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섬네일.jpg


2000여년 전, 예수님께서 낮고 천한 이 땅에 친히 육신을 입고 오셨습니다. 친히 십자가의 고난을 당하시며 우리의 죄를 대속하셨고, 죄와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셨습니다. 승천하신 후에는 약속하신대로 보혜사 성령을 보내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공로와 성령의 역사로 신약시대의 신령한 교회들이 세워졌습니다.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예수 복음을 전하라는 사명을 맡은 사도들과 제자들과 많은 믿음의 선진들이 2000년이라는 긴 세월 피와 땀을 흘려 온 세계에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산 신령한 교회를 세웠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산 교회가 큰 위기를 만났습니다. 전 세계는 물론이고 대한민국에서도 차별금지법, 동성애, 낙태, 각 시도의 인권/젠더 조례 등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정책들이 교회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무신론 공산주의에 친화적인 좌파 정부가 출범한 이래 이런 정책들이 급진적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중공발 코로나를 이유로 교회만을 겨냥한 불합리한 탄압까지 가해지고 있습니다.

 

교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 악한 세력의 압박을 마주한 교회가 상황을 타개할 유일한 해답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해답은 요한계시록 13절에 있습니다.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마지막 시대가 되면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라고 하셨는데, 교회가 무신론 공산주의자들의 위협을 이겨내는 것과 예언의 말씀이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3절에 등장하는 예언의 말씀은 요한계시록만 지칭한 것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 107절은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라고 말씀했습니다. 예언의 말씀이 요한계시록 뿐만 아니라 선지서를 포함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구약 이스라엘과 유다의 역사적 배경을 두고 기록된 선지자들의 예언은 요한계시록 1011절 말씀과 같이 마지막 시대에 다시 예언되어야 한다고 말씀했습니다.

 

구약 선지자들의 예언은 심판과 새 시대라는 두 가지 주제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선지자들이 이와 같은 예언을 할 당시에는 북방에 위치한 앗수르나 바벨론과 같은 무신론 세력들이 하나님의 백성을 위협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심판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백성을 대적하는 무신론 북방의 세력, 그리고 하나님보다 북방 무신론 세력을 더 두려워하며 그들과 타협한 자들을 심판한다는 것이고, 새 시대라는 것은 심판을 통해 악한 세력들을 없애고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약시대 북방 무신론 세력을 향해 기록된 예언은 본질적으로 현재의 무신론 공산주의에 대해서 성취될 예언입니다.

현재 무신론 공산주의는 실제로 아시아의 북쪽 지역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도 무신론 공산주의를 예언했습니다.

요한계시록 8장에서 등장하는 첫째 나팔부터 넷째 나팔은 세계 1/3 지역이 공산화 될 것을 예언한 말씀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서 등장하는 붉은 말은 붉은 사상, 공산주의를 상징합니다.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수많은 전쟁을 일으키고 동족간에 서로 죽이게 하면서 많은 사람을 해치는 공산주의를 말씀한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3장과 17장에서 등장하는 일곱 머리를 가진 붉은 짐승의 일곱 번째 머리도 공산세력을 말씀한 것입니다. 그 일곱 머리 중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간 동안 계속하리라고 말씀하셨는데, 다섯은 역사적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압박한 애굽, 앗수르, 바벨론, 메대바사, 헬라이고, 하나는 있다고 한 것은 요한이 계시를 볼 당시 기독교를 탄압했던 로마, 그리고 아직 이르지 아니한 하나는 현재 기독교를 위협하는 무신론 공산세력을 말씀한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은 붉은 짐승을 포함한 모든 악의 세력이 심판을 당하고 그리스도의 왕국, 성도의 나라가 임하는 것으로 결론을 맺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세력이 심판을 당하고 새로운 시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북방에 위치한 무신론 공산주의의 세력과 그 추종자들이 예수님의 피로 산 신령한 교회를 압박하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을 타개할 해결책은 이미 성경에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통해 전하신 복음대로 북방 무신론 세력들을 심판하시고 새 시대를 이루신다는 것을 믿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교회를 압박하는 무신론 세력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박국 선지자의 부르짖음처럼 우리가 사망에 이르지 아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처럼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을 굳게 붙들고 멸공의 사상을 가지고서 하나님만 의지하며 나아간다면 반드시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 ?
    아멘정 2020.07.26 16:38
    저본주의적 반공 사회단체적 반공 종교단체적 반공으로는 이길 수 없다
    대한민국의 백성들이여 한국 교회여 멸공 멸공진리만이 최후의 승리 세계통일 그리스도의 왕국건설 ...감사합니다 살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74 [여수룬의검] 땅의 축복과 천년왕국 1 file
73 [여수룬의검] 쫓겨난 자로 이루어지는 하나님 나라 2 file
72 [여수룬의검]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 3 file
71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미국 대선 2 file
70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강대국 2 file
69 [여수룬의검] 기독교인과 종전선언 1 file
68 [여수룬의검] 신앙의 발전을 위한 세 가지 file
67 [여수룬의검] 하박국이 예언한 종말과 공산주의 1 file
66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공산주의 세계적화, 그리고 결말 1 file
65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바이러스 2 file
64 [여수룬의검] 낙태와 공산주의 2 file
63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자녀 교육 1 file
62 [여수룬의검] 기독교인의 시간 낭비 1 file
61 [여수룬의검] 잠잠히 신뢰하는 자의 힘 1 file
60 [여수룬의검] 공산주의에 대항하는 기독교의 방향 1 file
59 [여수룬의검] 요한계시록이 예언한 공산주의 – 1/3 공산화와 세계 적화 2 file
58 [여수룬의검] 공산주의 - 진노와 분한의 도구 1 file
» [여수룬의검] 성경에 예언된 공산주의 심판 1 file
56 [여수룬의검] 자살, 낙태, 살인 1 file
55 [여수룬의검] 동성애 차별금지법 배후의 사상 1 file
54 [여수룬의검] 여호와의 싸움 | 차별금지법 반대 서명 & 청원 1
53 [여수룬의검] 궤휼자가 궤휼을 행하도다 1
52 [여수룬의검] 성경이 예언한 평화 2 file
51 [여수룬의검] "낙태 찬성" 배후의 사상 1
50 [여수룬의검] 베드로가 본 환상과 요한이 본 계시 1
49 [여수룬의검] 종교가 부패하는 원인 1
48 [여수룬의검] 경고를 싫어하는 비극 | 총신대, 동성애, 염안섭, 이상원 3
47 [여수룬의검] 2020년, 차별금지법과 기독교인 2
46 [여수룬의검] 생활 난제 해결에 대하여 | 먹고 사는 문제, 믿고 사는 문제 2
45 [여수룬의검] 믿음이 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