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섬네일.jpg


[여수룬의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의 사상


성적지향 차별금지를 포함하는 차별금지법은 여러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개인과 사회에 여러 폐해를 끼치는 동성성행위라는 중독적 행위에 대한 비판을 차단하고 처벌하는 법입니다. 이것은 사람의 선택적 행위에 대해 반대할 수 있는 양심과 학문과 표현의 자유를 박탈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모든 국민들에게 동성성행위를 지지하고 수용하도록 강요하는 독재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반대하는 대다수의 건전한 국민들을 범법자로 만들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하나님의 말씀과 창조의 질서를 부정하여 교회를 파괴하는 법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조시로부터 인간을 남자와 여자 두 가지 성별로 만드셨습니다. 남자와 여자, 이 두 성별이 만나 한 몸을 이루며 가정을 이루라고 하셨습니다.

사도 바울은 남자와 여자의 관계를 설명하면서, 이 관계가 그리스도와 교회의 관계와 같다고 말씀했습니다. 교회 안에 남자와 여자가 올바른 관계를 형성한다면 비로소 그리스도와 교회의 관계가 완성된다는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 결혼을 통해 가정을 이루고, 이 가정은 교회를 이루는 교회의 핵심적인 구성 요소가 됩니다.

이것이 성경에서 말씀하는 창조의 질서입니다

 

동성성행위는 하나님의 말씀과 창조의 질서를 대적하는 죄입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남자와 여자의 정상적인 결합과 가정의 구성을 대적하는 죄이며, 이는 그리스도와 교회의 올바른 관계가 형성되지 못하도록 막는 죄입니다.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이러한 동성성행위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이에 반대하는 교회를 공격하는 법안입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에 어떤 사상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공산주의는 자본주의 사회를 소수의 부르주아 계급이 다수의 프롤레타리아 계급을 착취하는 사회로 분석했습니다. 자본가 계급은 차별, 착취, 억압의 가해자이며, 노동자 계급은 피해자로 설정을 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대립구도는 세계적화라는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때문에 공산주의자들은 전술을 변경했습니다. 부르주아 계급에 이성애자들을 대입하고, 프롤레타리아 계급에 동성애자들을 대입하여 이성애자들은 억압과 차별의 가해자이며 동성애자들은 피해자라는 구도를 만들어낸 것입니다.

 

성혁명을 주장한 공산주의자 빌헬름 라이히는 성적 해방을 통해 사회의 해방을 이룩할 수 있다고 주장했고, 성해방의 방식에는 동성애도 포함된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문화적 공산혁명을 주장한 안토니오 그람시는 어린 아이들에게 동성애를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대한민국 좌파들이 교주처럼 추앙하는 공산주의자 슬라보예 지젝은 동성애 인권을 위한 투쟁을 하려면 체제 전복을 위한 투쟁을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동성애 정치 투쟁을 벌이는 콜린 윌슨과 노라 칼린동성애자 억압에 맞서는 투쟁은 자본주의 사회를 철폐하고 자본주의가 왜곡한 성과 성역할을 바로 잡는 투쟁이다.”라고 주장합니다.

공산주의자들이 체제 전복과 적화를 위해 동성애를 이용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성애를 옹호하고 차별금지법을 추진하려는 세력들은 공산주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차별금지법 제정 연대에 포함되어있는 몇 개 집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향린교회라 이름하는 이 집단은 적극적으로 동성애를 옹호하는 행위를 해왔습니다. 이 집단은 북괴와 김정은을 거리낌없이 찬양합니다. 국가보안법 폐지, 사드배치 반대 등 북괴과 원하는 내용을 그대로 주장합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NCCK는 총선이 끝나자마자 차별금지법 제정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고, 이적행위로 실형을 살고 있는 이석기를 양심수라며 석방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북한 괴뢰집단과의 평화협정을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입니다. 이 집단 역시 이석기의 석방을 요구하는 집단입니다.

