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요한계시록강해 39 계시록 9: 11~21강해중 질문

by 새일 posted Feb 16, 2019 Replies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번 두 번의 답변에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신 것 같아 다시 설명합니다.

1. 첫번째 질문과 댓글답변 http://www.jesus2.org/new/community4/26099

2. 추가 답변 http://www.jesus2.org/new/community4/26249


목사님 강의중 23분 45초 정도에

그년월일시는 중동전쟁이 터지는 날이며

예수님재림하는 날이며

144000이 사흘반쓰러졌다가 공중재림하는 주님을 영접하는 날이라고 하였습니다.

맞습니까?

다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계시록 11장 13절 큰 지진이 나서 성 십분의 일이 무너니고 지진에 죽은 사람이 칠천이라는 구절을 세계 3차대전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이뢰자 목사님 서책 ,강의록 어디에서 보시고 말씀하신건지 근거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음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성경본문과 해석으로 내려주신 강의로 먼저 다림줄을 잡고 이뢰자목사님께서 강의를 강해하시면서 설교하신 내용은 성경본문과 강의와 대조해서 이해해야 합니다.

강해설교 내용 중에는 강의 처럼 정확하게 순서대로 말씀한 것이 아닌 큰 틀에서 대략 말씀한 내용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중동전쟁에 관하여는 아래 내용들을 순서대로 그대로 보시면 됩니다.


9:11 저희에게 임금이 있으니 무저갱의 사자라 히브리 음으로 이름은 아바돈이요 헬라 음으로 이름은 아볼루온이더라

9:12 첫째 화는 지나갔으나 보라 아직도 이 후에 화 둘이 이르리로다

(강의이 말단 계급에 있는 황충이 떼들의 임금은 무저갱에서 나온 사자라는 것은 계11:7, 17:8과 같은 세력이다그러므로 황충이 떼 난리는 무저갱에서 나온 짐승의 정권이 이용하는 악당들이다이 첫째 화에 남은 종은 인 맞은 종만이 남아서 역사하기 때문에 이때에 계11장과 같은 역사가 있다(11~12).

첫째화가 지나갔다는 것은 황충떼의 난리 오개월 환난이 끝났다는 것입니다.

즉 전 3년 반이 끝났다는 것입니다.

북방세력의 남침이 있고 북진이 있는 기간은 이 오개월 환난 기간입니다.

 

9:13 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들으니 하나님 앞 금단 네 뿔에서 한 음성이 나서

9:14 나팔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하매

(강의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가 놓였더라는 것은 도저히 인간의 방침으로는 평화를 보존할 수 없는 난관이 오므로 이날까지 4대 강국이 평화를 위하여 서로 조약을 지키는 일은 없어지고 자유로운 행동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13~14).

유브라데에서 년월일시에 사람 1/3이 죽는 중동 3차대전은 6째 나팔을 불 때 그 시기가 후삼년반으로 넘어간 시기입니다. = 둘째화


9:15 네 천사가 놓였으니 그들은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이더라

9:16 마병대의 수는 이만 만이니 내가 그들의 수를 들었노라

9:17 이같이 이상한 가운데 그 말들과 그 탄 자들을 보니 불빛과 자주빛과 유황빛 흉갑이 있고 또 말들의 머리는 사자 머리 같고 그 입에서는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오더라

9:18 이 세 재앙 곧 저희 입에서 나오는 불과 연기와 유황을 인하여 사람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하니라

9:19 이 말들의 힘은 그 입과 그 꼬리에 있으니 그 꼬리는 뱀 같고 또 꼬리에 머리가 있어 이것으로 해하더라

(강의이때는 하나님의 정한 때가 왔으니 이 땅에 무서운 사망이 오되 사람 3분의 1이 죽는 화가 오니 이것은 세계 인류가 전멸되는 화가 아니요마병대의 갖춰진 무기에서 살해를 당하니 꼬리는 뱀 같고 꼬리에 머리가 있고 입에서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간다는 것은 한 포 전쟁의 형편으로 보여 주었다(15~19).

 아래 인간종말 내용 중에서도 볼 수 있듯이 5개월 환난이 끝난 후부터, 계9:15 이하와 같이 사람 

1/3이 죽는 전쟁이 있고 거짓선지를 통하여 짐승의 표를 받게 되는 후삼년반이 있게 됩니다. = 둘째화)


황충때 난리로 중동전쟁과 거의 동시에  5개월 환란이 시작되는 것입니까?

5개월환란끝에 주님재림과 동시에 후삼년반시작하면서 중동전쟁이 시작되는 것입니까?


- 인간종말 중에서 -

 (1) 황충떼를 일으켜서 중동전쟁을 일어나게 한다.

9장을 보면 땅에 떨어진 별은 배도적인 정권이요연기속에서 나온 황충은 그 마귀사상의 도구인 것을 알수 있다그러므로 5개월 환란은 황충떼를 통하여 일어나는 것이(첫째화, 계9:12까지 해당/// 9:15 이하에도 무서운 전쟁이 중동에서 나오는 것으로 보여주었고 계13:15 이하에는 거짓 선지를 통하여 누구든지 다 짐승의 표를 받고 그 앞에 경배하게 되는 것을 보여주었다. (둘째화그년월일시에 1/3이 죽는 전쟁)


다시 구체적으로 질문드리면

예수님 재림전 5개월환란시에 중동전쟁이 시작되는 것입니까?

예수님 재림과 동시에 중동전쟁이 시작되는 것입니까?

예수님 재림후 중동전쟁이 시작되는 것입니까?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위의 인간종말의 내용에 보면 중동전쟁의 포커스는 계9:15이하 1/3죽는 전쟁에 맞춰져 있습니다.

위의 내용과 계9장 강의를 순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중동전쟁을 오개월환난으로 국한시키게 됩니다.


지난번 답변에서도 중동전쟁은 '오개월 환난+ 사람 1/3이 죽는 전쟁'이라 하였습니다.


오개월환난 때 북방세력의 남침이 있고 아프리카 사람들이 수종드는 일이 있고, 권세종들의 북진역사가 있습니다.


유브라데에서 일어나는 1/3죽는 전쟁은(동일구절 계11:12~13) 북방세력이 다시 남침하므로 있는 것이 아니라 중동과 아프리카를 집어삼키는 북방세력을 두고 볼 수 없어 4대강국이 유브라데를 중심으로 전쟁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조직신학 참조  - 둘째:대 환란기 (2) 중동전쟁으로 일어남 )


그런고로 오개월환난 때 있게 될 북방세력의 남침도 중동전쟁이라 한 것이며 유브라데 전쟁도 중동에서 발발한다하여 인간종말 내용처럼 중동전쟁이라 한 것입니다.


오개월환난은 다섯째 나팔의(전삼년반) 기간이며

1/3죽는 중동 유브라데 전쟁은 여섯째 나팔(후삼년반) 기간입니다.

전 삼년 반 1260일

후 삼년 반 1260일

 전 삼년 일개월

오개월(5나팔) 

마흔 두 달(6나팔)

 두 증인 인치는기간

십 사만 사천 수가 참 

북방세력남침

황충떼 환난

 년월일시=주재림과 휴거(계11:11~13)

=1/3죽는 전쟁(계9:15)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