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은 결국 드러난다.

by 보아오 posted Jun 0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근 연이어 제보가 들어온다.

'윤능도 목사'라는 사람과 관련한 제보다. 그는 여호와 새일교회 71,72년 월간지에 등장하는 인물이다. 그는 당시 우리 여호와 새일교단에서 1968.1.1 목사 안수를 받았다. 이후 그는 새일의 진리를 버렸고 자기의 길을 간 지 수 십년이 되었다. 우리 여호와 새일교회는 배도자에게 아무 관심도 없으며 언급할 필요성도 느끼지 못한다. 그런데 그가 최근 지속적으로 우리 여호와새일교회를 비난한다는 것이다.


복수의 제보를 통해 들은 바에 따르면, 그가 이러한 행동을 하는 것은 교회 성도들의 이탈 때문이다.

교회에서 내부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자신이 말씀을 올바로 증거하지 못함을 회개하고 교회 성도들에게 솔직하게 사과를 해야한다. 목회자라는 명찰을 달고서 더러운 정치판에서나 일어나는 '네거티브' 수법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옳지 못한 행동이다.


"여호와 새일교회가 예수는 믿지 않고 여호와만 믿는다"라는 말은 삼위일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결여되어 있음을 드러낸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께 나아갈 수 없다.

우리 여호와 새일교회의 새일성가 11장은 "주 예수 뿐일세"라는 가사가 수 차례 반복된다. 여호와 새일교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은 윤능도 스스로도 이 사실을 모를리 없다.

뿐만 아니라,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는 "JESUS2.org" 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초림을 믿고,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복음을 전하는 교회라는 의미이다.


여호와 새일교회는 "여호와께서 행하실 새 일"의 복음을 전하는 교회다. 그래서 "여호와 새일교회"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그 외로, 성결교는 교리의 핵심이 '중생, 성결, 신유, 재림'이다.

그래서 성결교회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장로교는 어떤가. 장로교회는 칼빈의 교리를 기반으로 신앙생활을 하는 교회다.

칼빈은 천년왕국을 믿는 사람들을 무지한 사람 취급했으며 그리스도왕국을 모욕하는 자들이라고 했다.

윤능도는 장로교단 소속으로 천년왕국을 전한다고 한다.

천년왕국을 아는 사람이 장로교에서 목회를 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윤능도는 목회자와 신앙인으로서의 양심을 저버리는 행동을 중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