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해방 이후 38선을 기준으로 분단된 한반도에서 남과 북은 각각의 정부를 구성했습니다.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이 건국되었습니다. 흔히 이승만의 정읍발언을 남북 분단의 주된 원인으로 지목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해방 직후인 1945년 9월 20일, 소련의 스탈린은 소련 제1극동군 사령관 바실레프스키에게 북한에 독자적인 공산정권을 세우라는 취지의 비밀지령을 내렸고, 이듬해인 1946년 2월 8일에는 북조선임시인민위원회가 수립됩니다. 이를 통해 토지개혁 등을 단행하면서 사실상의 정부 역할을 했고, 김일성도 임시인민위원회 위원장이 되면서 ‘임시인민위원회는 우리의 정부’라고 한 바 있습니다.


2.

6.25사변이 대한민국이 먼저 북한을 향해 공격한, 그러니까 북침으로 인해 발생했다는 설이나, 미국이 북한의 남침을 유도했다는 설이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구소련이 망한 후 밝혀진 비밀문서들을 통해 6.25가 스탈린의 주도하에 이루어진 계획적인 전쟁이었다는 진실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6.25사변은 유라시아 대륙 각지에 공산주의를 확장하려는 스탈린의 야욕과 한반도 공산화, 민족통일이라는 김일성의 야욕이 맞물려 발생한 침략이었습니다.

1949년부터 1950년까지 스탈린, 모택동, 김일성은 각각 회담을 가지면서 무력남침을 위한 대대적인 준비를 했습니다. 소련은 북한에 각종 최신 무기를 조달해 북한군을 무장시켰고 소련군 장교들을 보내어 작전계획을 수립하게 했습니다. 중공은 조선족으로 구성된 정예부대 5만 명을 북한으로 보내 전쟁을 준비했습니다.

주한미군이 철수한데다, 소련이 핵실험에 성공했고, 중공군도 국공내전에서 승리했고, 미국도 애치슨 라인에서 한반도를 제외하게 되면서 대내외적으로 북한이 남침하기에 유리한 상황이 조성되었습니다.

1950년 4월 10일 스탈린은 김일성의 남침 계획을 최종 승인했고 6월 25일 새벽 4시 북한은 전면 기습 남침을 감행합니다.


3.

북한의 기습적인 남침에 국군은 낙동강 방어선까지 후퇴하게 되었다가

인천상륙작전으로 반격의 기회를 마련하여 38선을 돌파하여 북진하게 됩니다.

그러나 중공군의 대대적인 개입으로 다시 38선 이남으로 후퇴하였다가

1951년 6월부터 전선교착상태에 접어들게 되어 휴전까지 이릅니다.


세계 각국에서 전투병력과 지원인력, 필요물자를 그들이 알지도 못했던 나라와 만나본 적도 없는 사람들의 자유를 위해 기꺼이 파송했으며 수많은 희생을 치러주었습니다.


공산권의 치밀한 계획과 지원을 등에 업은 북한의 불법적인 남침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았습니다. 18만여 명의 국군과 UN군이 전사했고, 민간인들도 피해가 막심했습니다. 학교, 의료기관, 공장, 금융기관, 민간가옥 등이 파괴되었습니다. 모두가 고향을 떠나야 했고 부모와 자식을 잃었으며 국가 전체가 완전히 폐허가 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6.25사변은 유라시아 대륙의 공산화 물결을 처음으로 저지하고 차단시킨 전쟁이었습니다.

공산주의를 피해 북한에서 자유를 찾아 월남한 사람들과 전쟁의 참혹함 속에서 공산주의의 사악함을 깨달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폐허를 딛고 일어나 오늘의 자유대한민국을 만들었습니다.


4. 결론

6.25사변은 공산주의의 세계적화라는 목표아래 한반도를 적화하려는 소련, 중공, 북괴가 힘을 합해 벌인 침략전쟁이었습니다.

