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새일이단인가
새일2020.03.14 12:54
jy 이 자는 본 홈페이지 멸공 [특별기획] `성경으로 본 공산주의` 영상란에 "개쌉소리^^" 이런 쌍욕을 해놓은것을 보니 사단의 자식 빨갱이가 틀림없군요
예수를 그리스도로 신앙하는 사람은 이런 이성 없는 짐승 같은 자들이나 하는 이런 쌍욕을 하지 않습니다.
`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 만덕교회`란 곳은 저런 쌍욕이나 지껄이는 자들이 있는 곳인가 묻고 싶군요?
이런 자가 감히 하나님의 말씀을 해석한다고 하니 마귀들이 춤을 추는 것이죠.
링크해 놓은 곳을 보니 자신이 성경적으로 자세히 살펴본 것은 하나도 없고 사단의 자식들이 우리 여호와새일교단을 참소하기 위하여 거짓으로 인터넷에 도배된 것들을 그대로 복사해 놓았더군요.
누구를 정죄하려면 그들이 어떻게 믿고 전하는가를 신중히 살펴보아 가말리엘 같은 성숙한 신앙을 가져야 할 터인데 예수를 그리스도로 영접하여 거듭남이 없으므로 하나님의 두려움을 모르고 함부로 예수 믿는 교회를 정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 믿는 사람이 아니라면 세상법정에 충분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지만 주님께서 그것을 금하셨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불쌍히 여겨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스스로 깨닫고 회개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영원한 태초부터 스스로 계시어 완전한 신이시며 완전한 사람이신 성삼위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는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
(요 9:41)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소경 되었더면 죄가 없으려니와 본다고 하니 너희 죄가 그저 있느니라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