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by Joshua posted Sep 23,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


마지막 시대 하나님을 대적하는 여러 사상과 세력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큰 세력은 공산주의입니다.

성경은 공산주의의 등장부터 공산주의의 결말까지 상세하게 예언하였습니다. 공산주의에 대한 성경의 예언은 과거에도 이루어졌고 현재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분명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서 등장하는 붉은 말은 공산주의를 가리킵니다.

(계 6:4) 이에 붉은 다른 말이 나오더라 그 탄 자가 허락을 받아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붉은 말은 붉은 용이 만들어낸 사상인 공산주의로 세워진 붉은 정권을 의미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허락 아래 붉은 말, 붉은 공산정권이 등장했습니다. 이 공산세력은 땅에서 평화를 깨뜨리고 가족과 민족이 서로 죽이게 만들었고 많은 사람을 죽였으며 또 죽일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8장은 공산주의가 아시아 북쪽지역을 중심으로 세계 1/3을 공산화하는 과정을 예언했습니다. 이 예언은 이미 역사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요한계시록 9장 1-2절은 공산주의가 세계 적화를 위해 분별하기 힘든 미혹과 궤휼을 사용할 것을 예언했습니다. 이 예언은 현재 이루어져 가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8장과 9장에서 예언한 공산주의의 적화과정에 대해서는 지난번 <요한계시록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 1/3 공산화와 그 이후>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자세히 설명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루어질 일들에 대한 예언도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9장 3절에서부터 등장하는 황충은 공산주의라는 흑암의 사상을 받아들인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황충이와 같이 되어버린 사람들은 강포한 마음 분개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고, 정당성을 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와 동시에 군대와 같이 단결된 모습을 보이면서 인 맞지 않은 사람들을 해한다고 하였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거짓 평화와 거짓 평등이라는 공산주의의 미혹에 속아 황충이와 같이 악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황충이가 활동한 후에는 요한계시록 13장과 같은 때에 이르게 됩니다. 이 때는 성경에 근거하여 ‘후3년 반’이라고 표현합니다. 다니엘이 예언한 마지막 한 이레, 7년은 요한계시록에서 크게 두 기간으로 나뉩니다. 먼저 전3년 반, 즉 1260일이라는 기간에는 하나님의 인치심을 받은 두 증인 곧 144000이 온 세계에 다시 예언하는 사명을 하게 됩니다. 두 증인, 144000이 사명을 마칠 때 전3년 반의 기간은 종료되고, 남은 후3년 반이라는 기간이 시작됩니다.

후3년 반이라는 기간에는 공산주의가 바라고 바라던 세계 적화가 이루어집니다.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던 사람들 중 특별한 사명을 하던 144000명은 올라오라 하는 음성을 듣고 하늘로 승천했고(계11:12, 12:5), 땅에 남아있는 성도들은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에서 보호와 양육을 받는 상황 속에서(계12:6), 나머지 모든 사람들은 전세계를 집어삼킨 공산세력 아래서 후3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 끔찍한 삶을 살게 됩니다(계12:17, 13:8).

(계 13:1)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한 이름들이 있더라

(계 13: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계 13:6)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하더라

요한계시록 13장에 등장하는 붉은 짐승의 모습은 붉은 용의 모습과 흡사하게 묘사되었습니다. 붉은 짐승은 붉은 공산정권으로서 붉은 용과 일체적으로 움직인다는 의미입니다.

붉은 용이 붉은 짐승에게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줍니다. 그리고 붉은 짐승은 마흔 두 달, 즉 후3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 일할 권세를 받습니다.

붉은 짐승은 새끼 양 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하는 거짓선지자를 앞세워 후3년 반에 남아있는 모든 사람들을 현혹하게 합니다.


(계 13:11) 내가 보매 또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니 새끼 양 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하더라

(계 13:15) 저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계 13:16)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거짓선지자는 사람들을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게 만들고, 사람들의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합니다. 우상에게 경배하지 않는 자나 짐승의 표를 받지 않는 자들은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고 매매하지 못하게 합니다.

짐승의 우상에 경배하는 것이나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은 어떤 실체적인 수단도 존재할 것이지만, 본질적으로 붉은 짐승의 사상, 붉은 공산사상을 받아들이고 그 사상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가리킵니다. 붉은 공산사상을 받아들이고 그에 따라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모조리 죽이고 매매하지 못하게 하는 세상이 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가 원하던 세상, 반기독적인 유물주의 공산사상으로 가득 찬 세상, 공산정권이 온 세계를 다스리는 세상이 후3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에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 기간은 환난과 재앙의 날이 오기 전에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지 않은 모든 사람들이 큰 고통을 당하게 되는 기간입니다.

후3년 반이라는 기간이 끝나면, 그 기간 동안 유물주의 공산 치하에서 짐승의 표를 받은 모든 사람들이 무서운 심판을 받게 됩니다.


(계 16:2)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하나님을 대적하며 교만해진 공산세력도 최후의 심판을 맞이하게 됩니다.


(계 19:20)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정리하겠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 가장 큰 미혹이 공산주의라고 말씀합니다. 성경은 공산주의의 시작부터 결말까지의 과정을 예언했습니다.


과거 공산주의는 파괴적인 폭동으로 세계 1/3 지역을 집어삼키며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렸고 수많은 사람들을 서로 죽이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공산주의는 분별하기 힘든 미혹으로 세계를 미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산주의는 후3년 반이라는 기간에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 즉 전세계를 다스리게 될 것입니다. 유물주의 공산사회가 잠시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예수님의 공의의 심판이 공산세력과 그 사상을 따르는 자들에게 임할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며 세력을 확장하는 공산주의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산주의가 최후의 심판을 받게 된다는 것이 성경의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이 멸공진리를 붙들고 싸워나가는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심판하시고 이루실 평화의 나라, 그리스도의 왕국에 들어가는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KakaoTalk_20200921_063255659.jpg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