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질문 & 답변
아멘정2019.07.24 13:43
이단은 구원이 없는 것입니다

멸망으로 정한 백성과 이단
멸망할 자들은 마13:의 가라지로서 창세 전에(엡1:) 멸망으로 정한 백성으로(사34:5) 재림 심판의 때까지 마음 눈 귀를 닫아 깨닫지 못할 것이요(사6:9~12)
멸망할 이단은 심을 때는 극상품 포도나무를 심었으나 들 포도를 맺으므로 황폐케하고 포도즙 틀을 밟아 멸함을 당하는(사5:) 이단이 있습니다

이단에도
은혜시대는 영혼구원을 받지 못하는 이단과
재림시에 영육구원을 받지 못하는 이단이 있습니다.

재림시의 새일교회의 이단은
재림은 저주 받은 만물의 회복 에덴회복을 위한 하나님 오메가역사로서 만물을 새롭게하는 새일입니다.
새일교회에서의 신앙의 문제점 이단적인 요소들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주시기를 원합니다.

새일교회의 이단성은 계11:의 두 증인의 증인권세에서 확연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새일교회는 이뢰자 목사님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세례요한은 율법시대에서 은혜시대로 개혁 발전 될 때 사40:3에 예언된 사명을 성취한 광야에서 외친 사명자요(요1: 3:) 주의 길을 예비한 엘리야였습니다(말4:)
주의 길을 예비한 여자가 낳은 자중에 큰 자라 했지만 천국에서는 작은 자요 은혜시대 열 두 사도가 아니요 율법시대 마지막 선지자라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초림의 은혜시대 복음서 편지서는 선지서의 예언을 인용하여 이렇게 이뤄졌다는 것을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된 말씀입니다.
재림시 환난시대의 계시록은 선지서와 짝을 맞춰서 다시 예언할 말씀입니다.

이뢰자 목사는 중세 은혜시대의 기독교를 새롭게한 개혁자들 정도가 아닌 은혜시대에서 재림시 환난시대로의 개혁을 위한 계7:의 해 돋는 곳의 말씀이 선지서의 해 돋는 동방 땅 끝 산에서부터 생소한 입술에 신과 말씀이 임한다는 사명을 위하여 쓰신 사명자입니다.

또한 재림시의 임마누엘 역사는 기록하는 자와 증거할 두 증인이 사8:에서 구별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시 예언할 계시록과 선지서의 해석을 기록하는 사명을 다 하시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시고 낙원으로 흙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새일교회 이단성은 그 이후부터 나타납니다
성경은 분명히 호홉이 끊어지면 당일에 그 도모가 소멸되며(시146:) 죽은 자가 여호와를 찬양하지 못하며(시115:) 음부 구덩이에 들어간 자가 아닌 산자가 수한 연장을 받기도하며 북방을 치는(사37: 38:) 계11장의 증인권세를 마치고 들림받는 변화성도가 됩니다.

이와 같은 성경을 인정치 못하는 새일교회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사명을 마치고 72년에 소천하셨는 데도 모략으로 감추셨다. 첫째, 둘째부활이 아닌 성경에도 없는 중간에 홀로 부활 역사한다는 것과 계11:의 역사하는 증인은 아니나 증인이라고 하셨기에 두증인이다. 라는 성경관은 앞으로 돌이킬 기회가 있으니 이단설이요 1260예언 마칠때까지 회개치 못하면 이단이 됩니다.

지금 새일교회에는
이뢰자 목사는 돌아 가셨지만 나타내 주신 말씀에 의하여 증인 사명자들이 나올 것을 믿는 이뢰자 목사를 부활성도로 믿는 교회가 있고
소천하신 이뢰자 목사를 산 자들 만이 역사하는 두 증인 변화성도라는 비성경적인 이단설을 믿는 교회가 있습니다.
새일교회의 유전이 아닌 성경적인 새일교회로서 변화성도의 복을 받는 교회들이 되시길 간구드립니다. 살롬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