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섬네일.jpg



< 기독교인이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 이유 >

 

마귀는 사명을 맡은 사람들이 필요 없는 일에 시간을 보내게 만듭니다. 마귀가 어떻게 시간을 낭비하게 만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마귀는 필요 없는 말을 하도록 시험하여 시간을 허비하게 만듭니다.

 

이런 시험은 대부분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을 통해서 오게 됩니다. 입을 열어 말을 하지 않으면 참을 수 없는 그런 시험입니다. 한 사람이 필요 없는 말을 많이 하게 되면 그 한 사람 때문에 많은 사람이 헛된 시간을 보내는 시험에 빠지게 됩니다.

 

이런 시험을 막기 위해서는 먼저,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이 스스로 말하는 것을 제어하고 자신이 입으로 범죄한 것에 대해서 하나님께 회개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이 필요 없는 말을 하더라도 듣지도 말고 말할 시간을 주지도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두번째, 마귀는 복잡한 생각이 들도록 시험하여 시간을 허비하게 만듭니다.

 

이 시험은 필요 없는 생각을 할 때 들어오는 시험입니다. 필요 없는 생각은 대체적으로 생각이 예민한 사람에게 들어옵니다. 어떤 것을 볼 때 불필요하게 판단하게 만듭니다. 이런 사람의 불필요한 판단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이 참된 종을 의심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고 또는 필요 없는 생각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유입되고 확산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한 사람이 복잡한 생각을 가져와 시끄러운 일을 일으키면 다른 사람들까지도 휘말리게 됩니다. 불필요한 복잡한 생각 때문에 기도가 되지 않고 말씀을 들어도 은혜가 되지 않고 공연히 시간만 허비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험을 막으려면 먼저 생각이 예민한 사람이 스스로 주의해야합니다. 하나님 앞에 완전한 영감을 받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불필요한 생각으로 남을 판단하는 사람이 있다면 함부로 용납하지 말고 깨우쳐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함부로 남을 판단하는 것은 가장 큰 죄 중의 하나입니다. 필요 없는 생각이 들어오는 시험을 항상 경계하고 물리치기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세번째, 마귀는 육적인 편안함을 따라가도록 시험하여 시간을 허비하게 만듭니다.

 

이 시험을 받는 사람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게 됩니다. 이런 시험은 대체적으로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들에게 들어옵니다. 조금만 기분이 상하면 맥이 풀리고 기분이 좋으면 힘이 나고 하는 사람들인데 이러한 사람들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까지 하던 일을 못하게 되고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이런 사람들이 개입되면 일이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게 됩니다.

 

이런 시험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항상 감정으로 치우치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감동을 정상적으로 받기 위하여 눈을 감고 조용히 묵상하는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감정적인 사람과 함께 있다고 하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담대하게 나가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네번째, 마귀는 큰 일을 기대하는 허영심을 가지도록 시험하여 시간을 허비하게 만듭니다.

 

이 시험은 대체적으로 영웅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오게 됩니다.

 

예수님은 세계를 구원하는 일을 하실 때 작은 일에서부터 시작하셨습니다. 인간이 볼 때 아무 것도 아닌 목수 생활에서 시작하여 노방 전도, 개인 전도, 병자 방문 전도를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닮아 작은 일에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실속없이 큰 역사를 기다리고 큰 꿈을 꾸는 것은 정상적이지 않으며 많은 시간만 낭비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은 한 날의 괴로움을 그날에 족한 줄 알라고 하시면서 매일 매일 작은 일에 충성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영웅심을 가진 사람이 되기보다 매일 하나님께서 허락하는 대로 작은 일에 충성해야 합니다. 작은 일에 충성한 사람은 큰 일을 할 수 있는 자격과 인격을 갖추게 되어 결국 완전한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떤 일이든 맑은 양심을 따라 충성되게 해 나가야 합니다.

  • ?
    등대지기 2020.09.04 13:19
    하루를 주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사는 자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74 [여수룬의검] 땅의 축복과 천년왕국 1 file
73 [여수룬의검] 쫓겨난 자로 이루어지는 하나님 나라 2 file
72 [여수룬의검]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 3 file
71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미국 대선 2 file
70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강대국 2 file
69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종전선언 1 file
68 [여수룬의검] 신앙의 발전을 위한 세 가지 file
67 [여수룬의검] 하박국이 예언한 종말과 공산주의 1 file
66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1 file
65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바이러스 2 file
64 [여수룬의검] 낙태와 공산주의 2 file
63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자녀 교육 1 file
»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시간 낭비 1 file
61 [여수룬의검] 잠잠히 신뢰하는 자의 힘 1 file
60 [여수룬의검] 공산주의에 대항하는 기독교의 방향 1 file
59 [여수룬의검] 요한계시록이 예언한 공산주의 – 1/3 공산화와 세계 적화 2 file
58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1 file
57 [여수룬의검] 성경에 예언된 공산주의 심판 1 file
56 [여수룬의검] 자살, 낙태, 살인 1 file
55 [여수룬의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의 사상 1 file
54 [여수룬의검] 여호와의 싸움 | 차별금지법 반대 서명 & 청원 1
53 [여수룬의검] 궤휼자가 궤휼을 행하도다 1
52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평화 2 file
51 [여수룬의검] "낙태 찬성" 배후의 사상 1
50 [여수룬의검] 베드로가 본 환상과 요한이 본 계시 1
49 [여수룬의검] 종교가 부패하는 원인 1
48 [여수룬의검] 경고를 싫어하는 비극 | 총신대, 동성애, 염안섭, 이상원 3
47 [여수룬의검] 2020년, 차별금지법과 기독교인 2
46 [여수룬의검] 생활 난제 해결에 대하여 | 먹고 사는 문제, 믿고 사는 문제 2
45 [여수룬의검] 믿음이 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