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의 말씀을 지킨다는 것의 의미

by 새일 posted Jan 10, 2020 Replies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질문] 은혜시대에는 예수 피만 믿으면 되는데 환난시대에는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라고 하는데 계시록에 무엇을 지키는지 요점을 정리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아래 말씀은 여호와새일교회 홈페이지 `조직신학-난구절특강` 란에 있는 말씀입니다.



82. 계시록의 서론 

http://www.jesus2.org/new/index.php?mid=theology7&page=5&document_srl=2383

하나님은 언제나 시대를 따라 당신의 사랑하는 종들로 탈선된 신앙노선에 서지 않고 완전한 진리체계를 바로 알고 증거하는 것을 원하는 동시에 시대적인 역사를 내리시는 것이다.

이 계시록은 세계만방에 교회가 선 다음에 전세계 인류가 무서운 환난과 재앙으로 전멸 당하게 될 때에 환난에 떨어지지 않고 다 구원코자 한 목적의 글이니 이것은 영과 육이 아울러서 완전 구원코자 하는 것이니 심판기에 읽고 듣고 지켜야 할 말씀이다.

이제 계시록의 요소는 다음과 같다

 

일곱 교회에 대한 편지는 주님이 교회를 심판할 때에 심판 받을 행위와 심판을 받지 않고 남은 교회가 될 신앙노선을 가르친 것이다

 

일곱 인의 비밀은 시대를 확실히 분별하여 때를 알고 각성하라는 뜻으로 보여준 것이다

 

일곱 나팔, 이것은 종말의 환난이 어떻게 온다는 것을 가르친 동시에 환난에서 살려면 어떻게 해야 환난을 피한다는 것을 가르친 것이다

 

일곱 대접 재앙은 예언의 말씀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어떠한 화를 받는 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다시 말하면 전세계 인류가 어떻게 되어서 전멸을 당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 것이다. 세밀히 말하면 마지막 재앙이 올 때에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만이 살아서 새시대를 이룬다는 것이다

 

주 예수님께서 작은책을 주시면서 아시아 일곱교회에 읽고 듣고 지키라는 것은 먼저 각 교회에 칭찬하신 말씀은 장려하고 책망하신 말씀은 회개하고 고쳐야 한다는 말씀으로 재림예수님을 맞이할 피로 산 교회가 읽고 듣고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이며 중요한 말씀입니다.

 


102. 사대병마에 대하여 ( 6:1-8) 

http://www.jesus2.org/new/index.php?mid=theology7&page=6&document_srl=2363

 

완전계시에 대한 사대병마에 대한 진리는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다. 백마의 승리는 왕국 건설 운동에 승리를 보여주는 동시에 백마의 승리가 무엇이냐 하는 것을 가르친 것이니 계시록의 총대지가 된다. 기독교는 지상 왕국 건설을 목적한 것이니 기독교 복음운동에 근본적인 대승리를 이룬 것은 잃었던 백성을 찾는 동시에 왕국건설의 기반을 닦는데 불과하다.

 

그러므로 일차승리라는 것은 알파적인 역사가 된다면 이차승리는 오메가가 된다는 것이다. 이차승리는 완전 지상왕국을 이루기 위한 절대적인 역사를 가르친 것이다. 그러므로 백마가 완전한 세계평화왕국을 건설하는 종말에 싸움의 대상자는 적마, 흑마, 청황색 말이다. 하나님께서 먼저 적마와 흑마의 세력을 보내는 것은 백마가 완전한 평화왕국을 건설할 종들이니 전쟁을 준비하기 위한 기간이 되는 것이다. 이것은 세계 인류 전멸을 가져오도록 하는 하나님의 모략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청황색마는 적마와 흑마의 어간에 있어서 모든 사람은 다 하나가 된다는 허울좋은 간판에서 궤휼적인 정책을 가지고 백마를 대적하는 것이다. 이것은 전쟁으로서 준비하는 것보다도 교회를 침투하여 종말에 멸망의 길로 떨어지도록 하자는 간교한 마귀의 술책이 나오는 것이다. 교회를 삼키는 궤휼적인 정책이다.

 

하나님께서 전 세계 인류에게 전란이 오게 하는 것은 적마와 흑마로 오게 되는 것이요, 교회에 큰 재앙이 오는 것은 청황색마로 오는 것이니 청황색마는 영적으로 침투해 오는 음부의 세력이다. 이와 같이 음부의 세력이 전 세계 인류를 먹어 나올 적에 교회가 버림을 당한 교회도 있고, 청황색마를 대항해서 싸우는 교회도 나올 것이니 이 때에 순교자의 동무가 나타나게 된다

 



요한계시록 6장 7~8절

계6:7 넷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넷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오라 하기로

계6:8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저희가 땅 사분 일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

 http://www.jesus2.org/new/revelation1/1601

 넷째 인을 뗄 때 청황색 말이 나왔다는 것은 기독교 종말에 큰 미혹을 뜻한 것이다.

 왜냐 할 때 하나님께서 4대 병마를 보인 것은 흰말은 기독교 복음주의요붉은 말과 검은 말은 정치적인 대립이요청황색 말은 마귀의 세력이 극도로 강한 역사를 하되 택한자라도 미혹할 수만 있으면 미혹할 만한 세력을 가진 것이다. 이 빛은 도저히 분별하기가 어려운 빛이니 마귀의 미혹은 분별할 수가 없는 궤휼적인 방법으로 나오는 것이니 그 이름은 사망이라 했다음부가 그 뒤를 따른다는 것은 지옥에 떨어뜨리는 마귀 역사라는 것이다.

 최후 말단에 하나님께서 심판하기 위하여 마귀 세력을 개방시켜 땅 1/4의 권세를 얻게 했다는 것은 4대 거두의 하나가 되어서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 죽인다고 했다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역사하는 것이니 첫째는 학살이요둘째는 자유 박탈이요셋째는 죄악의 세력을 고조하는 동시에 유물적인 사상으로 그 영들을 죽이는 것이다(7~8).



읽고 듣고 지킨다는 의미는 싸운다는 의미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서 등장하는 백마는 기독교 복음주의를 상징합니다. "또 이기려고 하더라"라는 구절은 흰 말을 제외한 나머지 세 말, 붉은 말, 검은 말, 청황색 말과 싸운다는 의미입니다.


- 붉은말과 싸운다는 것은 무신론 공산주의 사상을 용납하지 말고 싸우는 것입니다.


- 검은말과 싸운다는 것은 경제권 자본주의의 헤게모니를 잡고서 물질만능을 추구하는 탐욕적인 세력과 타협하지 말고 싸우는 것입니다.


- 청황색말과 싸운다는 것 미혹의 세력인 협상주의와 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로 정치적인 방식을 사용하는 붉은말, 검은말과 달리 청황색말은 주로 종교적인 색채를 가지고 등장합니다. 교회를 삼키기 위해 침투하는 궤휼적인 세력이라는 것입니다6:8에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는 의미는 유물적인 사상으로 교회 안에 있는 영들을 죽이는 정책을 쓴다는 것입니다유물론 사상의 정체와 이것이 교회에 침투하는 방식을 올바로 파악하여 싸워 나가는 것입니다.


유물론 사상의 교회 침투에 관하여는 유투브 여호와새일교회 [여수룬의검]을 보시기를 권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