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두려운 줄 알라!

by 보아오 posted May 1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 두려운 줄 알라!


요즘 여기 저기서 제보가 들어온다. 여호와 새일교회가 엉터리라고 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렇게 말하는 부류의 사람들은 몇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첫번째는 원래 새일교회에서 이뢰자목사가 살아계실 때 그 분에게 배웠던 사람이라는 것이다. 그들 중에는 목사 안수 까지 받은 사람도 있고 새이름을 받은 사람도 있다. 

두번째는 새일교회나 이뢰자목사에게 배웠으면서도 새일교회와 이뢰자목사와는 자신이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잡아떼는 사람이 있다.

세번째는 이뢰자목사에게 자신이 얼마간 배운적은 있지만 이뢰자목사가 해석하지 못한 것을 자신이 깨달아 해석했으므로 자칭 큰자 라는 것이다.


또한 장로교는 칼빈의 교리를 바탕으로 세워진 교단인데 칼빈은 천년왕국을 철저히 부인했다.

그런데 장로교 간판으로 천년왕국이 이루어진다는 말세복음을 전한다고 하니 무슨 블랙코메디를 보는 것 같기도 하다.

그들이 장로교나 소위 정통이라고 하는 교단명 아래 있고자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새일교회를 통해 나타난 영원한복음의 해석이 정확함을 인정하지만, 사실은 새일교회에 부당하게 씌워진 이단의 누명으로 인해 받게되는 핍박이 두려워서 그러는 것임을 스스로 알 것이다.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소위 기독교 신앙인이며 목회자라고 하지만, 신앙은 고사하고 세상 사람들이 가지는 양심조차도 저버린 사람들이다.

모든 것을 아시며 사람의 심령폐부까지 살피시는 하나님이 두렵지 아니한가?라고 묻고 싶다.


우리 여호와새일교회 신앙에 관하여는 여기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 여호와 새일교회_www.JESUS2.org

충분히 소개되어 있으니 경솔히 판단하여 득죄하는 일이 없도록 삼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