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물론은 오직 유(唯) 물건 물(物), 영어로는 materialism 이라고 해서, ‘오직 물질 뿐이다’라는 사상입니다. 이 유물론은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무신론의 근거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 유물론 사상은 초중고 교육과정은 물론이고 대학교에도 넓고 깊게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무신론에서 시작해 진화론이나 젠더이론, 페미니즘, 왜곡된 인권개념, 사회주의적인 경제관념, 교묘하게 뒤틀린 도덕과 성윤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이런 유물론 사상을 가진 자들이 강단에 서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고 그 피해는 결국 어린 학생들에게 돌아가고 마는 것입니다.
이 유물론이 종교적, 도덕적, 사회적으로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종교적으로 받는 영향
유물론에 잠식된 교육을 받아 대학교육 등을 거친 사람들은 교회에 가도 감동을 받지 못하고, 오히려 자기가 배웠던 유물론 사상을 교회 내에서 퍼뜨리게 되고 교회가 실제로 미혹을 받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게다가 신학교까지도 유물론 사상에 큰 영향을 받아 자유주의 신학이라는 이름으로 나날이 부패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교회가 시대에 맞는 교훈과 말씀을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이고, 항상 새로운 성령의 역사를 받지 못하게 때문입니다. 오히려 강단에 선 교역자가 유물적인 사상을 가진 사람들에게 듣기 좋은 설교를 하게 되고, 이런 방법은 그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보다도 오히려 종교가 전혀 필요 없다는 생각을 가지게 만들어버립니다.

강단에 하나님의 은혜가 내리지 않고, 이 시대를 밝혀 줄 말씀의 빛이 나타나지 못하게 되면 강단에 선 종이 대중을 이끌어 하나님께로 가는 것보다도 오히려 대중에게 끌려 다니게 됩니다. 그 사람들의 마음에 무엇을 주는 것보다도 듣는 자들을 실족하게 하는 설교가 되고 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신앙을 갈망하던 사람들까지도 자칫 세상으로 기울어지는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2. 도덕적으로 받는 영향
사람의 도덕성은 그 사람이 가진 사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도덕이 유물적 사상에 영향을 받게 되면 반드시 부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바른 신앙과 지식과 사상을 가진 사람의 도덕은 법이 없어도 살아갈 수 있을 만한 수준으로 형성됩니다. 하나님께서 지켜보고 계신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도덕이 타락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물적인 사상을 가진 사람의 도덕은 이런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부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유물론 사상에 영향을 받은 도덕성은 네 가지 부패의 양상을 보이게 됩니다.
첫째는 남녀의 절개를 상실하는 일,
둘째는 부모를 공경하는 효성이 없어지는 일,
셋째는 사업적인 방면에서 진실한 양심을 잃어버리는 일,
넷째는 정치적인 방면에서 애국심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도덕이 부패하면 짐승과 다르지 않습니다. 동물에게는 절개가 없고, 새끼가 어미를 섬기는 일이 없고, 내 것 네 것이 없이 마구 먹고, 나라에 대한 관심이 없는 것처럼 사람이 이렇게 동물처럼 되고 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짐승보다도 더 못한, 더 부패한 죄를 범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짐승은 죄를 짓는 연구를 할 줄 모르지만 사람은 죄를 짓는 연구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사회적으로 받는 영향
사람들이 모여 사는 사회에 서로 돕고, 서로 우애하고, 서로 믿는 것이 없으면 불행 밖에 남지 않습니다. 유물론적인 인생관을 가진 사람들로 이루어진 사회는 동물의 세계와 다르지 않습니다. 동물이 서로 별 이유 없이 싸우는 것처럼, 지금도 유물론 사상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시작된 실체 없는 선동으로 사람들이 무엇에든지 불편해하고 예민해지고 폭력적으로 변하고 서로 해치기까지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유물론 사상을 가진 사람들은 사람의 방식으로, 사람의 힘으로 잘사는 세상을 만들어 볼 수 있다고 선동합니다. 실제로는 지도층의 독재적인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런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짐승 길들이듯이 다루게 됩니다. 언론이나 출판이나 경제나 신앙의 자유를 인정하지 않고 억압하게 되며, 지도층 그룹만을 위한 정책에 따라가게 만듭니다. 여기에 반대하는 자들은 거리낌없이 숙청하게 되는 것입니다.