이 외에도 불교, 원불교, 페미니즘 단체 등은 차별금지법 제정연대에 포함되어 있으면서 친북활동을 하거나 직접적으로 친공산주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를 추종하는 노동자연대를 살펴보면 성소수자해방운동과 마르크스주의가 사실상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은 기독교의 가치 위에 세워진 가정을 동성애라는 수단으로 파괴해야만 자유 체제를 전복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동성성행위자들의 집회에 공산주의 깃발이 꾸준하게 등장하는 것도 동성애 투쟁이 공산사상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건전한 일반 국민들의 자유를 박탈하고, 동성애에 대한 지지와 수용을 강요하는 독재적인 법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공산주의자들이 가정을 해체시키고 교회를 무너뜨려 자유 체제를 파괴하고 공산사회를 이루기 위해 추진하는 법입니다.

 

무신론 공산주의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상입니다. 마지막 때 공산주의는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하나님의 편에 서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주의와 싸워야 합니다.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주의에 사상적 기반을 둔 법입니다.


[ 참고자료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20

미래한국 - 동성애 대한민국 뒤흔드는 좌파의 비밀병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128

미래한국 - [포커스] 젠더 이데올로기는 체제전복 전략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82468

기독일보 - 한국복음주의협의회 2월 월례회 총신대 이상원 교수 발제 전문


https://www.youtube.com/watch?v=-dW0IK6O8Eg

레인보우리턴즈 - 퀴어신학이란 (1)


https://www.youtube.com/watch?v=BDy4gbtUlDc

레인보우리턴즈 - 퀴어신학이란 (2)
  • ?
    등대지기 2020.07.09 11:57
    인생이 법죄하므로 하나님의 사랑이 예수님을 통해서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시려고 때가 찬 경륜이 이루어져 가므로 최후의 단말말적인 사단의 공격이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이미 이기기로 적정된 하나님편에서 하나님의 군대를 오늘이란 날에 검열하고 있다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할 것이요 죽도록 충성하라 충성한 종들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싸워주신다

  1. [여수룬의검] 땅의 축복과 천년왕국

    Read More
  2. [여수룬의검] 쫓겨난 자로 이루어지는 하나님 나라

    Read More
  3. [여수룬의검]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

    Read More
  4.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미국 대선

    Read More
  5.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강대국

    Read More
  6.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종전선언

    Read More
  7. [여수룬의검] 신앙의 발전을 위한 세 가지

    Read More
  8. [여수룬의검] 하박국이 예언한 종말과 공산주의

    Read More
  9.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Read More
  10.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바이러스

    Read More
  11. [여수룬의검] 낙태와 공산주의

    Read More
  12.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자녀 교육

    Read More
  13.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시간 낭비

    Read More
  14. [여수룬의검] 잠잠히 신뢰하는 자의 힘

    Read More
  15. [여수룬의검] 공산주의에 대항하는 기독교의 방향

    Read More
  16. [여수룬의검] 요한계시록이 예언한 공산주의 – 1/3 공산화와 세계 적화

    Read More
  17.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Read More
  18. [여수룬의검] 성경에 예언된 공산주의 심판

    Read More
  19. [여수룬의검] 자살, 낙태, 살인

    Read More
  20. [여수룬의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의 사상

    Read More
  21. [여수룬의검] 여호와의 싸움 | 차별금지법 반대 서명 & 청원

    Read More
  22. [여수룬의검] 궤휼자가 궤휼을 행하도다

    Read More
  23.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평화

    Read More
  24. [여수룬의검] "낙태 찬성" 배후의 사상

    Read More
  25. [여수룬의검] 베드로가 본 환상과 요한이 본 계시

    Read More
  26. [여수룬의검] 종교가 부패하는 원인

    Read More
  27. [여수룬의검] 경고를 싫어하는 비극 | 총신대, 동성애, 염안섭, 이상원

    Read More
  28. [여수룬의검] 2020년, 차별금지법과 기독교인

    Read More
  29. [여수룬의검] 생활 난제 해결에 대하여 | 먹고 사는 문제, 믿고 사는 문제

    Read More
  30. [여수룬의검] 믿음이 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