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 진리>의 보도와 관련한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입장

by 새일 posted Aug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종교와 진리>의 보도와 관련한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입장

할렐루야!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입니다.

종교언론 <종교와 진리>의 2020년 8월 11일자 보도(기사제목 : “북한이 쳐들어온다! 종말임박” 기망, '새일중앙교회' 대표, 사기·횡령 혐의로 피소)와 관련하여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적인 입장을 밝힙니다.

여호와 새일교회는 이미 지난 2019년 9월 종교와 진리가 보도한 내용에 대하여서도 입장문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http://www.JESUS2.org/new/community1/29984)


ㆍ본 보도에 등장하는 '새일중앙교회'라는 집단은 우리 <여호와 새일교회>와 같은 이름을 사용하고 있으나 <여호와 새일교회>와는 철저히 분리된 집단입니다.

ㆍ이번 보도에 등장하는 집단은 비성경적이며 이단적인 집단입니다. 해당 집단은 성경에 기록된 부활 외의 다른 부활을 말하며 예수님 외의 다른 인물을 신격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성경적인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는 집단입니다. 이 외에도 해당 집단이 주장하는 내용은 인물중심적이며 비성경적입니다.

ㆍ<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님만 신앙의 대상자로 믿습니다. 어떠한 인물이라도 우상화, 신격화하는 행위를 철저히 배격합니다.

ㆍ<여호와 새일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부활 외에 다른 부활은 결코 없다고 믿습니다.

ㆍ<여호와 새일교회>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재림하시는 때와 기한은 사람이 결코 알 수 없다고 믿으며,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여호와 새일교회>는 이미 수차례 시한부종말론을 비판하는 글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바 있습니다.

ㆍ<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사이트는 "www.JESUS2.org"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여호와 새일교회_www JESUS2 org"입니다.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여호와 새일교회>는 거짓선지자의 미혹으로 인해 피해를 당한 분들이 오직 성경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만을 중심한 바른 신앙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0년 8월 22일
여호와 새일교회
log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