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새일이단인가
Joshua2019.07.19 11:53
안타까움을 가지고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

●'죽은 사람이 마지막 시대에 다시 살아난다'는 것에 대하여
성경에서 부활은 세 번 밖에 없습니다. 이 외의 부활을 말하는 것은 이단적입니다.
그리스도의 부활 -> 첫째 부활 -> 둘째 부활

(고전 15:23-24)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시편 88:10) 주께서 사망한 자에게 기사를 보이시겠나이까 유혼이 일어나 주를 찬송하리이까(셀라)


●계룡산에 대하여
모세의 율법은 시내산에서, 은혜시대의 법은 유대와 예루살렘에서, 요한계시록은 밧모섬에서 기록되어 시대적인 법이 성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시내산도, 예루살렘도, 밧모섬도 모두 본연의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계룡산에서 요한계시록과 선지서의 해석을 위한 강의가 나왔으나 현재의 계룡산은 황폐한 상태입니다.

이사야 27, 56, 65,66장 등에서 말씀한 "성산"은 천년왕국을 가리키는 것이지 황폐한 계룡산을 가리키는 것이 아닙니다.


●한 구원자, 한 보호자에 대하여
이사야 19장에서 한 구원자, 한 보호자로 표현된 대상은 어느 특정한 한 명을 지칭하지 않습니다. 오바댜 1장 21절에서는 성도들에게 "구원자들"이라는 표현이 사용되었습니다. 각 구절에 따라 단수나 복수로 달리 표현된 것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요한계시록 12장에서는 철장 든 아들, 즉 단수로 표현되었으나 14장에서는 144,000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정리하자면 한 구원자, 한 보호자가 소천한 이뢰자 목사라는 것은 이단적입니다.


●브인튼(?)에 대하여
성경을 통해 여과, 검증되지 않은 개인적 체험을 성경처럼 숭배하는 것은 이단적입니다. 브인튼(?)이라는 인물, 실체도 없고 그 이름의 영어 철자도 알지 못하는 가상의 허구적 인물을 기다리고 바라는 것은 정상적인 기독교라고 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의 초혼적인 행위에 대하여
이사야 8장에서는 당신들의 초혼적인 행위를 적나라하게 지적했습니다. 산 자를 위하여 죽은 자에게 구하지 말고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사 8:19) 혹이 너희에게 고하기를 지절거리며 속살거리는 신접한 자와 마술사에게 물으라 하거든 백성이 자기 하나님께 구할 것이 아니냐 산 자를 위하여 죽은 자에게 구하겠느냐 하라

(히 4:10) 이미 그의 안식에 들어간 자는 하나님이 자기 일을 쉬심과 같이 자기 일을 쉬느니라
(시 146:4) 그 호흡이 끊어지면 흙으로 돌아가서 당일에 그 도모가 소멸하리로다


●작성자의 닉네임 "고하노라새일을"에 대하여
이사야 42장, 하나님께서 새 일을 고하시는 것은 8절과 같이 모든 우상을 철폐한 사람들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스스로 인물우상숭배에 빠져 있으면서 새 일을 말하는 것은 심각한 자기모순입니다.

(사 42:8) 나는 여호와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여호와 새일교회의 신앙에 대하여
여호와 새일교회는 선지자들의 예언대로 오신 초림 예수님과, 선지자들의 예언대로 다시 오실 재림 예수님을 증거합니다. 예수님은 오직 한 분입니다.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중보자는 오직 예수님 한 분이시며, "하나님-예수님-성도"의 관계 속에서 누구라도 예수님의 자리를 대체한다거나, 혹은 그에 버금가는 역할을 한다고 믿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습니다.
오직 성경만 절대적인 진리이며, 어떤 주석이나 해석이나 강의도 성경의 권위에 비견될 수 없습니다.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