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기독교 매체 "뉴스앤조이" -> 주사파가 심은 셀조직 ?

by Joshua posted Dec 0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동성애자 및 성소수자, 페미니스트, 무슬림 난민 수용, 차별금지법 제정 등 무신론·유물론·적그리스도 사상을 옹호하는 데 앞장서면서 그리스도교의 가치와 본질을 훼손하고 국가의 분란을 조장해 온 유사 기독교 매체 '뉴스앤조이'의 실체가 폭로되었습니다.

이 매체는 최근 인터넷 상에서 상당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성경과 기독교의 가치를 왜곡시키는 기사를 양산하고 있는 매체입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입니다.



http://www.christiantoday.co.kr/news/318185


다운로드.png


‘교회 개혁 빙자한 기독교 농단’ 의혹 집중 조명(1)

몇 년 전 북한을 찬양 고무하는 기독교 단체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기독교계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었다. 안병만 목사(열방교회, 전 예장 고신총회 SFC지도위원장)가 "'청춘(원제: 하나밖에 없는 조국을 위하여)'이라는 북한 노동당 청년 적위대들이 부르는 노래를 아무런 제지나 여과 없이 기독청년들이 부르고 있는 공동체가 있다"는 주장을 했던 것이다(http://www.kscoramdeo.com/news/articleView.html?idxno=9726). 당시 그는 해당 단체의 실명을 거론하지 않아 이에 대해 추측이 무성했는데, 최근 본지가 입수한 자료를 통해 그 정체가 밝혀졌고, 더욱이 이 단체가 뉴스앤조이라는 교계 매체와 깊이 연관돼 있다는 사실 또한 드러났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