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여수룬의 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 역사적인 7대법>

하나님은 진실하시고 공의로우신 신이십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지만 자기 형상대로 지음 받은 사람을 향하여 법이 없이 행한 일은 전혀 없었고 가장 사랑하는 자에게 다음과 같은 법을 세우고 역사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먼저 세우신 법은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법이었습니다.

창세기 215~17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시고 모든 만물을 그에게 맡기셨습니다. 그러나 선악과는 결코 먹지 말라고 금하셨고 그것을 먹으면 정녕 죽으리라고 경고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사람을 창조하셨지만 무작정 사람에게 축복하신 것이 아니라, 먼저 공의로운 시험의 과정을 만들어 두신 것입니다.

사람이 이 법을 지킨다면 그 몸이 흙으로 지음을 받았을지라도 영생할 수 있을 것이고, 반대로 이 법을 지키지 못한다면 반드시 죽어야한다는 공의의 조건을 두신 것입니다. 그리고 법을 지키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간교한 뱀도 창조하셨습니다. 사람이 뱀, 마귀, 사단의 미혹을 이기고 법을 지킨다면 향상하는 것이고 반대로 미혹되어 법을 지키지 못한다면 타락하게 되는 것입니다. 마귀가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못하도록 시험하는 일은 이때로부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두 번째로 세우신 법은 혼혈하지 말라는 법이었습니다.

아담은 간교한 뱀의 미혹을 이기지 못하여 선악과를 먹고 말았습니다. 이에 하나님께서 세워놓으신 공의의 법에 따라 그의 몸에 사망이 오게 되었고 죄의 열매가 그 몸에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인류 최초의 살인을 저지른 가인이 태어나게 된 것입니다.

그럼에도 아담은 하나님께서 짐승의 피를 흘려 만든 가죽옷을 입히신 일로 긍휼을 입어 그 영이 버림을 당하지 않았고 하나님을 공경했기 때문에 의로운 자손인 셋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아담을 통해서 영적으로 버림을 당한 가인의 후손과 의로운 씨인 셋의 후손이 나게 되었습니다.

창세기 61~3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께서 의로운 씨의 후손이 악인의 후손과 혼혈하는 것을 절대 금하는 법을 세우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흔히 여기서 하나님의 아들들이라고 표현된 대상을 천사라고 합니다만 그렇지 않습니다. 천사는 영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사람과 결혼할 수 없고, 예수님께서도 천사들은 혼인하는 일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12:25). 종합하면, 의로운 계통의 사람들이 악인의 후손과 혼혈한 것은 하나님이 세우신 혼혈하지 말라는 법을 어긴 일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 번째로 세우신 법은 방주의 법입니다.

의로운 씨가 악한 자들과 같이 변질되어 나날이 부패해 갈 때였습니다. 창세기 71~5절의 말씀처럼 하나님께서는 의로운 씨인 셋의 후손만 세상에 남겨놓으시기 위해 셋의 자손이었던 노아를 통해 방주의 법을 명령하셨습니다. 노아 외의 셋의 후손들, 즉 하나님의 아들들이라고 표현된 사람들도 이 법을 순종하지 않았을 때 다 전멸을 당하고 이 법을 지킨 노아의 가족만 남게 되어 후세에 경건치 아니할 자들에게 본을 삼으셨습니다.(벧후2:5-6)

 

하나님께서 네 번째로 세우신 법은 할례의 법입니다.

창세기 179~14절에서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에게 할례의 법을 세우셨습니다. 아브라함은 축복을 받기로 예언된 노아의 장자, 셈의 후손이었습니다. 노아의 후손이 번창하는 과정에서 다시 부패하는 모습을 보시고, 할례를 받은 자만 하나님 앞에서 예배드릴 수 있다는 법을 세우신 것입니다. 할례는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세우신 언약의 표시이자 증거였으며, 하나님께서는 이 할례를 받은 사람들을 통해서 자신을 섬기는 참된 종교를 이루고자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다섯 번째로 세우신 법은 율법과 계명입니다.

출애굽기 20장으로부터 23장까지의 말씀을 보면, 아브라함의 자손인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하는 중에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 율법과 계명을 세우신 장면이 등장합니다. 이 일을 통해서 율법적인 교회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명하셨던, 네 민족이 이방의 객에서 돌아와 이 땅에서 복을 받으리라는 언약이 열매를 맺은 일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섯 번째로 세우신 법은 십자가의 법입니다.