1953년 7월 휴전 이후, 수 십년이 지났지만 북한은 아직도 한반도 공산화라는 목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대한민국 내에는 북한의 참혹한 6.25남침의 진실을 희석하려는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교과서에서는 북한 김일성의 남침 사실을 교묘하게 덮고, 문대통령도 최근 스웨덴 방문 당시 연설에서 6.25사변을 촉발한 북한의 불법기습남침을 교묘하게 부정하며 “서로를 향해 총부리를 겨눈 슬픈 역사를 가졌을 뿐입니다”라고 하면서 전적으로 북한공산독재정권에게 있는 6.25사변의 책임을 남북 쌍방의 책임으로 돌리며 진실을 왜곡했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사상적으로 풍전등화와 같은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1950년에는 공산주의의 무력적인 침략에 위기를 맞았지만 지금은 북방 붉은 공산세력의 무력적인 위협이 여전한 가운데 교회와 사회문화적인 내부 침투에 의한 큰 위기에 처해 있는 현실입니다.


렘 1:14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재앙이 북방에서 일어나 이 땅의 모든 거민에게 임하리라


합 1:5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너희는 열국을 보고 또 보고 놀라고 또 놀랄지어다 너희 생전에 내가 한 일을 행할 것이라 혹이 너희에게 고할지라도 너희가 믿지 아니하리라


  • ?
    Joshua 2019.06.19 17:01
    무신론 세력은 역사를 왜곡하여 사람들을 속입니다.
  • ?
    아멘정 2019.06.19 21:45
    귀한 자료들 감사합니다
    많은 국민들과 사명자들이 진실과 진리로 깨어나기를 바랍니다
  • ?
    보아오 2019.06.20 15:46
    비단 지금 이 정권과 종북세력들이 왜곡시키는 것이 6.25뿐만 아니라 이 나라 대한민국의 역사와 가치관을 모두 왜곡시키고 있다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닙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30 [여수룬의검] 이름이 왜 중요한가? update
29 [여수룬의검] 교회에서 심판이 시작되는 이유 2
28 [여수룬의검] 유물론 사상이 인간에게 주는 영향 1
27 [여수룬의검] 반공과 멸공의 차이점 2
26 [여수룬의검] 청황색 말, 공산주의 변형 전술 4
25 [여수룬의검] 아직도 좌파 정권에 침묵하는 기독교인들에게 3
24 [여수룬의 검] 퀴어행사에 소련기가 펄럭인 이유 2
23 [여수룬의검] WCC, 종교 미혹의 흑암 1
22 [여수룬의검] 재림의 모습과 휴거 3
21 [여수룬의 검] 천년왕국2 - 당신이 몰랐던 새 일 3
20 [여수룬의 검] 오늘의 멸공 ㅣ (반일, 젠더, 페미니즘, 동성애, 세월호, 주사파, 종북, 이석기 ...) 5 file
19 [여수룬의 검] 차별금지법이 뭐길래? 2
18 [여수룬의 검] 성경으로 본 동성애 ㅣ 동성애의 오해 5
17 [여수룬의 검] 예언으로 보는 DMZ 남북미 회동 4
» [여수룬의 검] 왜곡된 6.25 3
15 [여수룬의 검] 흰 말은 적그리스도가 아닙니다
14 [여수룬의 검] 성경으로 본 남자와 여자 ㅣ 성경에 페미니즘은 없다
13 [여수룬의 검] 당신의 종말론이 이단 취급 받는 이유
12 [여수룬의 검] 교회 해체와 젠더 이데올로기 (기독교인이 멸공해야 하는 이유)
11 [여수룬의 검] 이스라엘, 144000, 유대인
10 [여수룬의 검] 예수님께서 이사야를 읽다가 덮으신 이유
9 [여수룬의 검] 베드로와 보아너게의 사명의 차이
8 [여수룬의 검] 천안함 46+1 / 기독교인의 전쟁
7 [여수룬의 검] 천사가 타락해서 마귀가 되었다는 것은 거짓이다
6 [여수룬의 검] 왜 예언인가?
5 [여수룬의 검] 사단의 회
4 [여수룬의 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3 [여수룬의 검] 새 일의 다음 세대
2 [여수룬의 검] 새 일의 확신
1 [여수룬의 검] 천년 왕국?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