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새일교회이단인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7. 결 론

 

새 언약의 피가 새 사람을 만드는 일 이라면 새일은 새 사람만이 사는 새땅의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일을 가르쳤습니다. 새 언약의 피를 믿으므로 세계인류가 다 아브라함의 자손이(3:29) 되는 일은 은혜시대라면 여호와께서 새일을 행하므로 새땅의 에덴축복을 받는(43:19-21) 일은 환난과 재앙시대를 통과하는 새일입니다.

 

그러므로 새일이라는 것은 새로운 시대가 완전히 이루어지는 것을 뜻한 것입니다. 기성교회 여러분들이시여 새일 교회는 주님의 거룩한 백성된 기성교회들이 사도 요한의 머물러 둔 재림을 증거 할 사명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려 복을 받아야 할 교회로 새롭게 변화를 받아야 할 교회로 보는 것입니다. 변화되지 않고 위대한 하나님의 새일을 훼방하는 오늘의 교회들을 보면서 예수님처럼 예레미야처럼 머리는 물이 되고 눈은 눈물 근원이 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새일교회나 교인에게서 잘못됨이 있다면 기도해 주시고 지적해 주시고 변론 할 수 있게 되기를 원합니다(1:10-20). 그러나 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새일을 멸시하지 마십시오. 멸시하는 자들은 화액 전에 취하여 감을 당하여(57:1) 영생에 들어가든지 666표를 받게 될 것이나 하나님의 새일의 역사로 이뤄지는 그리스도왕국(11:15) 새 시대는 갈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4:6)자 되지 않도록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셔서 복 받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22:20-21)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