요한복음 315~16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신다는 법을 세우셨습니다. 이것은 율법과 계명으로 세워졌던 율법적인 교회 이후의 완전한 구원의 교회가 세워지는 일이었습니다. 율법과 계명은 사람들에게 죄가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초등적인 역할을 했던 법이지만, 십자가의 법은 죄를 깨닫고 회개하는 자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시겠다는 법입니다. 언어, 민족, 인종, 국적 등과 무관하게 누구든지 예수님의 보혈을 믿어 십자가의 법을 지키기만 한다면 구원을 받는다는 법입니다. 이 법을 통해 세계 인류의 큰 구원이 이루어졌습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으로 세우신 법은 예언의 법입니다.

요한계시록 226~7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에 예언의 말씀을 지키라고 하시면서 예언의 법을 세우셨습니다. 먼저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믿어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들이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맞이하려면 반드시 예언의 법을 지켜야한다는 것입니다. 예언대로 마지막 환난과 재앙이 오는 때에는 인정을 받은 종들에게 하나님께서 인을 치시고, 인을 맞은 종들만 다시 예언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됩니다. 예언대로 반드시 닥쳐올 심판과 재앙 가운데서 이 예언의 법을 지키는 사람만 영혼과 육체가 보호를 받고 구원을 얻게 됩니다. 마지막 시대는 성경에 예언된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모든 예언이 빠짐없이 성취되는 시대입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께 인정을 받고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님께서 세우신 마지막 법인 예언의 법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태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말씀을 따라, 세워 놓으신 법을 따라 역사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말씀대로 진실하게 역사하실 것을 더욱 견고하게 신앙할 수 있습니다.

 

 

 

공의로우신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실 때부터 무작정 축복하시거나 저주하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항상 시대에 맞는 법을 세우시고 반드시 법에 따라 역사하셨습니다. 법을 지키는 사람은 축복하시며 구원하셨고, 법을 지키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보응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말씀하시기를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줄 자가 누구냐 주인이 이를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12:42~43)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종들이 생명의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들에게 시기적절하게 전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로운 씨인 셋의 후손들일지라도 방주의 법을 지켰어야 했고, 하나님께서 택하셨던 민족 이스라엘도 예수님께서 오신 이후에는 반드시 십자가의 법을 지켜야 합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예수님의 보혈을 믿어 하나님의 자녀가 된 성도들도 마지막 시대에는 반드시 예언의 법을 지켜야 합니다.

  • ?
    등대지기 2020.01.07 12:00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하나님의 법을 즐거워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44 [여수룬의검] '예언의 말씀을 지킨다'의 의미 2 file
43 [여수룬의검] 총선 후, 기독교인 4
42 [여수룬의검] 그리스도 부활의 3대 의의 1
41 [여수룬의검] 주님 가신 길에 대하여 1
40 [여수룬의검] 서해 수호의 날 | 제2연평해전,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도발 2
39 [여수룬의검] 큰 진노의 날이 올 때에 있을 징조 2
38 [여수룬의검] 닥쳐오는 경제환난을 이기는 방법 3
37 [여수룬의검] 우한폐렴과 한국교회 - 역병을 그치게 할 예배 2
36 [여수룬의검] 기독교 탄압, 3.1운동과 현재 1
35 [여수룬의검]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 | 대한민국 공산화의 현실 2
34 [여수룬의검] 구속론 - 하나님의 7 시대 3
33 여수룬의검 | 성령의 시대적인 역사 | 은혜시대 & 환난시대 1
32 [여수룬의검] 아브라함에게 하신 언약 - 인생의 복된 사명 2
31 [여수룬의검] 다음 세대, 청년, 자녀 2
» [여수룬의검] 하나님의 역사적인 7대법 1
29 [여수룬의검] 성탄절의 의미 | 예언 성취의 위대한 시작 1
28 [여수룬의검] 정직히 말하는 자를 싫어하는 세대 1
27 [여수룬의검] 그들이 말하는 평화와 인권 1
26 [여수룬의검] 하나님의 신원의 날 - 순교자의 결말 3
25 [여수룬의검] 이름이 왜 중요한가? 2
24 [여수룬의검] 교회에서 심판이 시작되는 이유 2
23 [여수룬의검] 유물론 사상이 인간에게 주는 영향 1
22 [여수룬의검] 반공과 멸공의 차이점 2
21 [여수룬의검] 청황색 말, 공산주의 변형 전술 4
20 [여수룬의검] 아직도 좌파 정권에 침묵하는 기독교인들에게 3
19 [여수룬의 검] 퀴어행사에 소련기가 펄럭인 이유 2
18 [여수룬의검] WCC, 종교 미혹의 흑암 1
17 [여수룬의검] 재림의 모습과 휴거 3
16 [여수룬의 검] 천년왕국2 - 당신이 몰랐던 새 일 3
15 [여수룬의 검] 오늘의 멸공 ㅣ (반일, 젠더, 페미니즘, 동성애, 세월호, 주사파, 종북, 이석기 ...) 5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장