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by Joshua posted Jul 2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섬네일.jpg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지난 영상에서는 북방 무신론 공산세력이 받게 될 하나님의 심판에 대해서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에 근거하여 설명했습니다.


구약시대 선지자들은 북방 무신론 세력이 하나님의 백성을 훼방하고 압박하는 상황 속에서 활동하였습니다. 그들의 예언은 하나님께서 북방 무신론 세력을 심판하시고 새로운 시대를 이루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선지자들의 예언은 구약 역사 속에서 모두 이루어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 시대에는 전세계에 다시 예언되어야 한다고 말씀했습니다. 마지막 시대인 지금, 선지자들이 예언한 대로 북방에 무신론 공산세력이 자리를 잡고서 그 사상을 온 세계에 퍼뜨려 교회를 훼방하며 압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는 북방의 세력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북방 무신론 공산세력을 심판하시고 그리스도의 왕국을 이루신다는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킨다면 남은 자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가 지난 영상에서 설명한 내용이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북방 무신론 공산세력이 받게 될 최후의 심판 이전의 상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잠언 16장 4절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고 있습니다. “여호와께서 온갖 것을 그 씌움에 적당하게 지으셨나니 악인도 악한 날에 적당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 악인도 그 쓰임새에 맞게 적당하게 지으셨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과거 에덴동산에 간교한 뱀을 창조하시고 시험관의 역할을 하게 하셨습니다. 아무런 시험이 없이 인간이 영광을 누리는 것은 하나님의 공의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하와를 미혹하는데 성공한 옛 뱀은 붉은 용이 되어 현재 무신론 공산사상으로 세계를 미혹하고 있습니다(계12:9). 붉은 용이 오늘날과 같이 자유롭게 세계를 미혹할 수 있는 것도 하나님의 허락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그리스도의 나라, 천년왕국, 성도가 얻을 나라를 이루기 전에 그 나라에 들어갈 사람을 선별할 시험의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10장은 하나님께서 북방 공산세력을 사용하시는 방법에 대해 말씀하고 있습니다. 전체의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면, 하나님께서 북방 공산세력을 진노의 몽둥이로 사용하셔서 부패한 교회와 세상을 심판하시고 그 후에 마지막으로 교만한 북방의 세력까지 심판하신다는 것입니다.


이사야 10장 1~2절은 지도자 부패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에 기록된 부패는 하나님의 진노를 불러일으키는 부패입니다. 불의한 것을 법제화하고 불공평한 판결을 하며 약한 자들에게서 무자비하게 빼앗는 부패입니다. 


이 때문에 3~4절 말씀과 같이 하나님께서 진노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부패한 지도자들로 인하여 진노와 환난이 임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5절에서는 하나님께서 진노와 분한의 도구로 앗수르를 사용하신다고 말씀했습니다. 앗수르는 구약시대 이스라엘과 유다를 압제하고 훼방하던 북방 무신론 세력이었습니다. 이 앗수르는 본질적으로 이 마지막 시대 북방에 위치한 공산세력을 가리킵니다.

하나님께서 북방의 세력을 도구로 사용하여 부패한 세상과 교회를 심판하신다는 것입니다.

북방의 무신론 세력을 환난과 재앙의 도구로 사용하신다는 것은 여러 선지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선지자들의 예언대로 구약 이스라엘과 유다가 북방 세력에게 멸망을 당한 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마지막 시대에 선지자들의 예언이 다시 한번 예언되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예레미야도 북방으로부터의 환난을 예언했고(렘1:14), 요엘 선지자도 예언했고(욜1:6), 다니엘 선지자도 예언했고(단11:40,44), 하박국 선지자도 예언했습니다.(합1:6~)


12절은 “이러므로 주 내가 나의 일을 시온산과 예루살렘에 다 행한 후에 앗수르 왕의 완악한 마음의 열매와 높은 눈의 자랑을 벌하리라”라고 말씀했습니다. 북방 세력을 도구로 사용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을 포함한 부패한 자들을 모조리 심판하신 후에 하나님을 대적하며 교만한 북방 세력까지 심판하신다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에서도 짐승의 세력, 공산 정권이 심판을 받게 될 것을 말씀했습니다(계19:20).


그리고 20~23절은 진노와 재앙 속에서 남을 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남은 자 곧 야곱의 남은 자가 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온다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패하여 하나님의 넘치는 공의에 훼멸을 당할 때, 부패하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사람들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북방의 세력을 두려워할 때, 하나님을 의지하는 사람들입니다(10:24). 대다수의 사람들이 북방의 세력과 타협하려 할 때, 동조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8:6).


우리는 남은 자가 되어야 합니다. 진노 중에라도 긍휼을 입을 사람들이 되어야 합니다. 요한계시록은 이미 예수님을 믿는 종들과 교회들을 위해 기록된 말씀입니다. 긍휼을 입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야 합니다.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킨다는 것은 북방 무신론 공산세력을 두려워하지도 말고, 그들과 타협하는 것에 동조하지도 말고, 그들의 유물주의 사상에도 미혹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저들을 심판하시고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질 것을 믿는 것입니다.


북방 공산세력이 극도로 교만해지고, 그 사상이 온 세계와 많은 교회를 미혹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심판하시고 이루실 천년왕국의 축복을 받는 우리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