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질문 & 답변
Joshua2019.05.14 18:01
1. 공개적인 변론은 상대방은 물론이고 방문하는 제 3자를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문라이트 님께서는 납득하실 마음이 없으신 것으로 보입니다만 이 글을 읽는 다른 성도분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적겠습니다.

2. 요한계시록 9장 12절에서 첫째화가 마쳤다는 것은 오개월 환난이 마쳤다는 것이고, 이는 전3년반이 마쳤다는 것과 동일합니다. 13절에서 바로 여섯째 나팔이 시작되니 여섯째 나팔과 사람1/3이 죽는 전쟁은 후3년 반에 포함됩니다. 
12절 이후로 일어나는 여섯째나팔, 둘째화, 사람 1/3이 죽는 일, 셋째화 등등의 사건은 모두 전3년반 종료 이후의 상황에 포함되는 것이 성경의 순서입니다.

3. 본문에서 풀리지 않는 상황에서 서책을 다수 인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서책보다 성경 본문이 절대적으로 우선적이며, 서책을 받아들이는 것도 성경 본문을 기준으로 하지 않으면 말이 길어질 뿐입니다. 문라이트 님께서 인용하신 여러 서책의 구절도 우리 입장에서는 크게 모나는 부분이 없이 받아들여집니다.

4. 문라이트 님께서 변론의 초반부터 지속적으로 이뢰자 목사님 설교를 인용하셨습니다.
바울이 전도를 위하여 "부득불" 특정 내용을 기록한 것처럼, 저도 "부득불" 이뢰자 목사님의 설교를 인용해보겠습니다. 이것도 기호에 맞춰 유리한 부분만 수용하신다면 할 말이 없겠습니다.


인용[1]: 설교집 <말세비밀 강해> 중에서
아무리 3차 대전이라도 이 땅이 완전히 황폐해지는 전쟁으로 발전할 수는 없고, 2/3는 피해없이 보존되게 됩니다. 그러나 3차대전을 필두로 궤휼자가 세계를 통일하는 후 3년 반이 시작되니만큼, 이는 매우 큰 환난이며 3차대전 발발 직전 주님께서 공중재림하시어 증거마친 종들을 공중으로 끌어올리십니다. 공중 휴거 후 '꽝'하고 전쟁이 터지면 세상은 짐승통치 시대로 들어가고 예비처에서는 택민보호가 있는 것입니다. 이 때부터는 회개의 역사란 찾아볼 수 없고 마귀에게 세상을 완전히 맡겨 버리는 저주의 시대로 돌아갑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일하시는 순서는 계시록 10장부터 14장까지의 원리를 읽어보면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계시록 8장, 9장은 큰 환난이 어떻게 해서 일어나는가 하는 동기와 배경을 목적으로 보여준 것뿐입니다.

인용[2]: 설교집 <말세비밀 강해> 중에서
여기 년월일시 라는 것은 성도들의 역사하는 기간이 찬 것을 뜻함이다. 계11:7- 저희가 그 증거를 마칠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저희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저희를 이기고 저희를 죽일 터인즉 - 의 증거를 마칠 때다. 그 때에 큰 전쟁이 유브라데스강을 중심한 중동에서 일어난다.


★본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여호와 새일교단은 오직 성경 본문만 절대적 진리로 받아들이며, 성경의 해석을 위한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적 강의와 서책만 기준으로 삼습니다.

★여기에 이뢰자 목사님의 개인적 설교를 인용한 것은 '문라이트' 님과의 변론을 위해 부득불 인용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