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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의 증거 - 새일교회 

삼대절기로 본 새일교회 


① 유월절 무교절 
② 맥추절 초실절 칠칠절 
③ 수장절 초막절 



1. 구약시대의 수장절 (수장절 + 초막절) 


연중 두 번의 추수 중에 두 번째 추수로서 연종에 열매를 거두어 저장하는 것이 수장절입니다. 
열매를 거두어 저장한 후 이스라엘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내던 때 사십년 광야 생활에서 사십여 곳을 옮겨 진을 치며 고난의 길을 통과한 것을 알게 하기위하여 광야에서 칠일 동안 초막에 거하게 한 것이 초막절입니다. 
추수한 후 같은 시기에 지키지만 두 절기로서 아래와 같이 구별이 됩니다. 


(1) 연종에 거두어 저장하는 수장절 
(2) 칠 일 동안 초막에 거하는 초막절 


<참고성구> 
출23:16하 수장절을 지키라 네가 수고하여 이룬 것을 연종에 밭에서부터 거두어 저장함이니라 
신16:13, 출23:16상 타작 마당과 포도주 틀의 소출을 수장한 후 칠 일 동안 초막절을 지킬 것이요 (레23:39-43) 첫날에는 너희가 아름다운 나무 실과와 종려 가지와 무성한 가지와 시내 버들을 취하여 너희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칠 일 동안 즐거워할 것이라 ~ 너희는 칠 일 동안 초막에 거하되 이스라엘에서 난 자는 다 초막에 거할지니 이는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때에 초막에 거하게 한 줄을 너희 대대로 알게 함이니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니라 
민33:5-48 이스라엘 자손이 라암셋에서 발행하여 숙곳에 진 쳤고 ~ 모압 평지에 진쳤으니 




2. 신약시대의 초막절 (수장절 + 초막절) 


스가랴 선지자나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이라고 하셨습니다만 수장절과 초막절의 두절기가 내포되어있습니다. 
신약시대의 두 번째 추수인 인간종말의 초막절 절기는 주님께서 두 번째로 임하시는 재림하실 때 심판의 주님과 신랑의 주님으로 오시는 환난시대에 영육구원에 대한 교훈입니다. 


(1) 연종에 거두어 저장하는 수장절 


가. 알곡과 쭉정이 갈라놓는 절기 
세례요한이 마3장 12절에서 알곡은 곡간에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운다고 경고한 것은 심판의 주로 재림하실 때는 알곡 모으는 촛대교회와 쭉정이 모으는 바벨교회만 있게 됩니다. 지금은 수백여 교파가 있습니다. 
신약시대의 연종의 추수는 전무후무한 환난에서 불탈 자와 인간종말의 환난에서 남은 자들이 재림하시는 주님과 함께 천년왕국에 들어가는 영육구원 받을 자를 갈라놓는 것입니다. 


나. 십사만 사천과 큰 무리의 열매 
영육구원의 열매에는 계7장 1-8절의 하나님의 인 맞은 종 십사만 사천 왕권의 구원과 인치는 이 일 후 9-14절의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나오는 종족의 구원이 있습니다. 
인 맞은 종들은 계10장 11장과 같이 세계적으로 말세복음을 다시 예언한 순교자 동무들로서 들림 받아 백마 탄 군대로서 주님과 함께 지상강림하여 에덴동산 타락 후 육천년의 첫 열매로 그리스도의 천년왕국을 이루는 왕 노릇 할 사명자들이요. 흰옷 입은 큰 무리는 하나님의 인 맞은 사명자들의 전도를 받고 나온 열매로서 천년왕국에서 종족이 될 자들입니다. 
순교사상으로 충성한 자들은 왕이요 따라온 자들은 종족이 됩니다. 


다. 촛대교회와 바벨교회로 갈라놓는 절기 
전도서 3장은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고 주님께서도 그 날과 시는 너희의 알바가 아니라고 하셨으나 마24:45절에서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는 종의 복을 말씀하셨고 이사야와 예레미야 선지자는 소경 귀머거리가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철새들은 때를 아는데 내 백성은 규례를 알지 못한다고 탄식하셨습니다. 그 날과 시는 알 수 없으나 징조를 보고 지금은 예언의 등과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시는 성신의 기름으로 준비하여 영육구원 열매가 되어야 합니다. 
단9장에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는 칠년환난이 있고 슥14장에는 초막절을 지키려오지 아니할 때는 비를 내리지 않을 것이요 계11장 13장에는 칠년동안 비오지 않게 하는 때가 있습니다. 
계11장의 전 삼년 반은 심판의 다림줄인 예언의 말씀으로 성전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두 증인이 일천 이백 육십일을 다시 예언하여 측량할 때 영육구원 받을 자들이 모이는 촛대교회와 이 예언하는 사명자들을 해롭게 하는 교회에는 하늘을 닫아 비오지 못하게 하므로 성령의 역사가 소멸되어 무신론 공산당과 세상으로 더불어 음녀화 되어 불타게 될 바벨교회의 두 교회로 갈라놓는 때입니다. 
계13장의 후 삼년 반 마흔두 달 동안 일할 권세를 받은 짐승은 짐승에게만 경배하고 육육육 표 받게 할 때는 예비한 곳에서 보호와 양육을 받는 촛대교회에만 함께하시고 미운물건 짐승을 숭배하는 바벨교회와 세상은 성령의 비가 없는 계18장과 같은 귀신의 처소 바벨론이 되는 때입니다. 
그러므로 전 삼년 반에는 바벨교회, 후 삼년 반에는 바벨세상에 성령의 비 은혜가 없으므로 불 탈 쭉정이가 됩니다. 



(2) 칠 일 동안 초막에 거하는 초막절 


무성한 가지들로 대충 지어진 초막에서 칠 일간 기뻐하는 절기입니다. 
단9장의 칠십이레 중에 마지막 한이레인 인간종말의 칠년 환난이 지나면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고 마귀 없는 그리스도 통치의 천년왕국 에덴동산이 회복되는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칠년 환난 중 전 삼년 반 동안은 계14장의 아담이후 첫 열매가 될 완전역사를 받은 인 맞은 종 십사만 사천과 큰 흰무리가 모인 촛대교회에 사60장과 행2장과 같은 큰 기쁨이 있습니다. 
후 삼년 반은 인 맞은 종들의 인도를 받은 촛대교회에 1260일 예언을 마친 종들이 들림을 받은 후 남은 교회가 계13장의 환난에서 사33장과 같이 절기를 지키며 계12장과 같이 보호와 양육을 받는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위와 같이 천년안식의 새 시대를 위한 전 삼년 반이 시작되면 육적이스라엘이 가정을 떠나 초막에 거하듯이 행2장에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 힘쓰듯이 기뻐할 것입니다. 
구약 삼대절기를 통하여 신약시대의 절기를 살펴보았습니다. 
구약시대 율법대로 절기를 지킨 광야교회와 예루살렘교회가 있었습니다. 신약시대 교회로서 초림주님의 유월절과 오순절의 영혼구원의 십자가 법을 지키는 은혜시대교회와 재림하실 때 초막절의 환난과 심판과 새 시대를 위한 영육구원의 마땅히 될 예언의 법을 지키는 환난시대교회가 있습니다. 


사랑하시는 성도 여러분! 
주님께서 재림하시면 모든 나라를 쳐서 멸할 것이요(단2:44) 세상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로(계11:15) 새롭게 하실 성경이 증거하는 초막절 영육구원의 새일교회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재림과 새 시대를 향하여 나아갑시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살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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