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결과를 보면서...

by 보아오 posted Apr 20,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선거 결과를 보면서...


선거 결과에 대해 여러 분석들이 나오고 결과에 불복하겠다는 여론도 일부 일어나고 있다.

필자는 다른 생각을 한다. 과정이 공정했다는 것을 말하려는 것이 아니다.


흑암의 연기가 각 사람에게 깊이 침투해 정상적인 사람의 사고를 가지지 못하게 만들었다. 우리 새일교회는 수 십년 전부터 성경에 근거하여 마지막 때에는 무신론 공산세력이 사람들을 혼취케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다 평등하고 다 균등하게 나누어 먹게 해주겠다는 미혹에 모두가 취했다. 


극히 부유한 일부와 비교하여 대부분 자신들이 가난하며 불평등한 환경 속에서 산다는 불평불만이 팽배해 있다. 사단의 세력들이 부지런히 세뇌시킨 결과다. 


이번 선거는 그 세뇌된 심리를 자극해 가진자들의 것을 빼앗아 분배하겠다는 구호가 성공한 선거였다.

아직 헌법에 사회주의 공산주의가 명시된 것은 아니나, 대중의 심령상태는 이미 공산주의 인민이나 다름없다. 예상보다 덜 처참한 선거결과가 이상할 정도다.


그래도 이 나라가 사회주의, 공산주의가 되는 것에 저항하는 사람들과 비록 상대적으로 적은 수였지만 하나님의 사람의 이름으로 살려는 사람들이 숫자로 보여졌다.

이제 많은 시간이 남지는 않는 것 같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이 시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어떻게 사단의 세력과 싸워야 할지 고민해야한다.


(창 6:5)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창 6:13)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눅 17:26) 노아의 때에 된 것과 같이 인자의 때에도 그러하리라


(계 18:4)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서 다른 음성이 나서 가로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계 18:5)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