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보아오2019.11.18 12:12
할렐루야
이 영상을 제작한 의도는 하나님의 이름의 중요성을 생각해 보고 이 마지막 시대를 사는 우리 예수 믿고 구원받은 그리스도인들이 무엇을 목적하고 나가야 하는가? 하는 문제를 생각해 보고자 하는데 있습니다.
`예수`이름으로 `성령의 인`을 이미 받고 영혼의 구원을 받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여기서 만족해야 하는가? 아니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무얼 요구하시는가? 하는 것을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고자 함입니다.
계7:2절에서 부터 시작된 인치는 역사는 계7:4에서 그 수가 십사만사천이 인을 맞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그리고 계14:1에서 어린양 예수님과 시온산에 함께 강림한 모습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예수이름으로 `성령의 인`을 받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이 마지막 시대에 목적해야 하는 것은 `하나님의 인`맞기를 힘써야 하는데 누가 하나님의 인을 맞을 것인가 하는 자격 요건이 계14:4~5말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사람들 앞에서 시인할 때 주님께서도 그 사람을 하나님과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와 같이 여호와의 이름으로 오는 `하나님의 인`을 맞기를 목적한 신앙인이라면 여호와의 이름을 자랑하고 여호와께서 행하실 여호와새일을 증거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 왕국회관이라는 곳과 비교할 생각은 마십시오. 우리 여호와새일교회는 성삼위 하나님을 신앙합니다.
(계 3:8)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
(계 7: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계 14:1)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