세계와 대한민국은 유물론 사상에 깊게 물들어 있습니다. 지난 여러 영상에서 소개한 것처럼 청황색말이 유물론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미혹하고 있는 오늘에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 조차도 하나님의 말씀과 지식에 깨어있지 못하므로 종교가 무너지고, 사람들의 도덕이 부패하고, 사회적으로도 큰 위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위기를 만난 이 때에 새 일의 역사가 없이는 종교, 도덕, 사회를 바로 잡을 방법이 없습니다. 유물론 공산주의를 이겨낼 수 없습니다.
새 일이라는 것은 이러한 시국을 당할 때에 하나님께서 친히 일어나셔서 유물론 사상에 미혹을 받지 않은 사람들을 통하여 말씀을 선포하게 하시고 심판을 통해 예수님께서 왕노릇하시는 나라를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 ?
    등대지기 2019.10.30 14:56
    오직 물질 뿐이다 왜 그럴까요 만물이 하나님께로 와서 정복하고 다스리며 취하여 누리라고 했는데 전3 : 21 인생의 혼은 하늘 위로 올라가고 짐승의 혼은 땅으로 가는 줄을 누가 알랴 했던 것처럼 자신의 삶에서 보여 진 모든 것들이 증명하고 있다 설사 하나님께로 온 생명이라도 미혹하는 자에게 유혹을 받아 흑암에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마24 : 4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44 [여수룬의검] '예언의 말씀을 지킨다'의 의미 2 file
43 [여수룬의검] 총선 후, 기독교인 4
42 [여수룬의검] 그리스도 부활의 3대 의의 1
41 [여수룬의검] 주님 가신 길에 대하여 1
40 [여수룬의검] 서해 수호의 날 | 제2연평해전,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도발 2
39 [여수룬의검] 큰 진노의 날이 올 때에 있을 징조 2
38 [여수룬의검] 닥쳐오는 경제환난을 이기는 방법 3
37 [여수룬의검] 우한폐렴과 한국교회 - 역병을 그치게 할 예배 2
36 [여수룬의검] 기독교 탄압, 3.1운동과 현재 1
35 [여수룬의검]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 | 대한민국 공산화의 현실 2
34 [여수룬의검] 구속론 - 하나님의 7 시대 3
33 여수룬의검 | 성령의 시대적인 역사 | 은혜시대 & 환난시대 1
32 [여수룬의검] 아브라함에게 하신 언약 - 인생의 복된 사명 2
31 [여수룬의검] 다음 세대, 청년, 자녀 2
30 [여수룬의검] 하나님의 역사적인 7대법 1
29 [여수룬의검] 성탄절의 의미 | 예언 성취의 위대한 시작 1
28 [여수룬의검] 정직히 말하는 자를 싫어하는 세대 1
27 [여수룬의검] 그들이 말하는 평화와 인권 1
26 [여수룬의검] 하나님의 신원의 날 - 순교자의 결말 3
25 [여수룬의검] 이름이 왜 중요한가? 2
24 [여수룬의검] 교회에서 심판이 시작되는 이유 2
» [여수룬의검] 유물론 사상이 인간에게 주는 영향 1
22 [여수룬의검] 반공과 멸공의 차이점 2
21 [여수룬의검] 청황색 말, 공산주의 변형 전술 4
20 [여수룬의검] 아직도 좌파 정권에 침묵하는 기독교인들에게 3
19 [여수룬의 검] 퀴어행사에 소련기가 펄럭인 이유 2
18 [여수룬의검] WCC, 종교 미혹의 흑암 1
17 [여수룬의검] 재림의 모습과 휴거 3
16 [여수룬의 검] 천년왕국2 - 당신이 몰랐던 새 일 3
15 [여수룬의 검] 오늘의 멸공 ㅣ (반일, 젠더, 페미니즘, 동성애, 세월호, 주사파, 종북, 이석기 ...) 5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