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아름다운 삶

저무는 석양, 이쯤에서 한해를 돌아보자


중공에서 발생한 괴질 우한코로나가 2020년 한 해를 송두리째 삼켜버리고 말았다.

공중권세 잡은 자에게 세상권세를 위임받은 자들이 우한코로나로 어지간히 우려먹었던 한 해다.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고들 말하는 경제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서민들이라는 사람들의 삶은 죽겠다고 아우성이다.

정치적으로는 재난지원금이라는 떡밥으로 어리석은 인생들의 탐욕창자를 자극하여 4.15총선을 거머쥐며 정치적으로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초유의 사태를 이어가고 있다. 이게 정상적인 나라인가?

 

하지만 진짜 큰 타격을 받은 곳이 있다, 교회이다. 오늘의 교회들은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예배는 성경적으로는 후삼년반에 들어설 때 짐승정권에 의해 폐해지는 것이 성경적이다.

그 예행연습이라도 하는 것인가? 후삼년반이라는 때는 택한 성도는 모두 들림을 받았거나 예비처에 들어간 ()인지라 짐승의 세력과 맞선다는 것은 불가항력이기 때문에 예배를 폐해도 속수무책이다.

그 때는 하나님께서 이 땅에서 긍휼을 거두신 後()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오늘날 한국교회의 모습은 올해 우한코로나 사태로 민낯을 드러내고 말았다.

신앙생활의 꽃이며, 열매가 예배인데 그런 예배를 조그만 핍박에 자진 반납하고 있다.


다윗왕 때 염병으로 7만의 생명들이 죽었을 때 아라우나 타작마당에서 다윗왕의 제사를 받으신 하나님께서 그 재앙을 거두셨다. 그런데 한국교회는 거꾸로 가고 있다.

예배가 상달된 교회가 재앙을 받지 않고 남게 될 것이다.

 

이런 상황이 누구누구 탓을 할 상황만은 아니다.

이 백성 모두가 하나님 앞에 범죄한 연고이다.

그리스도의 교회가 주님이 앞서 가신 십자가를 붙좇는 길이 아닌 세상의 선악과를 따라갔던 탐욕의 열매이기 때문이다.

 

위엣 것을 찾는 하나님의 사람답게 살지 못하고 기회주의적 사고와 쉬지 않고 일하시는 하나님 앞에서 몸에 밴 게으름으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살지 못한 결과물이다.

하나님 앞에서 변명하고자 하는 인생이 가장 어리석은 인생이다. 솔직해 지자!

그나마 남아있는 하나님의 긍휼이 있다면 임하기를 기대하며 …….

  • ?
    수진 2020.12.24 07:02
    우리의 신앙이 잘못된부분먼저 하나님앞에회개하며 주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교회가사명을못하 고 회칠하는도다
    정날하게 지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
    등대지기 2020.12.24 09:41
    피리를 불어도 너희가 춤추지 않고 우리가 애곡하여도 너희가 가슴을 치지 아니하였다 하셨던 말씀이 응하는 시기입니다 회개의 열매는 주의 긍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영 육이 부지런해야 하겠습니다
    시10:4 사상에 하나님이 없다 하는 자만 악인이 아니라
    마25:26 주님의 피값으로 우리에게 주신 달란트를 장사하지 못한 한 달란트 받은 자에게 악하고 게으른 종아 바깥 어두운데로 내어 쫓으리라고 하셨습니다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면서 주님의 은혜가 우리에게 풍성히 주셨음을 감사하면서 미처가고 있는 이 나라의 현상이 내 탓이요 하는 자는 기도의 자리로 나갈 것입니다
  • ?
    Joshua 2020.12.24 22:08
    (렘 48:10, 개역) 여호와의 일을 태만히 하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요 자기 칼을 금하여 피를 흘리지 아니하는 자도 저주를 당할 것이로다
  • ?
    한단비 2020.12.29 17:59
    감사합니다
?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