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질문 & 답변
아멘정2019.04.20 10:18
문라이트님 계9:의 네번째 변론 답답하신 마음 저도 같은 마음으로 질문드립니다.

다만 저는 제 생각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목사님 서책과 강의록을 중심으로 그대로 말하는 것뿐입니다.
질문: 서책과 강의를 그대로 가감없이 증거해야 된다는 교회들이 왜 여러 단체들로 분열 되었는지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우상과 우상숭배 자들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새일교회를 다니면서 아쉬운점은 이뢰자목사님 서적을 그대로 읽고 그대로 설교를 하면 더 은혜가 되는데
목회자분들이 이뢰자목사님 서책은 다 안다하면서 서책중심으로 설교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를 읽어가면서 본인 주관으로 설교하다가 예언의 말씀이 가감되는 것을 많이 목격하였습니다.
문: 다 안다면서(다 안다고 하지 않습니다) 주관적으로 가감되는 것을 보셨다고 하셨는데 가감하지 않는 문님이신지요. 가감 않는 교회나 단체를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계22:18~19).

제가 여러번 말씀 드렸듯이 계시록 9장 11장 13절에 대한 해석으로 아름다운소식이나 서책 계시록강의 어디를 봐도 세계 3차대전이라는 말이 없는데 이를 대부분의 새일교회에서 3차세계대전으로 사람이 죽는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보고 답답한 마음에 다시 적습니다.
문: 성경 어디를 봐도 없는 서책의 동방역사, 오개월 환난, 천년왕국 무궁안식시대 등등이 답답하신지요

부족한 제가 감히 말씀드립니다.
문: 서책의 많은 부분을 통달하신 것 같으신 문님께서 부족하시다지만 수차에 재론하시는 것은 가르치시려는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온전히 알게 하신 순의 종을 주실 때까지 기다리시든지 은혜가 되고 가감안되는 교회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서책을 통하여 성경 본문으로 가는 썬라이트들이라고 자부하는 이들의 공간입니다.

서책중심으로 예를 들면 아름다운소식 설교를 그대로 하시는 것이 더 은혜가 된다고 저는 생각됩니다.
문: 교회나 단체는 합십이 중요합니다 합심하여 일어나면 승리...성가는 모르시는 지요. 그렇게 하시는 교회에서 온전한 것이 올 때까지 충성하시든지 아니면 썬라이트 신앙으로 하나 되시면 좋겠습니다. 살롬.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