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질문 & 답변
문라이트2019.04.20 14:00
첫번째질문에 답합니다.
하나님께서 성경대로 마귀권세를 개방시켜 기독교를 시험해 보는 때이므로 말씀에 떠는 심정으로 싸워나가지 않는다면 말씀에 혼선이 되고 흑암에 빠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단체가 있는데 어느단체가 하나님께 인정받는 단체인지는 하나님만 아시고 열매로 나타날 것입니다.

두번째질문에 답합니다.
다 안다면서라는 표현은 제가 잘 못했네요 저도 가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가 잘못 알고 있으면 고치고 바로 잡아야 하고 상대편이 잘못 알고 있으면 상대편도 고쳐 바로 잡아야한다고 봅니다. 그 기준이 이뢰자목사님의 서책과 강의록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감하지 않은 교회나 단체는 아직 보지를 못했습니다.

세번째질문 '성경 어디를 봐도 없는 서책의 동방역사, 오개월 환난, 천년왕국 무궁안식시대 등등이 답답하신지요'
제 질문에 대하여 잘 못 오해하신 것 같습니다. 계시록 9장 13절에 대한 해석은 그 시에 큰 지진이 나서 성 10분의 1이 무너지고 지진에 죽은 사람이 7천이라고 한 것은 '종 휴거가 있을 때부터 세상은 완전히 망하게 된다는 것이다 ' 로 나오지 이부분이 사람1/3이 죽은 중동전쟁이 라는 표현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성경본문에 입각하여 중동전쟁을 가장 자세히 표현한 부분은 다니엘서 일겁니다. 다니엘서 본문에 마지막때에 남방왕이 북방왕을 찌르리니 북방왕이 병거, 마병,배로 회리바람처럼 여러나라로 들어가며 물이 넘침 같이 지나갈 것이요 그가 또 영화로운 땅에 들어갈 것이요 많은 나라를 패망케 할 것이나 오직 존귀한 자들은 그손에서 벗어나리라 그가 열국에 그 손을 펴리니 애굽 땅도 면치 못할 것이므로 ... 리비아 사람과 구스 사람이 그의 시종이 되리라 그러나 동북에서 소문이 이르러 그로 번민케 하므로 그가 분노하여 나가서 많은 무리를 다 도륙하며 진멸코자 할 것이요. 라고 나옵니다 동북의 소문이 날때는 성경 본문에 입각하면 북방왕이 여러나라로 들어간다, 많은 나라를 패망케 한다, 그가 열국에 손을 편다라고 나옵니다. 그냥 본문그대로 이해하면 됩니다. 중동전쟁을 2번으로 나누어 5개월환란 중동전쟁, 1/3이 죽는 4대강국중동전쟁으로 보고 5개월 환란중동전쟁으로 구스가 시종드는 것을 두고 볼수 없어 예수님 재림시기에 맞추어 미영불이 중동에 1/3이 죽는 전쟁을 일으킨다? 이렇게 된다고 표현된 부분이 성경본문에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자는 '그가 분노하여 나가서 많은 무리를 다 도륙하며 진멸코자 할 것이요'를 1/3이 죽는 중동전쟁이라고 한는데 단어 자체만 봐도
앞에서 말했듯이 ' 그 여러 나라, 많은 나라, 열국'이라는 표현과 '무리'라는 표현은 다르다고 봅니다. 나라끼리의 전쟁일때 나라, 열국이라 표현하고 많은 무리는 많은 사람들이라는 것으로 이에 대한 해석은 '북방 세력이 성도를 대항하고 나오다가 동방에서 북방을 점령하고 들어가는 역사가 있으므로 북방은 최후의 발악적인 행동을 할 때에 주의 재림이 온다.' 고 나오는데 많은 무리를 도륙한다는 것을 발악적인 행동을 한다고 '주 재림시의 환란과 복된사람'에 나옵니다. 또한 '동북에서부터 소문이 들려 오므로 무신론적인 북방 세력은 큰 번민을 하게 되어 발악적인 행동을 하게 된다 번민하게 되어 이유도 없이 많은 사람을 죽이고자 하다가 반드시 망하게 되는 것이다.' 라고 장년공과편 '중동전쟁과 천사보호' 에 나옵니다. 즉 발악을 한다고 표현을 합니다. 이에 대한 해석은 계시록 11장 에 대한 아름다운 소식에' 증인권세역사로 짐승의 나라를 정복하고 들어갈 때에 모세 앞에서 바로가 발악을 하며 엘리야 앞에서 이세벨이 발악을 하듯이 마지막 증인 앞에서 짐승의 정권이 발악을 하고 나오게 된다. ' 라고 나옵니다. 즉 분노하여 발악하여 많은 무리를 도륙하고자 하는 것은 1/3이 죽는 중동전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성경본문에 입각하여 이뢰자목사님 서책중심으로 그냥 그대로 읽고 이해하면 되는 것입니다. 가할 필요도 없고 감할 필요도 없습니다.
또 새로운 해석이 나올 필요도 없습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