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섬네일.jpg


< 자녀 교육에 대하여 >

 

우리는 악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시대가 악한만큼 성도들의 가정에서 자녀를 교육하는 일도 날이 갈수록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신대로 어린아이가 어른을 대적하고 자녀가 부모를 대적하기도 합니다. 요즘 자녀 세대의 대부분은 부패한 세상 속에서 방탕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자녀 교육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자녀들이 성경으로 이 시대를 올바로 바라볼 수 있게 가르쳐야 합니다.

 

현재 교육 현장에는 무신론과 유물론에서 기반한 내용들이 뿌리깊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옳고 그른 것을 분별할 만한 능력을 아직 갖추지 못한 자녀들은 하나님께서 살아계시다는 진리를 배우지 못합니다. 대신에 하나님이 없다는 무신론 사상을 무의식 중에 많이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무신론 세력이 발전하며 세계를 집어삼키는 상황을 성경을 가지고 설명해주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이 모든 상황을 이미 예언하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통해 이 시대를 설명해준다면, 자녀들은 하나님의 말씀이 빠짐 없이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렇다면 무신론 사상을 받아들이지 않게 되고 오히려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사모하는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공산당은 나이가 어린 자녀들에게 공산주의 사상을 주입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어렸을 때 처음 배우게 되는 사고방식과 사상이 인격 형성에 아주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자녀들에게 무신론 북방 세력이 성경의 예언대로 반드시 망한다는 것을 철저히 가르쳐 주어야 합니다. 어려서부터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신론과 싸우고 분별하며,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인격을 형성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두번째, 먼저 실천하며 모범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자녀들이 생각하기에 하나님께서 분명히 우리 부모님과 함께하신다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부모님과 항상 함께 하신다는 믿음을 가지지 못하게 되면 그 자녀들은 부모님의 말을 순종하지 않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가족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는 일이 있어야 하고 어린 자녀도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부모님이 성령의 인도를 따라 자녀를 지도하지 못한다면, 오히려 사단이 자녀에게 더 강하게 역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은 항상 자녀를 신령한 방향으로 지도하기 위해서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신령한 생활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세번째, 부모로서 책임을 완수해야 합니다.

 

부모가 가정에서 져야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면, 부모로서의 자격을 상실하는 것과 같습니다. 부모는 항상 자녀들을 위한 의무가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부모는 가정과 자녀들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을 알면서도 무관심하거나 방심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이미 일이 잘못되어버린 뒤에는 자녀를 다시 바른 길로 인도하기 아주 어렵습니다. 물론 하나님보다 자녀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정성을 쏟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우리는 자녀 문제를 오직 하나님께 부탁하고 하나님의 축복 속에서 올바른 길로 인도해 주실 것을 믿고 모든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네번째, 부모는 자녀를 섬기지도 말고 억압하지도 말고, 소망을 주어야 합니다.

 

자녀들이 부모를 볼 때 항상 힘이 나야 합니다. 부모를 보면서 나도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게 해야합니다. 부모가 어떤 일에든지 마음과 뜻을 다하는 것을 본다면 자녀들도 어떤 일이든 열심으로 할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자녀들은 자기들이 보는 것을 모방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부모님의 행동을 보고 따라합니다. 부모의 생활이 자녀들에게서 열매로 나타납니다. 부모들이 축복을 받을 생활을 한다면 자녀들 또한 새 시대의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 ?
    등대지기 2020.09.04 13:42
    성령의 인도을 따라 자녀들을 지도하지 못하면 마귀가 더 강하게 역사한 것 같습니다
    인생들의 가장 옳은 스승은 부모이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74 [여수룬의검] 땅의 축복과 천년왕국 1 file
73 [여수룬의검] 쫓겨난 자로 이루어지는 하나님 나라 2 file
72 [여수룬의검]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 3 file
71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미국 대선 2 file
70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강대국 2 file
69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종전선언 1 file
68 [여수룬의검] 신앙의 발전을 위한 세 가지 file
67 [여수룬의검] 하박국이 예언한 종말과 공산주의 1 file
66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1 file
65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바이러스 2 file
64 [여수룬의검] 낙태와 공산주의 2 file
»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자녀 교육 1 file
62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시간 낭비 1 file
61 [여수룬의검] 잠잠히 신뢰하는 자의 힘 1 file
60 [여수룬의검] 공산주의에 대항하는 기독교의 방향 1 file
59 [여수룬의검] 요한계시록이 예언한 공산주의 – 1/3 공산화와 세계 적화 2 file
58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1 file
57 [여수룬의검] 성경에 예언된 공산주의 심판 1 file
56 [여수룬의검] 자살, 낙태, 살인 1 file
55 [여수룬의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의 사상 1 file
54 [여수룬의검] 여호와의 싸움 | 차별금지법 반대 서명 & 청원 1
53 [여수룬의검] 궤휼자가 궤휼을 행하도다 1
52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평화 2 file
51 [여수룬의검] "낙태 찬성" 배후의 사상 1
50 [여수룬의검] 베드로가 본 환상과 요한이 본 계시 1
49 [여수룬의검] 종교가 부패하는 원인 1
48 [여수룬의검] 경고를 싫어하는 비극 | 총신대, 동성애, 염안섭, 이상원 3
47 [여수룬의검] 2020년, 차별금지법과 기독교인 2
46 [여수룬의검] 생활 난제 해결에 대하여 | 먹고 사는 문제, 믿고 사는 문제 2
45 [여수룬의검] 믿음이 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