬의 검] 새 일의 확신
1 [여수룬의 검] 천년 왕국?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