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일교회는 이단인가?

by 새일 posted Jul 2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새일 교회는 이단인가?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 이니라.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요한일서 4:1-3)

  우리는 영계를 분별할 수 있는 지식을 가지는데는 그 영이 하나님께 속하고, 속하지 않은 것을 분별합니다.  아무리 믿는다 해도 영을 분별치 못하고 믿는다는 것은 거짓선지에게 미혹을 당하는 일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영적 활동이 있다 해도 예수님의 완전성을 부인하는 영은 적그리스도의 영이라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몸이 성령으로 잉태되어 세상에 나신 것은 인간의 죄를 대신한 몸으로 오시어 죄를 위하여 대신 죽으신 것을 완전히 믿는 자라면 그것은 하나님께로 온 영이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의 근본적인 구원의 진리는 여기서부터 완전한 진리가 있는 것이니 그리스도의 도성인신을 확실히 믿지 않는다는 것은 자동적으로 하나님께 속한 영이 아닌 것입니다. (요한일서 4:1-3 강의)

  이단은 구원이 없으므로 지옥 간다는 것으로 가장 큰 정죄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바로 알고 목적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을 알게되면 정로가 아닌 이단의 길을 분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일 것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만물과 사람을 창조한 무궁세계 천국을 이루기 위한 창조의 목적과 에덴동산에서 금하신 선악과를 먹음으로 영생하는 천국을 이루지 못하여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였으므로 창조의 목적을 다시 이루어 놓기 위하여 사람과 세우신 언약, 성경말씀을 주시고 끝날에 말씀대로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으로 마귀 없는 천년왕국에서 생육 번성, 충만하여 다스리게 하시고자 에덴동산을 회복하는 성경을 주신 목적이 있습니다.
 

  성경을 주신 목적을 이루는 것이 신앙의 정로입니다.

  성경의 구약은 오실 언약의 어린양 예수님. 신약은 초림 주로 오신 어린 양 예수님의 영혼 구원, 신약 종말에 재림시에는 심판의 주시요, 만 왕의 왕으로 오실 때 영과 육의 구원(요11:25-26)과 에덴동산이 회복된다는 것이 성경의 중심내용이요, 오실 예수님, 오신 예수님, 재림으로 천년왕국 이루실 예수님을 믿는 것이 신앙의 정로입니다(요5:39).

  창조의 목적을 이루는 천국은 은혜시대에 초림 주를 믿어 영혼 구원받고 육신이 죽었다가 부활 한 후에 천국 가는 길과, 재림 주를 영접하여 영과 육이 죽지 않고 천년왕국 거쳐서 천국 가는 길이 있습니다.

  이단이라는 것은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천국에 이르지 못하고 지옥 가는 신앙으로 영혼 구원 받지 못하는 이단과 영과 육이 죽지 않고 변화하여 구원받아 천년왕국 거쳐서 천국에 가는 천년왕국을 믿지 못하는 이단이 있습니다.

  은혜시대의 영혼구원은 내 죄를 위하여 죽어 주신 십자가 보혈을 믿으면 죄가 영원히 사함을 받고(히9:12) 사망권세 이기신 주님의 육체부활을 믿으면 부활하여 죽은 자와 산 자를 심판하실 하나님 앞에 설 때 의롭다함을 받은 자로서 지옥에 가거나 이단이 될 수 없고 불가불 예수님의 공로로 천국에 갈 줄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사도신경으로 신앙을 고백하고 주기도문으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성도들과 새일 교회를 이단으로 함부로 정죄하는 자들은 제단 숯불로 입술을 정결케하여(사6:6-7) 회개하므로 만이 거짓말하는 자들이 가는 지옥 불을 면할 것입니다(계21:8).

  우리 나라에 장로교회만도 200여 파가 있다고 합니다. 왜 그렇게 분열이 됩니까. 완전한 교회, 완전한 목사님은 한사람도  없습니다. 자기가 속한 단체 외는 다 잘못된 것입니까. 이단입니까? 코끼리가 기둥입니까? 막대기입니까? 완전한 것이 올 때까지는 조심하고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제사장과 선지자가 이상을 그릇 풀며 재판할 때에 실수하므로 깨끗함이 없도다(사28:7). 장로교회, 감리교회. 성결교회, 순복음교회들 중에도 상처를 받은 교회들이 있는 줄 압니다. 저가 저주하기를 좋아하더니 그것이 자기에게 임하고 ~ 저주하기를 옷 입듯 하더니 저주가 물같이 그 내부에 들어가며 ~ 이는 내 영혼을 대적하여 악담하는 자가 여호와께 받는 보응이니이다(시109:17-20). 이런 불행한 사람이 되어서는 안되겠습니다.

  환난시대 영육구원의 재림시에는 전무후무한(마24:21), 자고이래로 없었고 후에도 없는(욜2:2) 얼굴빛이 하얘지고(욜2:6) 기절 할 일들(눅21:26-28)인 전쟁으로 강한 이방인 무신론 공산당과 악의 세력을 멸망의 비로 소제하듯이(사14:23) 심판하고 다시는 전쟁을 연습치 아니하는(미4:3-4) 승리로 마귀도 천년동안 가두어 버리니(계20:1-3) 여호와를 아는 지식으로 충만한 새 시대(사11:6-9)가 됩니다.

  에덴동산의 아담 때부터 싸움이 있고, 승리가 있고, 평화왕국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 완성이요, 반드시 재림과 심판 있는 평화왕국입니다. 유일신 여호와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로서 무신론 공산당과 협상평화라는 것은 붉은 짐승 탄 음녀 바벨론이요 멸망입니다(계17:3-5).

  마귀 없는 천년왕국, 죄와 죽음 없는 에덴회복이 오므로 성경을 주신 목적이 성취됨이요, 생육하고 번성하여 하늘 별 바닷가의 모래같이 창대케 된 천년이 차매 곡과 마곡의 심판과 2차 부활 심판(계20:7-15)후에는 처음 하늘과 땅이 없어지고(계21:1-2) 천년왕국의 왕들과 생명 책에 기록된 자들이 그 영광을 가지고(계21:24-27) 새 하늘과 새 땅의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 세세 무궁토록 영광을 돌리게 되니 창조의 목적이 이루어지게 됩니다(계21:3-7).

  그러므로 무천년설은 이단설이요, 주님의 천년왕국이 올 환난시대에 천년왕국을 믿지 않는 사람은 천년왕국에 들어가지 못하는 이단자가 될 것입니다. 어거스틴, 루터, 칼빈(기독교 강요3권 762p 김문제역 세종문화사)등 무천년론 자들은 주님 십자가 승리로부터 지금이 마귀 없는 천년왕국이라고 했습니다. 세상뿐 아니라 교회에까지도 마귀가 득세를 하고 있습니다.

  새일교회는 오신 주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 권세를 받은 백성된 자들로서(요1:12) 주님 재림하시므로 마귀 없는 그리스도의 천년왕국(계20:1-3) 에덴동산을 회복하여 영생하게 하는 것이 새 일, 새 시대요(사11:6-9, 사35장), 이 일을 고하는 것이 새 일이요(사42:9) 새 시대를 위하여 심판하는 것이 새 일이요(민16:30) 새 일을 행하시므로(사43:19-21) 창조된 새 일(사48:6-7)이 하나님의 역사임을 믿는 교회요, 성경을 주신 목적 에덴회복 천년왕국과 천국을 이루는 것이 말세를 만난 교회의 사명임을 믿으며 재림, 심판, 영육 구원의 천년왕국과 천국을 전파하는 주님의 몸된 교회입니다(골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